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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찬욱 '어쩔수가 없다' 개봉 첫날 33만명 관람…'파묘''서울의 봄' 등 제쳐 2025-09-25 14:19:17
전 연령층에서 고르게 인기를 끌었지만 개봉 한 달이 넘어가며 관객 동원력이 눈에 띄게 약해졌다. 실제로 누적관객 562만 명을 기록해 올해 최고 흥행작이 된 ‘좀비딸’ 경우 ‘어쩔수가없다’보다 10만 명 가량 많은 43만 명의 오프닝 스코어를 세우면서 꾸준히 인기를 끌었는데, 이는 ‘F1:더 무비’, ‘전지적 독자...
"100세 시대인데 흑자는 33년 뿐"…소득 정점은 45세 2025-09-25 14:06:24
수 있는 공공 이전을 살펴보면, 노동연령층에서 199조4천억원 순유출됐고, 유년층과 노년층은 각각 92조4천억원, 106조9천억원의 순유입을 기록했다. 상속·증여 등 민간이전도 노동연령층에서 121조3천억원 순유출이 발생했고, 유년층과 노년층은 각각 92조1천억원, 24조2천억원이 순유입됐다. 2023년 우리나라 국민의...
한국인 노동소득 45세 '정점', 61세부터 적자…16세 최대 소비 2025-09-25 12:00:05
연령층에서 199조4천억원 순유출됐고, 유년층과 노년층은 각각 92조4천억원, 106조9천억원의 순유입을 기록했다. 상속·증여 등 민간이전도 노동연령층에서 121조3천억원 순유출이 발생했고, 유년층과 노년층은 각각 92조1천억원, 24조2천억원이 순유입됐다. 2023년 우리나라 국민의 생애주기 적자 총액(전체 생애 소비에서...
'강남 스타일'…청년도 최대 24만원 돌려준다 2025-09-25 09:23:32
대상 연령층에 '19~24세 청년'을 추가하고, 버스비에 더해 지하철 요금까지 지원을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서울 내 25개 자치구 중 최초로 시행한 강남구의 교통비 지원은 어르신(65세 이상), 청소년(13~18세), 어린이(6~12세)를 대상으로 시내·마을버스사용 요금을 각각 연간 최대 24만원, 16만원,...
HDC현대산업개발, 서울원 아이파크 통해 라이프스타일 도시개발 선도한다[집코노미 박람회 2025] 2025-09-22 10:17:01
체결하기도 했다. 고령화 사회를 고려하여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주거모델 안에서 관련 수요를 집중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서울원 아이파크는 중대형 중심의 고급 주거상품으로, 강북권에서 보기 드문 펜트하우스를 대거 선보이며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가장 높은 가격의 전용 244㎡형의 분양가는 48억 ...
[팩트체크] 어르신 최고 인기앱은 틱톡?…스마트폰 사용실태 살펴보니 2025-09-22 06:30:01
노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은 다른 연령층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살펴봤다. ◇ 노년층 인터넷 이용 증가세 '뚜렷'…70대 이상 이용률 상승폭 커 노년층의 인터넷 이용률과 이용 시간은 꾸준히 상승세다.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NIA)의 '2024년 인터넷 이용 실태조사' 보고서를...
코인원, 컴투스 신작 ‘더 스타라이트’와 제휴 이벤트 진행…10월 22일까지 2025-09-18 21:18:13
지급된다. 코인원 마케팅 담당자는 "게임 문화를 즐기는 젊은 연령층과 가상자산의 접접을 넓히기 위해 제휴 이벤트를 선보이게 됐다. 하반기 최대 MMORPG 기대작으로 꼽히는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도 즐기고 코인원이 제공하는 비트코인 혜택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메디앙스, 비앤비 신제품 '비건 무알콜 제균 스프레이' 출시 2025-09-18 10:00:02
전 연령층이 일상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기존 3종 유해세균 항균에서 나아가, 신제품은 7종 유해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한층 강화된 위생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유아용품뿐만 아니라 자주 세탁하기 힘든 의류, 침구, 운동화, 사무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에 사용...
글로벌 셀럽·MZ 입맛 '홀릭', '말차' 열풍…너도나도 출시 경쟁 2025-09-17 15:41:23
고령화와 복잡한 생산과정, 찻잎 생산량을 단기간에 늘리기 어려운 점 등이 겹치며 공급이 수요를 따라가지 못하고 있어서다. 식품업계 한 관계자는 “말차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고루 사랑받으며 최근 커피의 대체재로 떠올랐다”며 “공급이 부족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데다 건강 효능, 특유의 떫은맛, 전통문화에 대한...
'1년째 0회'…성생활 포기한 20대, 이유 알고보니 2025-09-15 20:21:25
기간에는 49%로 감소했다. 이러한 추세는 특정 연령층에 국한되지 않고 전 세대에서 고르게 나타났다. IFS는 보고서에서 디지털 혁명을 '전자 아편'이라고 표현하며,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인간관계 형성을 저해하고 있다고 봤다. SNS, 온라인 게임, 스트리밍 콘텐츠 등에 소비되는 시간이 늘면서 수면 시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