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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안에서도 가능한 실속 뷰티 2021-09-14 11:09:00
토너패드 당나귀유 5종 유산균발효용해물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로 각질을 자연 탈각시켜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레가노잎과 티트리 추출물의 카바크롤 콤플렉스가 살균 및 항염 효과를 부여해 외부 유해환경물질을 깨끗이 닦아주고 알러젠 프리의 허브향이 릴렉싱을 돕는다....
제철 스시는 맛 두 배…가을엔 꽁치, 겨울엔 방어 2021-09-02 17:02:39
김, 달걀, 채소 등을 얹거나 밥과 함께 말아 만드는 일본의 대표 요리다. 정확한 탄생 기록은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생선을 발효해 먹던 동남아시아의 영향을 받기 시작한 나라 시대(710~794년)에 스시 원형이 존재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후 무로마치 시대(1336~1573년)에 유산발효 후에도 밥알의 형태가 그대로...
호텔 일식당? 골목 스시집?…어딜 가든 오마카세 먹어보세 2021-09-02 17:02:27
스시조만의 밥을 만들고, 제주·여수·남해·삼천포 등에서 공급한 제철 식재료를 얹는다”고 소개했다. 밥알에 술지게미(술을 빚은 뒤 남은 술 찌꺼기)를 발효시켜 만든 붉은 식초를 섞는 것도 이곳의 특징이다. 붉은 식초로 만든 밥알에선 단맛에 더해 깊은 풍미의 신맛이 난다. 스시조 오마카세는 연일 만석이다. 스시조...
[문정훈의 푸드로드] 외딴섬 특유의 기후·토양이 만들었다, 울릉도 美食 2021-08-31 17:36:51
뒤 소가 먹기 좋게 발효 가공해 소 생산 농가에 공급한다. 이렇게 먹이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울릉도의 소는 약(藥)소라고 불리고 육지에서 사육하고 있는 소와는 본질적으로 다른 특성을 가진다. 국내에서 사육 중인 대부분의 소는 곡물 사료를 먹여 키운다. 그렇게 해야 마블링이 생기고 높은 등급을 받을 수 있다. 반대...
오뚜기 케첩 '새콤달콤 50년'…국민 1인당 91개씩 먹었다 2021-06-21 17:33:34
깊고 진한 맛을 냈고, 발효식초를 넣어 새콤한 맛을 더했다. 오뚜기는 토마토 케챂 출시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 4월엔 카카오커머스와 손잡고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활용한 ‘라이언오뚜기 토마토 케챂 에디션 한정판’을 내놨다. 최근엔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오뚜기...
B2B 시장에 눈 돌리는 식품업계…브랜드 만들고 상품 잇단 출시 2021-06-20 10:30:00
B2B 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마련했다. 또 발효 녹용, 발효 홍삼을 개발해 건강기능식품 기업에 납품할 계획이다. 국내 밀키트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인 프레시지는 최근 B2B 전용 밀키트 14종을 출시했다. 이 밀키트는 일반 소비자가 아니라 식당 등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에게 판매되는 상품으로, 국·탕·찌개 소스 5종과...
"한국 전통음식"…방탄소년단, 백종원 손잡고 김치 홍보 2021-06-16 10:19:13
설명했다. 그러면서 "우리 전통의 김치는 발효 시키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이며 김치가 한국의 전통 음식이라고 재차 설명했다. 이후 본격적으로 RM, 지민, 제이홉이 파김치 만들기에 도전했고, 진, 정국, 뷔가 배추 겉절이를 만들었다. 백종원은 양팀을 오가며 설명을 이어갔다. 이후 양념장을 만들고 찹쌀가루로 풀을...
지난해 한국식품 수출 '역대 최고'…라면 29%↑ 김치 38%↑ 2021-05-27 10:15:25
29.2%, 즉석밥(3천700만달러)이 53.3%, 포장만두(5천100만달러)가 46.2% 증가율을 보였다. 김치, 고추장, 된장 등 전통 발효식품 수출도 약진했다. 김치(1억4천500만달러) 수출은 37.6% 증가했고 고추장(5천100만달러)과 된장(1천200만달러) 도 각각 35.2%와 29.1% 증가했다. [표] 2019∼2020년 주요 식품 수출액 추이...
'슈완스의 저주' 푼 CJ제일제당…분기 영업이익 '역대 최대' 2021-05-10 17:35:07
그린바이오는 발효 기술을 기반으로 사료용 아미노산과 식품 조미소재 등을 제조하는 분야다. 수익성이 높은 트립토판과 발린, 알지닌이 주요 제품이다. 바이오사업부문에서 두 자릿수의 높은 영업이익률을 기록한 것도 이 같은 고부가가치사업에 집중한 전략이 들어맞은 결과라는 분석이 나온다. 사료·축산사업부문에서도...
'비건푸드 = 착한소비'…G마켓 비건빵 주문 10배 늘어 2021-05-09 17:15:31
선보인 바 있다. 샘표도 콩을 발효한 천연 성분으로 만든 조미료 ‘연두’를 필두로 비건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샘표는 지난해 말 채소 집밥 요리책을 내놓고, 비건 페스타에도 참가했다. 농심은 올해 초 비건 식품 브랜드인 베지가든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발표했다. 베지가든 브랜드로 식물성 대체육과 치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