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인가구 맞춤용 모듈 소파 어때요…부피 줄이고 옵션 늘렸다 2025-08-01 17:28:33
등에서 진행한 얼리버드 예약 판매에서 높은 인기를 얻었다"며 "이를 통해 기존과 다른 공간 구성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알로소는 오는 4일 정식 출시와 함께 오는 7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사티 시리즈를 최대 26% 할인된...
CJ온스타일 "7일간 모든 고객에게 VIP 혜택" 2025-08-01 10:19:07
모바일 라이브방송 시청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시크릿 모바일 라방도 매일 편성했다. 덴프스 영양제, 자코모 소파, 바니스뉴욕 패션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4월 이후 1년간 모바일 라방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주문 고객의 40%가 VIP·VVIP 고객인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마트, 광명 '토이저러스' 오픈…어린이용 캐릭터 완구·키덜트 피규어 체험 2025-07-30 16:00:17
라이브스케치’를 도입했다. 고객이 색칠한 그림이 대형 스크린에서 움직이는 방식으로, 놀이와 미술을 결합한 색다른 체험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가족 단위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체험존도 운영한다. ‘캡슐 스트리트’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으로, 40여 종의 정품 피규어 및 굿즈 뽑기 기계를 구성해...
'누가 지금 여름옷 사나요'…밍크 내놓자마자 매출 5억 '대박' 2025-07-30 10:39:23
수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겠다"고 설명했다. 앞서 롯데홈쇼핑도 프리미엄 겨울 의류를 미리 파는 '역대급 역시즌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하면서 470억원어치 물량을 풀었다. 상품별로는 LBL 헝가리 구스다운 재킷, 바이브리짓 롱코트, 진도 엘페의 밍크 아우터, 폴앤조 퍼코트 등이 준비했는데, 모객을 위해 ...
AI 기반 광고전략…구글 "국내 기업 AI 지원" 2025-07-23 13:00:00
AI 기반 광고전략…구글 "국내 기업 AI 지원"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5 개최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구글은 2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연례 행사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25'를 개최했다. '발견과 결정이 이뤄지는 곳'을 주제로 진행된 행사에서는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빌딩 잭팟' 오상진 아내 김소영, 이번엔 70억 확보 2025-07-22 17:56:30
백화점 팝업과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 1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등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장 중이다. 최근에는 '2025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소영 비플랜트 대표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기존 인플루언서 커머스가 갖고...
부동산으로 '37억' 잭팟…오상진 아내 김소영, 이번에는 2025-07-22 16:31:30
백화점 팝업과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 1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등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장 중이다. 최근에는 '2025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 대표는 2012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7년 같은 회사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브랜드 빌더 '비플랜트(BPLANT)', 알토스벤처스로부터 70억 투자 유치 2025-07-22 14:01:36
백화점 팝업과 카카오톡 쇼핑 라이브 1위,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등 유통 채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며 일반 소비자에게까지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높이고 있다. 최근에는 2025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ASIA DESIGN PRIZE)’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로 선정되며 높은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 생방송 5천회·매출 1천억 달성…뷰티사 최초 2025-07-22 10:27:23
100% 이상 성장하며 올해는 아모레몰 라이브 방송으로만 100억 원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지난달 마친 아모레몰 ‘2025 서머 아모레 세일 페스타’에서는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30억 원 규모의 기네스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 고객 중심의 콘텐츠 전략도 주효했다. 네이버, 카카오, GS SHOP,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아모레퍼시픽 "라이브커머스 판매 1천억·방송 5천회 돌파" 2025-07-22 09:51:10
4월 헤라(HERA)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브 전담 조직과 전용 스튜디오를 신설했으며, 라이브 전 과정을 외부 의존 없이 진행할 수 있는 구조로 구축했다. 이후 2023년 자사몰인 아모레몰에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 '라이브 탭'을 신설하고 '실시간 방송', '지난 방송 보기' 등을 제공해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