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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바람 부는 명품 플랫폼…각자도생 나섰다 2023-01-04 17:45:08
국내 빅3 명품 플랫폼인 이른바 ‘머트발(머스트잇·트렌비·발란)’ 이용자 수는 작년 상반기 정점을 찍은 뒤 12월엔 반토막이 난 것으로 집계됐다. 4일 모바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이용자 기준 머스트잇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지난해 3월 22만9560명으로 정점을 찍은 뒤 12월...
김혜수·주지훈 내세우더니…수익모델 찾아 나선 명품 플랫폼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04 14:41:06
때문이다. 국내 빅3 명품 플랫폼인 '머트발(머스트잇·트렌비·발란)'의 이용자 수는 작년 상반기 정점을 찍은 뒤 12월 반토막난 것으로 집계됐다. 4일 모바일 데이터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이용자 기준 머스트잇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지난해 3월 22만9560명으로 정점을 찍은 뒤...
"덩치만 키우던 시대 끝났다"…수수료 올리는 패션 플랫폼 2022-12-30 17:29:22
비롯해 명품 플랫폼 빅3(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리셀 플랫폼 네이버 크림, 무신사 솔드아웃 등이 입점사에 판매수수료 인상 방침을 잇달아 통보했다. 에이블리는 서비스를 선보인 지 4년 만에 지난 1일부터 입점업체에 매출의 3.0%를 판매수수료로 부과하기 시작했다. 네이버 크림은 올해에만 수수료 및 배송비를 여덟 번...
스타들 앞세워 고객 모으더니 "당황스럽네"…플랫폼의 변심 [배정철의 패션톡] 2022-12-29 09:42:59
에이블리를 비롯해 명품 플랫폼 빅3(발란·머스트잇·트렌비), 리셀 플랫폼 네이버 크림, 무신사 솔드아웃 등이 수수료 인상 방침을 잇달아 통보했다. 에이블리는 지난 1일부터 서비스를 선보인 지 4년 만에 입점업체에 매출의 3.0%를 판매수수료로 부과하기 시작했다. 네이버 크림의 경우 올해에만 수수료 및 배송비를 8번...
`돈줄 막힌` 명품 플랫폼…이제는 생존경쟁 2022-12-26 19:08:00
매장에도 명품 전문 감정사를 상주시켰습니다. 머스트잇은 올해 초 삼성과 LG, 밀레, 니치 향수 브랜드를 입점시키며 가전과 뷰티로 카테고리 확대에 나섰습니다. 각각 전년대비 10배, 2배 넘게 성장했는데, 내년에는 가전과 뷰티 상품 규모와 비중을 확대해 올해 대비 6배 이상 성장하겠단 목표입니다. ‘럭셔리 라이프...
발란 등 명품 플랫폼서 시킨 상품, 제품 수령 후 교환·환불 가능해진다 2022-12-21 13:52:51
조항(발란, 머스트잇) △서비스 중단 사업자 면책 조항(머스트잇) △저작물 침해 사업자면책 조항(발란, 머스트잇) △임의로 회원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도록 한 조항(발란, 트렌비, 머스트잇) △계약해지·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제재 조항(발란, 트렌비, 머스트잇) △재판매 금지 등 부정행위 제재 조항(발란, 오케이몰)...
발란·트렌비·머스트잇 해외배송상품도 일주일 내 환불 가능 2022-12-21 12:00:03
발란·트렌비·머스트잇 해외배송상품도 일주일 내 환불 가능 공정위, 불공정 약관 시정…소비자 피해시 플랫폼 책임 강화 (세종=연합뉴스) 차지연 기자 = 발란, 트렌비, 머스트잇 등 온라인 명품 플랫폼에서 파는 해외배송상품도 일주일 이내에 환불이나 교환을 할 수 있게 됐다. 같은 상품을 5번 이상 반복적으로...
머스트잇, 용산 아이파크몰서 첫 팝업 스토어 2022-12-15 09:51:27
명품플랫폼 머스트잇은 오는 16일부터 3일간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MUST’IT At(@) YONGSAN(머스트잇 앳 용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용산 아이파크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At(@)`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프로젝트명 `앳`은 오프라인 장소를 지칭하는 전치사 `At`과 온라인 도메인인...
자체 브랜드·프리미엄 패션…홈쇼핑 부활 이끄는 '결정구' 2022-12-12 17:35:48
플랫폼 머스트잇과 손잡고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머스트잇 라이브’를 론칭했다. PB 골프웨어 브랜드인 바스키아브루클린을 홈쇼핑이 아니라 백화점에서만 선보이는 것도 비슷한 맥락이다. GS샵은 지난해 4월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채널 샤피라이브를 출범했다. 방송 횟수는 올해 5월 100회에서 6월엔 350회로 크게 늘렸다....
[게시판] 원티드랩, 직장인 이직 캠페인 '24시간 패스' 운영 2022-12-12 14:56:31
이직 캠페인 '24시간 패스'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1일까지 '24시간 포지션 전용관'에 있는 공고 240여 개에 지원하면 24시간 이내에 서류 결과를 안내받을 수 있다. 참여 기업은 위메프, 타다(VCNC), 머스트잇 등 60여 곳이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