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3분기 영업이익 7% 늘어…"온오프라인 고른 성장" 2025-11-25 14:42:21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고 지난 달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을 개점했다. 오는 12월에는 중국 상하이에 무신사 스탠다드 해외 1호 매장과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등을 잇따라 열 예정이다. 일본 시장 공략을 위해서는 지난 달 도쿄 시부야에서 80여 개 국내 브랜드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했다....
무신사, 3분기 영업익 118억…전년비 7.3%↑ 2025-11-25 14:20:09
10월에는 ‘무신사 스토어’ 공식몰도 개점했다. 무신사는 티몰 오픈에 맞춰서 중국 현지에 선제적으로 재고를 비축한 덕분에 지난 10월 중순부터 한달여간 열린 ‘광군제’에 참여하며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오는 12월 상해에 무신사 스탠다드 해외 1호 매장과 K-패션 브랜드를 소개하는 ‘무신사 스토어 상해’...
용인 캐릭터 ‘조아용’, 2025 대한민국 캐릭터 어워즈 대상 2025-11-25 13:58:50
in 스토어) 개설, 에버랜드 캐릭터 ‘레시’와 협업, 이마트 팝업스토어 운영, 조아용 캐릭터 축제 개최 등 활용이 크게 확대됐다. 지난 9월 열린 ‘조아용 페스티벌’에는 4만5000여 명이 몰리며 폭발적 관심을 받았다. 이 시장은 “조아용이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며 “문화·산업경쟁력을 강화하는 지역 대표...
[포토+] 이영애, '세월을 거스르는 미모' 2025-11-25 13:26:36
배우 이영애가 25일 오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제이크, '할 말을 잃게 만드는 멋짐' 2025-11-25 13:25:03
그룹 엔하이픈 제이크가 25일 오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포토+] 엔하이픈 성훈, '감탄을 부르는 멋진 모습' 2025-11-25 13:23:50
그룹 엔하이픈 성훈이 25일 오전 서울 반포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린 티파니앤코 스토어 리뉴얼 오픈 기념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만원짜리 뷔페' 가성비 입소문 나더니…MZ 타깃 팝업까지 2025-11-25 11:13:11
스토어(팝업) ‘하우스 오브 애슐리(House of Ashley)’를 연다. 내년 3월 문을 여는 애슐리퀸즈 성수점 부지에 매장이 들어서기 전에 먼저 문을 여는 브랜드 홍보용 첫 팝업이다. 애슐리퀸즈 팝업은 외식 메뉴를 단순 체험하는 수준에서 더 나아가 브랜드 세계관·스토리·헤리티지를 알리는 전시 형태 공간으로 꾸며질...
[게임스냅] 포켓몬코리아,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맨션' 팝업 스토어 2025-11-25 10:43:20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켓몬스터' 속 인기 포켓몬 '메타몽'을 소재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리즈 신상품 및 한정 상품 180여종을 만나볼 수 있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지하 1층에서 운영되는 '포켓몬 카드샵'에서는 포켓몬 카드 상품과 다양한 오리지널 주변 상품을 판매한다....
카페 팝업에 종이컵 굿즈까지…MZ 공략하는 커피믹스 2025-11-25 07:47:57
팝업스토어도 호응을 얻었다. 지난해 전북 군산에서 진행한 ‘맥심골목’에 이어 올해는 경주에서 한옥 공간을 활용한 ‘맥심가옥’을 선보였다. ‘모카골드 시나몬 라떼’ 등 맥심 커피믹스로 만든 스페셜 메뉴와 가배 기미상궁 이벤트, 미니 맷돌 그라인딩 체험 등을 제공해 한 달 간 6만9000여명이 방문했다. 2015년부터...
반등한 에스티로더…"中 뷰티시장 여전히 핵심" 2025-11-24 17:29:24
관심을 보이지 않았지만 이제 바닥을 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했다. 미국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따르면 최근 1년간 에스티로더 주가는 28% 올랐다. 에스티로더는 지난해 화장품 브랜드 디오디너리를 선보이고, 상하이에 아베다 플래그십 스토어와 르라보 매장을 여는 등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했다. 한명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