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응원 '심심 트레킹' 2021-09-17 09:51:59
[게시판] 농심, 백혈병소아암 환아 응원 '심심 트레킹' ▲ 농심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와 함께 환아를 응원하는 '심심(心心)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3일부터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환아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각자 걷고 싶은 길을 5㎞ 걷고 인증사진을 올리면...
아이스박스·랜턴·멀티백…캠핑족 겨냥 '사은품 마케팅' 활발 2021-05-13 11:16:37
활발 스타벅스·농심켈로그·롯데제과 증정행사…온라인서 '비법' 공유도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여름이 다가오면서 식품·외식업계에서 캠핑족을 겨냥한 '사은품 마케팅'이 활발하다. 13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이달 11일부터 구매 수량만큼 발급되는 e-스티커를 17개 모으는 고객에게...
[단독] 아기상어' 폭풍성장…1조 유니콘으로 컸다 2021-04-06 17:31:09
LG전자 농심 야놀자 켈로그 크록스 크레욜라 등 국내외 500여 개사와 협업해 총 2000건 이상의 라이선스 계약을 맺었다. 스마트스터디는 2년 내 핑크퐁, 아기상어를 잇는 새로운 캐릭터도 선보일 계획이다. 실적은 고공행진 중이다. 2019년 매출 1055억원, 영업이익 347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여파로 영유아...
[단독]"뚜루루뚜루~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 국내 13번째 유니콘 됐다[마켓인사이트] 2021-04-06 15:27:38
2000여 건 이상의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LG전자, 농심, 야놀자, 켈로그, 크록스, 크레욜라 등이 대표적이다. 스마트스터디는 앞으로 2년 내 핑크퐁 아기상어를 잇는 새로운 캐릭터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실적은 고공행진 중이다. 2019년 매출 1055억원, 영업이익 347억원을 기록했다. 지난해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
코로나19 장기화로 아침 대용 시리얼 '인기'…시장규모 14%↑ 2021-03-21 10:15:00
국내 시리얼 시장은 동서식품(47.5%)과 농심 켈로그(37.9%)가 양대 산맥을 이루는 가운데 그래놀라의 인기를 등에 업은 오리온과 PB상품을 내세운 이마트, 오트밀 시장 선점을 노리는 롯데제과가 점유율을 높여가는 모양새다. '포스트 그래놀라'의 경우 2020년 기준 시장 점유율이 13.0%로 전년보다 4.8% 상승했다....
“소비자께서 원하신다면”…대세가 된 `팬슈머` 2021-03-08 17:42:10
시리얼. 농심켈로그가 소비자들의 의견을 16년 만에 수용해 내놓은 제품입니다. 지난 2004년 열린 `첵스 대통령 선거`에서 예상과 달리 파 맛의 표가 높게 나오자 회사측은 조사를 다시 해 결국 초코 맛의 승리로 끝냈습니다. 이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부정선거` 논란이 일었고 심지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관련...
펭수의 동원참치 2100만뷰…집콕시대 '먹는' 광고가 대세 2021-02-02 17:16:47
올랐다. 농심(6위), 소주 딱좋은데이(7위), 빙그레(8위), 켈로그 첵스파맛(10위) 등이 뒤를 이었다. 식음료 광고가 독보적인 인기를 끈 배경에는 코로나19 사태가 있다. 집밥, 홈술 트렌드가 나타나자 식품업체들은 흐름을 놓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갔다. 한국광고총연합회에 따르면 지난해 식음료, 기호식품...
호빵·누룽지까지…펄펄 끓는 아침밥 시장 2021-01-05 17:31:08
최근 농심켈로그와 손잡고 시리얼 6종을 배송비 없이 집으로 배송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말 한끼 분량인 50g으로 소포장한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는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한 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전략 제품을 홈쇼핑에서 먼저 선보였다”고...
'아침밥 전쟁'에 뛰어든 식품업계…누룽지에 호빵도 가세 2021-01-05 15:21:29
등 아침 대용 샐러드와 유제품을 강화했다. 최근 농심켈로그와 손 잡고 시리얼 6종을 배송비 없이 집으로 배송하고 있다. 농심켈로그는 지난달 말 한끼 분량인 50g으로 소포장한 '그래놀라 컵 시리얼'을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하기도 했다. 농심켈로그는 "가정에서 홈쇼핑을 통한 식품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에...
농업·기업 상생협력 경진대회 대상에 롯데마트 2020-11-12 11:00:04
받았다. 우수상은 해남고구마빵 피낭시에, 농심켈로그, CJ ENM이, 장려상은 농협양곡 진천통합미곡종합처리장, 슬로푸드주식회사 농업회사법인, 동해식품, 농업회사법인 인제 명품 오미자 주식회사가 수상했다. 대한상의는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농업계와 기업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