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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성능 多 잡았다…소비자 마음 훔친 일등 상품들 2021-07-14 16:02:43
팔도 비빔면이 독점하던 비빔면 시장에 춘추전국시대를 열었다. 장수 브랜드의 힘도 여전했다. 하이트진로가 2019년 내놓은 맥주 테라는 2년간 16억5000만 병 이상 팔리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동서식품의 ‘국민 커피’ 브랜드 맥심 모카골드는 매년 독특한 한정판 마케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고...
'마스크 핫템' 맥심 손잡이, 종이로 바뀐다 2021-06-01 09:33:22
모카골드 커피믹스 중 210개입, 220개입, 400개입 등 3가지 규격이다. 동서식품은 올해 말까지 순차적으로 다른 대규격 제품까지 종이 손잡이를 확대 적용한다는 계획이다. 동서식품은 그동안 커피믹스 100개입 이상의 제품에 폴리에틸렌 소재의 플라스틱 손잡이를 사용해왔다. 종이 손잡이 교체는 환경부가 지난해 12월...
"끝낼 줄 알았지? 더 키운다"…최저가 전쟁 판 키우는 이마트 2021-05-13 15:43:23
추가된 상품은 CJ스팸, 페브리즈, 맥심 모카골드 등이다. 이마트는 "추가로 확대한 상품은 지난 1년간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가공, 생활용품 중 구매 빈도와 매출 수량을 감안해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최저가 보상제 약 한달간 하루 395명이 적립" 이마트는 최저가 보상제가 효과를...
`K-커피` 자부심…이디야커피, 미국 첫 수출 쾌거 2021-04-26 18:07:43
이디야커피는 스페셜 모카블렌드 커피믹스와 스페셜 골드블렌드 커피믹스 2종을 미국에 처음으로 수출 한다고 26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출시된 커피믹스 2종은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공법이 반영된 야심작이다. 국내 가맹점,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8개월 만에 약 33억 원의 매출을 올린 인기...
"명작과 명작의 만남"…맥심, 유니버설 패키지 한정판 선보여 2020-11-27 21:32:47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에는 영화의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패키지에는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30대 소비자를 겨냥해 담요,...
커피에 죠스와 쥬라기공원이?…맥심과 유니버설이 만났다 2020-11-17 10:45:03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는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총 4종이다. 각 커피믹스 스틱과 패키지엔 영화 포스터와 명장면, 심볼 등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일러스트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와 함께 한정판 굿즈를 선호하는 2040 소비...
브랜드 인지도 높이고 매출도 올리고…식품업계 '굿즈' 열풍 2020-10-12 09:00:02
에디션은 ▲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 맥심 화이트골드 등 4종이다. 특히 패키지마다 가방과 텀블러, 머그잔, 소풍 매트 등 7가지의 굿즈를 담았다. 주류업계도 굿즈에 열을 올리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8월 서울 성동구에 테라와 진로 등 브랜드 캐릭터를 판매하는...
동서식품…'국민 커피' 맥심, 끝없는 혁신으로 高성장 2020-10-11 15:50:59
국민이라면 누구나 아는 노란색 커피믹스 ‘맥심 모카골드’는 동서식품의 최고 히트작으로 꼽힌다. 1989년 출시된 맥심 모카골드는 30여 년간 커피믹스 시장에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의 성공에 만족하지 않고 연구개발과 품질 개선에 매진했다. 2000년대 들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원두커피...
[금주신상]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한정판 출시 2020-09-05 10:30:01
행복이라는 가치를 담았다.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 문구기업 모나미는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손잡고 데코마카로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클래스를 내놨다. 수강생은 모나미 데코마카, 하비풀 온라인 클래스 쿠...
'코로나 블루' 시대 밝은 메시지 통했다 2020-09-02 15:34:16
답변이 1위였다. 동서식품 맥심모카골드여성이 남성보다, 특히 30대 여성층이 높은 선호도를 나타냈다. 광고를 좋아하는 이유는 분위기와 관련된 것이 크게 작용했다. 광고가 제시하는 상황이나 환경에 공감이 간다는 반응이 가장 많았다. ‘편안한 분위기’라는 답변이 뒤따랐다. 일동제약 아로나민 씨플러스광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