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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에 매장 늘린 W컨셉…입점 브랜드 매출 40%↑ 2022-09-28 13:40:34
신장하기도 했다. 특히 올해 W컨셉에 신규 입점한 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선보인 레스트앤레크레이션, 꼴레꼴레 등 4개 브랜드의 이달 매출은 입점월 대비 10배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다 W컨셉의 글로벌 캠페인도 매출 효과를 내고 있다. W컨셉은 지난 6월부터 미국의 리오프닝(경제활동 재개)에 맞춰서 국내...
무신사, 입점 브랜드에 겨울시즌 생산자금 212억원 무이자 지원 2022-09-23 09:26:00
있다. 무신사는 2015년부터 입점 브랜드들이 안정적으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계절별로 생산자금을 무이자 지원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지원 규모는 총 1천550억원이다. 지난 3월 생산자금 지원을 받은 브랜드들의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38% 신장하기도 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땡처리 아디다스 신발 잡아라"…이마트서 '진풍경'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9-23 09:03:55
감소했지만, 올해는(1월~8월) 오히려 6.0% 신장하며 대비를 이루고 있다. 7월 이후(7/1~9/18) 기준으로도 7.0% 늘어나며 여전히 성장세다. 홈 카페 역시 늘고 있다. 7월 이후 이마트 커피머신 매출은 33.1% 늘었고, 원두커피 역시 8.7% 증가했다. 피코크 브라질 세라도 엔와이투 1kg(홀빈)은 1만9800원으로 커피 한잔에 약...
노사관계 전·현직 '어벤져스' 뭉쳤다… '노사관계법 실무' 발간 2022-09-20 18:10:34
보면 오늘날 노사 갈등의 한복판에 서 있는 현행 노사관계법은 많은 개선 과제를 안고 있지만, 노사관계법은 민주국가의 보편적인 원칙에 토대를 두고 현장에서 규범력을 가지며, 노사자치를 보호하고 신장하는 역할을 수행한다. 따라서 합리적인 상생의 관계가 이루어지려면 우선 노사가 서로를 공존의 동반자로 인정하고,...
굴비·찜갈비 대신 '이것' 인기 폭발…추석 식탁이 바뀐다 2022-08-21 09:44:46
83.4%, 86.7% 신장하며 새로운 명절 대표 선물로 자리잡고 있다. 현대백화점은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다음달 9일까지 스테이크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세트들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등심로스·채끝 스테이크를 각 900g씩 담은 현대특선 한우 구이 죽(竹) 세트와 한우 특수부위 세트 난(蘭) 세트(살치살 600g, 갈비살...
"총 가진 착한 사마리아인이 범죄 막는다는 믿음은 허구" 2022-08-12 16:08:26
총기 소유권이 신장하면 무장한 착한 '사마리아인'이 범죄 행위를 막을 수 있을 것이라는 주장이 근거가 없는 수준을 넘어 오히려 사실을 호도한다는 것이다. 미국인은 1992~2001년에는 미국인의 41%가 총기 소유가 자유로운 주에 살았고 2007~2011년엔 그 비율이 67%로 높아졌지만, 총격 사건에서 자기방어를 위해...
롯데백화점 본점 리뉴얼 시작 1년…프리미엄 전략 박차 2022-07-20 10:57:26
가까이 신장하고 있다. 지난달 30일에 리뉴얼을 마친 `여성해외패션관`은 지난해보다 약 2배 가까운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 3월부터 본관과 에비뉴엘, 영플라자 전층에 걸친 대대적인 리뉴얼을 이어오고 있다. 해외패션, 컨템포러리 등 프리미엄 상품군을 강화하는 것이 이번 변화의...
"신민아·임영웅 파워"…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쑥` 2022-07-19 11:18:51
신장하기도 했다. 세정은 상반기 실적을 토대로 매출 향상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한단 방침이다. 비록 대내외적으로 환율상승, 원부자재 상승, 물류 지연 등 악재가 겹쳐 있지만 ▲직생산 확대 ▲원부자재 직소싱 ▲물류 경로 최적화 등을 통해 위기를 헤쳐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은 “소비심리 회복,...
로드숍 매장 볕드나…세정그룹, 상반기 매출 20% 상승 2022-07-19 09:41:02
배경과 맞물리며, 올 상반기 매출이 인수 전 대비 400% 신장하기도 했다.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은 “소비심리 회복, 다양한 고객층 유입 등으로 하반기 시장도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며 “탄탄한 브랜드 DNA를 중심으로 경쟁력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정철 기자 bjc@hankyung.c...
과기정통부-창의재단, 국제과학올림피아드 대표단 발대식 2022-06-20 15:26:30
지난해 국제물리올림피아드에서 참여학생 5명이 모두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발대식에 참석한 이종호 과기정통부 장관은 "메달을 따야 한다는 부담을 갖는 것보다, 과정 속 논리적 사고력을 신장하는 데에서 의미를 찾으면서, 잠재력과 창의력을 십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