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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성장 모멘텀 뚜렷…목표가 4.5%↑"-DB 2022-08-12 08:30:52
금리인상 등 매크로 불확실성은 향후 소비둔화에 대한 우려를 높이지만, 전 사업부의 체질개선 속도가 이보다 가파르다는 점에 주목해야 할 것"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브랜드력 강화로 한층 향상된 수익성은 외형성장 속도가 완만해지더라도 급격히 낮아질 가능성이 적다"며 "이에 기반해 올해와 내년 연결 영업이익...
[마켓PRO]Today's Pick : 덴티움, LIG넥스원, 롯데쇼핑 2022-08-09 08:23:32
브랜드력과 바이오 이익기여도 확대로 2분기 실적 전망치 상회. -미주, 중국, 일본 등 해외식품 외형성장은 전년 대비 20.4% 증가. K-Food 중심으로 중국/일본 성장에 비용 상승 불구 마진개선 뚜렷. -다른 식품업체 대비 밸류에이션 매력 두드러지고 실적 안정성 부각에 따른 우상향 기대됨. "대만을 둘러싼 미중 갈등의...
F&F 웃고, 아모레 울고…中서 엇갈린 소비주 2022-08-02 17:16:32
악화의 표면적 이유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브랜드력 약화에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중국 시장에서 설화수(아모레퍼시픽), 후(LG생활건강)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의 인기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랑콤, 시세이도 등 유럽과 일본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뒤처지고, 가성비를 내세운 중국 브랜드의 추격...
中 소비주 엇갈린 명암…날아오른 F&F와 급락하는 화장품주 2022-08-02 15:34:46
악화의 표면적 이유지만, 근본적인 원인은 브랜드력 약화에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중국 시장에서 설화수(아모레퍼시픽), 후(LG생활건강) 등 국내 대표 화장품 브랜드들의 인기가 갈수록 떨어지고 있다는 설명이다. 랑콤, 시세이도 등 유럽과 일본 고가 브랜드와의 경쟁에서 뒤쳐지고, 가성비를 내세운 중국 브랜드의 추...
[마켓프로]Today's Pick : F&F, 롯데칠성, 팬오션 2022-08-02 08:28:58
전년 대비 442개(185%) 증가. -중국 봉쇄 기간동안 MLB 브랜드력 우려가 주가 발목 잡았으나 2분기 출점과 온라인 매출 성장 감안하면 우려 과도. -中소비상황 전분기 대비 개선 분명. 브랜드력 재증명+中소비주 중 실적가시성 돋보여.롯데칠성-"9월 소주 신제품 성과가 중기 주가 흐름의 Key"??목표주가 : 24만원→23만원 ...
[마켓프로]Today's Pick : 유한양행, 한화솔루션, 아모레퍼시픽 2022-07-29 08:23:12
부진했음. 이에 따라 시장 내 LG생활건강 브랜드력에 대한 우려가 커졌음. 다만 화장품 브랜드력이 크게 훼손됐다는 우려는 이미 주가에 반영됐음. -낮아진 밸류에이션과 개선되는 산업 환경을 고려 시 LG생활건강에 대한 바닥 잡기 타이밍이라고 판단.현대글로비스: "달러 강세와 물량 회복 지속"??목표주가 : 3만원(유지)...
악재도 뚫었다…기아, 2분기 영업익 '첫 2조' 돌파 [종합] 2022-07-22 15:14:00
개선된 79.1%를 기록했다. 판매관리비 역시 브랜드력 제고를 위한 마케팅비와 기말환율 변동에 따른 판매보증비 등이 증가했지만, 효율적 비용 집행으로 판매관리비율은 전년과 유사한 10.7%를 기록했다. 특히 상품성 개선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따른 사양 및 트림 믹스 개선, 목표 수익률 상향과 큰 폭의 인센티브 축소...
"아모레퍼시픽 실적 2년 전으로 회귀…목표가 6%↓"-대신 2022-06-23 08:27:20
브랜드력 제고에 대한 확인이 선제돼야 한다고 본다"고 덧붙였다. 올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연결 매출액은 1조663억원, 영업이익은 397억원을 추정했다. 이는 각각 전년 동기 대비 9%, 56% 감소한 수치로 종전 회사의 추정치(컨센서스)를 밑돈다. 한 연구원은 "이익 기여도가 높은 면세 매출 감소, 방판 채널구조 개편에...
추락하는 LG생건...해외사업 돌파구는 2022-05-26 10:20:27
추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앵커> 후의 브랜드력이 예전만 못하다는 건데, LG생활건강이 전략적으로 대응을 제대로 못했다는 지적도 있다면서요? <기자> 네, 고마진 면세 채널과 백화점 등 오프라인 중심의 영업에 안주하면서 중국 시장의 변화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다는 분석입니다. 이동제한과 봉쇄로 오프라인과...
"코스맥스, 진짜 문제는 약한 기초체력…투자의견·목표가↓"-메리츠 2022-05-17 08:34:15
돋보였지만, 광저우에서는 Yatsen의 브랜드력 저하로 성과가 미진한 것으로 평가됐다. 하 연구원은 “국내에선 경상 비용이 증가하고, 중국 사업은 소비 둔화와 도시 봉쇄 속에 있다”고 말했다. 문제는 미국에서는 작년 4분기 미출하분에 대한 이연 매출 인식과 수주 개선에도 불구하고 적자가 여전했으며, 태국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