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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억 '콜라보' 뜬다…'케데헌' 기대감에 주가 급등한 회사 [종목+] 2025-11-17 22:00:02
농심 국내법인의 영업이익 추정치를 기존 대비 올해는 23.5%, 내년은 19% 상향 조정했다. 국내법인과 달리 북미 법인의 3분기 실적은 부진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부과한 관세를 반영해 가격을 인상하면서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6.7% 감소했다. 다만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북미법인의 매출이...
'안다르' 에코마케팅, 3분기 사상 최대 매출 2025-11-17 17:01:53
실적을 거뒀다고 17일 밝혔다. 자회사 안다르와 데일리앤코 마케팅을 총괄하며 두 회사의 호실적을 견인한 것이 주효했다. 이 회사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321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3% 증가했다. 영업이익도 1% 늘어난 155억원으로 집계됐다. 회사는 올해 광고 대행 사업으로만 6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
한샘, B2C로 불황 뚫었다…10분기 연속 흑자 2025-11-17 16:23:18
매출 4,414억원, 영업이익은 68억원으로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성과를 냈다. 프리미엄과 중·고가 시장을 아우르는 제품 경쟁력 강화, 고객 경험 중심의 유통 채널 개편, 마케팅 고도화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며 실적 방어를 넘어 구조적 체질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평가다. 실제로 한샘은 최근...
[특징주] 농심·삼양식품, 증권가 목표주가 상향에 급등 마감(종합) 2025-11-17 16:05:58
하나증권 심은주 연구원은 "삼양식품은 10월부터 판가 인상 효과가 반영되기 시작했고 판매는 여전히 견고한 것으로 파악된다. 농심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 마케팅과 판가 인상 효과가 4분기부터 발현될 전망"이라며 "'수출 대장' 라면은 3분기보다 4분기 기대가 더 크다"고 판단했다. eun@yna.co.kr (끝)...
플랜티넷, 3분기 누적 매출 360억…전년비 36.6%↑ 2025-11-17 13:58:57
수 있다. 아울러 '모아진'은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정 구독자 확충에 나섰다. 삼성전자와 KT 등 대형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연내 15만~20만명 수준의 가입자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삼성전자의 공식 판매 채널 고객이 가입할 수 있는 'AI 구독클럽'에 모아진이 포함되면서 안정적인...
30대 초반 '삼양식품 3세' 전병우 COO, 2년만에 전무 승진 2025-11-17 09:57:10
등에서의 불닭브랜드 글로벌 마케팅과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로 핵심 사업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고 부연했다. 하현옥 전략부문장, 강석환 디지털성장부문장, 김용호 한국영업본부장, 신경호 유럽법인장 등 4명은 상무로 신규 선임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회사의 중장기 방향성과 조직 내 리더십...
안다르 실적 개선에…모회사 에코마케팅 실적도 사상 최대 2025-11-17 09:43:05
수익성을 유지했다. 3분기 누적 매출은 460억원, 영업이익은 227억원으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27%, 54% 늘었다. 4분기 실적 또한 안정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돼 연매출 600억원을 내다보고 있다.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중·소형 고객사를 수주해 단기간에 대형 고객사로 키워내는 성장 모델을 구축한 결과"라며 "대형...
삼양식품 임원인사…'오너 3세' 전병우, 전무 됐다 2025-11-17 09:29:46
설명이다. 코첼라 등 불닭 브랜드 글로벌 마케팅과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핵심 사업 경쟁력 강화도 이끌었다. 하현옥 전략부문장·강석환 Digital Growth부문장·김용호 한국영업본부장·신경호 유럽법인장 등 4명은 상무로 신규 선임됐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회사의 중장기 방향성과 조직 내...
에코마케팅, 광고대행·안다르 3분기 누적 실적 ‘사상 최고치’ 경신 2025-11-17 09:11:14
직접 만들어내는 영업전략이 주효했다”고 말한다. 또한 이런 전략이 가능한 배경으로 “에코마케팅이 자회사와 관계사인 데일리앤코와 안다르의 마케팅을 직접 진두지휘하면서 축적한 실전 경험과 AI(인공지능)를 기반으로 한 업무 혁신을 통해 단순한 광고 대행을 넘어 마케팅 전영역에 대한 전문성을 갖췄기...
삼성증권, 농심 목표가↑…"3분기 이어 4분기도 호실적 전망" 2025-11-17 08:22:14
전년 대비 각각 32%와 29% 많은 매출 440억원, 영업이익 35억원을 기록하며 회복세를 보였다"고 덧붙였다. 이 연구원은 농심의 실적이 4분기에는 더욱 좋아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는 "4분기에는 케이팝데몬헌터스 콜라보 제품을 2개에서 8개로 확대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강화와 알디, 타깃, 퍼블릭스 등 미국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