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닭고기 공급 불안정 속 도리당, 가맹점 납품가 동결로 상생 노력 2025-05-28 10:00:39
및 안정적인 유통망 유지를 위한 방안을 모색해왔다. 업계 전반에서 납품가 인상이 잇따르는 상황에서, 도리당은 가맹점의 수익성 저하 및 판매가 인상으로 인한 고객 만족도 하락 우려를 고려하여 원가 상승분을 당분간 본사가 부담하고 납품가를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닭고기 유통 전문가들은 이번 사태를 단순한 일시적...
실리콘투 "K뷰티 플랫폼 첫 매출 1조 도전" 2025-05-27 17:39:09
세계 유통망에 촘촘하게 들어가 다른 문화와 시너지를 낼 필요가 있다”며 “오프라인 화장품 매장에서 K뷰티와 K팝을 연계한 행사를 여는 등 다양한 전략을 짜고 있다”고 설명했다. 인수합병(M&A)도 고려하고 있다. 김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아이돌 굿즈 상품 등의 연매출은 각 100억원대지만 사업 확장성을 위해...
'SAMG엔터' 52주 신고가 경신, 같이 더 큰 세상을 경험해볼까 츄? - 유진투자증권, BUY(신규) 2025-05-27 09:16:10
브랜드로 확장되며 타겟 연령층이 높아졌고,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이 많아지며, 이익 기여도가 높은 라이선스 매출이 꾸준히 발생하고 있음. 더불어 올해 하반기부터 중국 포함 일본, 동남아시아 등으로 본격적인 해외 확장 시작되며 아직 논의 중이나 추후 미국 진출도 기대 요인. 이익 체력도 개선됐는데, 4Q24를 기점...
씨앤씨인터, 어센트EP에 팔렸다 2025-05-23 17:23:26
등 글로벌 대형 브랜드와도 협업할 정도로 기술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씨앤씨인터내셔널의 국내외 고객사는 100곳에 달한다. 지난해 연매출은 2829억원으로 한국콜마(2조4521억원·연결 기준), 코스맥스(2조1661억원), 코스메카코리아(5243억원)에 이어 4위다. 신세계그룹도 이마트 부문을 통해 어센트EP가 결성하는...
'K-뷰티' 닥터엘시아(Dr.Althea), 유럽 유통 확대 중 2025-05-21 14:15:04
등 유럽 전역에 4,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대형 헬스&뷰티 체인 Rossmann과의 협업도 본격화됐으며, 현재 폴란드 내 1,600여 개 매장에 입점이 논의 중이다. Rossmann은 유럽 소비자들의 일상적인 소비 채널로, 안정적이고 넓은 유통망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 닥터엘시아는 북유럽과 중부 유럽...
'SAMG엔터' 52주 신고가 경신, 같이 더 큰 세상을 경험해볼까 츄? - 유진투자증권, BUY(신규) 2025-05-19 09:11:55
브랜드로 확장되며 타겟 연령층이 높아졌고, 대형 브랜드와의 협업이 많아지며, 이익 기여도가 높은 라이선스 매출이 꾸준히 발생하고 있음. 더불어 올해 하반기부터 중국 포함 일본, 동남아시아 등으로 본격적인 해외 확장 시작되며 아직 논의 중이나 추후 미국 진출도 기대 요인. 이익 체력도 개선됐는데, 4Q24를 기점...
연매출 250억원 저장탱크 제조기업 M&A 매물로 2025-05-16 14:19:38
사업모델이다. 회사는 대형 제강사의 1차 벤더로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 매출은 연간 300억원 수준으로 연 5만 톤을 생산할 수 있다. 글루텐 프리 인증을 보유한 베이커리 제조업체 C사도 인수자를 찾고있다. 브릿지코드가 매각을 주관하는 C사는 특허 등록된 공법으로 글루텐이 없는 밀가루로 일반 밀가루와...
쌀값 급등 日서 외국산 쌀 판매 활기…한국산도 잇단 완판 2025-05-16 10:37:15
등 유통망도 확대됐다"며 "상황을 봐가며 이달 말까지 우선 일본에 쌀 약 100t 수출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한국의 대일 쌀 수출 규모로는 관련 통계가 있는 1990년 이후 35년 만의 최고치 경신이 예약된 셈이다. 지난달까지 NH농협무역은 22t의 수출을 조율했으나 일본 내 반응이 좋아지자 계획물량을 늘려가고 있다....
롯데마트, 싱가포르 첫 진출 2025-05-15 18:17:05
매장을 낸 것은 싱가포르가 처음이다. 현지 대형 유통사가 갖춘 물류망, 인지도 등을 활용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페어프라이스 유통망을 이용해 자체브랜드(PB) 상품 판매도 시작한다. 싱가포르 전역에 있는 100여 개 페어프라이스 매장에서 ‘요리하다’ ‘오늘좋다’ 등 100여 개 PB 제품을...
롯데마트, PB 제품 앞세워 싱가포르 진출…17년 만에 동남아 시장 확장 2025-05-15 15:31:30
해외에선 처음으로 숍인숍 형태로 점포를 냈다. 현지 대형 유통사가 지닌 물류망, 인지도 등을 이용해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페어프라이스의 유통망을 이용한 PB 상품도 판매를 시작한다. 싱가포르 전역에 위치한 100여개 페어프라이스 매장에서 '요리하다' '오늘좋다' 등 100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