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해외여행 못 가니 분위기라도…외국 식재료 '인기' 2020-05-21 14:05:12
온라인몰 판매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19로 국가 간 이동이 멈춘 2월부터 4월까지 각국 주요 음식과 식재료 매출이 큰 폭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기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파스타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1% 신장했다. 직수입 아녜지 스파게티 매출은 289% 늘었고, 오뚜기 스파게티, 심플러스 스파게티 매출도 각각...
술·담배·로또·립스틱… 코로나 '불황형 소비' 활활 2020-04-30 08:06:01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어서다. 오뚜기 자체 온라인몰은 진라면 참깨라면 등 주요 제품이 품절사태가 빚어지기도 했다. 농심과 삼양식품도 늘어나는 라면 수요에 근무 시간을 확대하고, 공장을 풀가동하며 대응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올해 상반기 라면시장이 코로나19 영향과 수출 확대로 지난해보다 5% 내외 성장할 것으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주문 급증 2020-03-12 17:48:48
때아닌 특수를 누리고 있다. CJ제일제당이 운영하는 온라인몰 CJ더마켓에서 햇반과 비비고 등 간편식 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5% 증가했다. 대상의 정원e샵 매출은 50%, 오뚜기몰은 200% 급증했다. 500여 종의 상품을 판매하는 동원몰도 2월 25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출이 전주 대비 250% 늘었다. 배달 서비스도 호황을...
생필품 수요 급증…대형마트, 일제히 할인행사 시작(종합) 2020-02-27 10:19:57
1∼3일 행사 카드로 사면 냉동밥은 20%, 오뚜기/대상 카레와 짜장은 3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이마트도 같은 기간 신선식품, 가공·생활상품 등 생활필수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40% 할인과 1+1 행사를 한다. 이마트가 지난해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내세우며 시작한 '국민가격' 1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다. 1월부터...
한돈자조금, 3월3일 삼겹살데이 맞아 파격 할인행사 2020-02-26 11:04:58
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3월 31일까지 ‘한돈 삼겹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에서는 삼겹살 포함 기획상품을 정상가 대비 50% 특가 할인판매하며, 추첨을 통해 500명의 구매자에게 오뚜기 진짜쫄면 멀티팩과 오뚜기 삼겹살양파절임소스를 증정한다. 더불어 쿠팡, 마켓컬리, SSG에서도 한돈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매장엔 재고 많은데…주문 몰린 쿠팡에선 라면·생수 품절 2020-02-25 17:33:11
늘었다. 오뚜기의 경우 최근 발주량이 10~15% 증가했다. 오뚜기는 즉석밥 공장 가동률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오프라인 매장은 품절 없어 온라인의 주문 폭주와 달리 오프라인 매장에선 사재기 현상이 감지되지 않는다. 이날 공덕역 인근 롯데프리미엄마켓, 이마트 등 서울 대형마트에서는 마스크를 제외한 모든 상품이...
"비건이 메가트렌드"…편의점도 햄버거도 '착한 채식' 2020-02-13 11:41:19
비건 모시기에 나섰다. 롯데마트몰은 오는 29일까지 '비건 상품 기획전'을 열어 식물성 마요네즈와 10가지 채소로 만든 라면인 오뚜기의 ‘채황' 등 식푸과 화장품 등 총 570가지 비건 상품을 판매한다. 이는 건강과 윤리적 소비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며 채식 인구가 갈수록 늘어가고 있기 때문이다....
[게시판] 오뚜기, 동반성장몰 개설…중소기업 판로 지원 2019-12-11 09:02:23
[게시판] 오뚜기, 동반성장몰 개설…중소기업 판로 지원 ▲ 오뚜기가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개점한다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하 재단)이 11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달 29일 오뚜기·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판로개척 지원과 상생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동반성장몰은 대기업·공공기관...
'DIY 조리법' 시대…라면 반으로 쪼개다 2019-10-29 17:29:44
신세계TV쇼핑은 지난 25일 오뚜기와 협업해 ‘반반한라면’을 내놨다. 이름대로 일반 봉지라면의 절반 크기다. 가격은 싸지 않다. 일반 봉지라면의 두 배를 훌쩍 넘는다. 두 회사가 이런 가성비 떨어지는 상품을 내놓은 이유는 원하는 대로 라면을 섞어 먹는 ‘꿀조합’ 트렌드 때문이다. 이 트렌드에...
갓뚜기 '오! 라면', 20일만에 500만개 불티 2019-10-11 14:02:09
오뚜기 신제품 '오!라면'이 흥행에 성공했다. 오뚜기는 지난달 출시한 '오!라면'이 출시 20일 만에 500만개가 팔렸다고 11일 밝혔다. 오뚜끼 공식몰(오뚜기몰)에서 '오!라면' 4개들이 가격은 2480원. 가격도 저렴한데다 라면은 기본적인 맛에 충실하다는 점이 매력포인트다. 면발에 감자전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