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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게임사 유일" 2020-04-06 09:08:51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을 국내외에 출시하면서 주요 앱마켓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이 주효했다"고 덧붙였다. 넷마블은 지난달 3일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를 전 세계 170개국에 출시했다. 이 게임은 출시 한 달만에 북미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했다. 프랑스와 대만, 홍콩 등에서도 매출...
넷마블, ‘2020 대한민국브랜드스타’ 게임업계 7년 연속 1위 2020-03-25 10:32:18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BTS월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이 폭넓게 사랑을 받고 있다”며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일곱 개의 대죄’와 국내 출시한 ‘A3: 스틸얼라이브’ 등 신작들이 흥행에 성공하며 브랜드 가치가 더욱...
신작 흥행…넷마블, 하락장서도 '꿋꿋' 2020-03-17 15:59:24
있는 데다 12일 출시한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게임 이용자가 늘어난 데 따른 반사효과도 한몫하고 있다. 이경일 케이프투자증권 연구원은 “잇따르는 신작 출시로 전 세계 사용자 기반이 넓어졌고 자체 지식재산권(IP) 비중...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출시..."상반기 최대 기대작" 2020-03-12 13:44:57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PC온라인게임으로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A3’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넷마블 관계자는 이 게임이 배틀로얄 콘텐츠와...
넷마블 기대작 'A3: 스틸얼라이브' 국내 출시 2020-03-12 13:28:45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를 양대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시된 'A3: 스틸얼라이브'는 2002년 PC온라인게임으로 출시해 인기를 끈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권(IP) PC온라인 RPG(롤플레잉게임) 'A3'를...
넷마블 신작 'A3: 스틸얼라이브' 국내 정식 출시 2020-03-12 11:26:21
'A3: 스틸얼라이브' 국내 정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넷마블[251270]은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A3: 스틸얼라이브'를 12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2002년 출시한 PC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기존...
'글로벌 시장 공략' 고삐 죄는 게임업체 2020-02-24 15:53:17
신작 모바일 게임인 ‘A3: 스틸얼라이브’를 띄우는 게 핵심이다. 2002년 내놓은 PC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A3’를 다중접속역할게임(MMORPG)으로 재해석했다. MMORPG 방식에 게임 이용자 30명이 모여 마지막 한 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싸우는 ‘배틀로얄’ 형식을 접목한 게 특징이다....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3월 12일 국내 정식 출시 2020-02-21 09:45:01
넷마블 'A3:스틸얼라이브' 3월 12일 국내 정식 출시 (서울=연합뉴스) 홍지인 기자 = 넷마블[251270]은 모바일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A3:스틸얼라이브'를 3월 12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게임은 2002년 출시한 PC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국내 '게임업계 3N' 올해 최고 실적 노린다 2020-02-16 18:30:30
모바일 게임 ‘A3 스틸 얼라이브’ ‘세븐나이츠2’ 등의 출시 시기가 올해로 밀렸다. 넷마블은 올해 신작 게임을 출시하고 ‘일곱 개의 대죄’ 등 기존 게임은 해외에 유통해 반전을 꾀할 계획이다. 이 회사의 믿을 구석은 매출이 아니라 순이익에 있다. 연결 기준으로 순이익을 계산할 때...
엔씨 '리니지2M'·넥슨 'V4' 올라탔는데…신작 밀린 넷마블 부진 2020-02-13 18:28:58
11.5%, 40.5% 감소한 실적이다. '세븐나이츠2'와 'A3:스틸얼라이브' 등 작년 연내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개발 중이던 게임의 출시가 밀리며 해를 넘긴 탓이 컸다. 권영식 넷마블 대표는 "2019년은 신작 출시 지연에 따라 실적 반영이 잘 이뤄지지 못했다"고 밝혔다. ljungberg@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