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초록마을·정육각…기업회생 중 매각 추진 [긱스] 2025-09-09 17:01:47
적합한 인수자를 찾고 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업계 관계자는 “일부 PE가 인수에 관심을 표한 것으로 안다”며 “다만 실제 딜이 이뤄지기까진 쉽지 않을 수 있다”고 말했다. 왓챠의 월간활성이용자(MAU)는 45만 명 수준이다. MAU가 1400만 명에 달하는 넷플릭스를 비롯해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티빙과 웨이브...
편도 항공권 1억 넘는데…"오히려 좋아" 예약 폭증한 이유 [트래블톡] 2025-09-06 13:40:18
주요 명품 브랜드의 약 25%는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허용, 공항 면세점과 대형 쇼핑몰에서도 도입 중이다. 이처럼 여행·관광 산업에서 암호화폐 결제가 확산하고 있다. 항공권이 종이 티켓에서 모바일 탑승권으로, 결제 수단이 현금에서 카드로 넘어왔듯 향후 암호화폐가 관광산업에서 특히 쓰임이 높을 것이란 기대가...
'기업·정치 탄압' 발목잡힌 3대 특검…수사 향방은? [특검 브리핑] 2025-09-05 14:10:29
현안 청탁을 위해 김건희 여사에게 고가의 명품을 전달한 의혹, 권성동 국민의힘 의원을 통해 통일교 관련 현안 청탁 하기위해 당대표로 만들기 위해 전당대회에 개입했다는 '통일교 집단 입당' 등 의혹 수사에 고삐를 죄고 있다는 평가다. 잇단 구속영장 기각을 계기로 특검은 수사 속도를 더 높일 전망이다. 3대...
백화점업계, VIP 관리에 사활 거는 까닭 2025-09-04 20:56:02
적극 나서고 있다. 지난달 업계 최초로 미쉐린가이드 스타 레스토랑과 제휴해 VIP 고객이 '에비뉴엘 포인트'로 예약 및 특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백화점도 VIP 고객 대상 혜택을 늘리고 있다. 강남점과 본점의 VIP 라운지에서는 미쉐린가이드 스타 셰프의 디저트를 제공하고, 전용 앱에는 ‘더...
까르띠에 주얼리, 올해 3번째 인상 2025-09-03 17:01:20
프랑스 명품 주얼리·시계 브랜드 까르띠에가 지난 2월과 5월에 이어 또다시 가격 인상에 나선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는 오는 10일부터 일부 주얼리 제품 가격을 2∼5% 올리기로 했다. 까르띠에의 인기 컬렉션 ‘러브(LOVE·사진)’와 ‘저스트 앵 끌루’ 등도 가격 인상 대상에 포함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늘이 제일 싸다?"…까르띠에, 올해 세 번째 가격 인상 2025-09-03 14:02:21
번째 가격 인상에 나선다. 3일 명품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는 오는 10일부터 일부 주얼리 제품 가격을 2~5% 인상할 예정이다. 인상 대상에는 대표 인기 컬렉션인 '러브(LOVE)'와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까르띠에는 올해 들어 지난 2월과 5월 이미 두 차례 가격을...
"오늘이 가장 싸다"…명품 가격 또 '인상' 2025-09-03 14:01:49
명품 주얼리·시계 브랜드 까르띠에가 올해 세번째 가격 인상에 나선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는 오는 10일부터 일부 주얼리 제품의 가격을 2∼5% 올릴 예정이다. 까르띠에는 앞서 지난 2월과 5월 두 차례 가격을 올린 바 있어 올해 들어서만 벌써 3번째 가격 인상이다. 명품 관련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불만과...
까르띠에 또 가격 올린다…올해만 세 번째 2025-09-03 13:48:38
= 프랑스 명품 주얼리·시계 브랜드인 까르띠에가 이달 또 가격을 인상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3일 업계에 따르면 까르띠에는 오는 10일부터 일부 주얼리 제품의 가격을 2∼5% 올린다. 까르띠에는 앞서 지난 2월과 5월 두 차례 가격을 올린 바 있어 올해 들어서만 벌써 3번째 가격 인상이다. 이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요...
구찌·루이비통 레스토랑에 디올 카페…청담서 명품 '미식대결'(종합) 2025-09-02 14:49:53
카페…청담서 명품 '미식대결'(종합)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해외 명품 브랜드들이 강남에서 미식 전쟁에 나섰다. 구찌와 루이비통이 강남 청담동에서 나란히 레스토랑을 열고, 지근거리에 디올이 운영하는 '카페 디올'도 자리해 청담동에서 명품들의 '미식 대결'이 심화하는 모양새다....
"청담서 세기의 대결 펼쳐지나"…구찌도 레스토랑 연다 2025-09-02 13:33:34
넓히는 것은 단순한 소비재 판매를 넘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 문화를 직접 체험하도록 함으로써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려는 것이다. 또한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을 넘는 명품 브랜드 제품 대신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명품을 경험하려는 소비자의 수요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