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스러운 아이돌’ 정수현, 비주얼+강렬 연기 ‘긴장감↑’ 2023-03-23 07:40:05
‘이블보이즈’의 합동 무대를 추진해 ‘이블보이즈’와 함께 하는 자리를 만들었다. 램브러리는 ‘이블보이즈’에게 요괴인 것을 알고 있다며 부모님이 얼마나 속상하겠냐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했지만 라켄은 가족이 없다고 차갑게 말해 램브러리를 당황하게 했다. 그러나 가족이 없다고 말하는 라켄의 눈빛에 요괴의...
"삼겹살데이라 한돈이 싸네" 농협, 최대 50% 할인 행사 2023-02-28 16:13:20
라이블리에서 내달 3일까지 한돈 삼겹살, 오겹살, 목살 등을 전국 소매 평균가격 대비 20∼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국 농협유통 매장과 양돈농협 축산물 판매장에서도 내달 2∼5일 한돈을 할인해 판매한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은 축산물 가격 안정과 소비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삼겹살데이에 한돈 드세요"…농협, 한돈자조금과 할인행사 2023-02-28 15:29:19
라이블리에서 내달 3일까지 한돈 삼겹살, 오겹살, 목살 등을 전국 소매 평균가격 대비 20∼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전국 농협유통 매장과 양돈농협 축산물 판매장에서도 내달 2∼5일 한돈을 할인해 판매한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은 축산물 가격 안정과 소비 활성화를 촉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실내서 마스크 벗자 "매출 60% 급증"…불티나게 팔린 제품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2-27 02:36:30
에이블리에서도 뷰티 관련 거래액이 사상 최고를 기록했다. 실내 마스크 착용 해제가 예고된 지난달 립, 베이스 등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전년동기 대비 200% 늘어났다. 대표적인 립 메이크업 상품인 틴트는 거래액이 210% 급증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V라인 얼굴형을 만드는 윤곽 메이크업 제품인 쉐딩 하이라이터...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에이블리에 따르면 뷰티관 내 이너뷰티 카테고리의 지난달 거래액은 전월 대비 3배가량 급증했다. 노마스크 시대를 맞아 메이크업의 완성으로 향수를 찾는 소비자도 증가하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달 23∼29일 향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나 늘었다고 설명했다.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첫날이었던 지난달...
에이블리, 메릴린치 출신 `IPO 전문가` 이상민 투자전략실장 영입 2022-11-28 16:16:17
패션플랫폼 에이블리는 투자전략실을 신설하고 이상민 실장을 투자전략부문 총괄 리더로 영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이번 투자 전략 전담 조직 마련 및 인재 영입을 통해 투자 전략을 강화하고, 국내를 넘어 글로벌 투자 유치까지 본격 나선다는 방침이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이상민 실장은 글로벌 투자은행...
무신사와 함께 이름 날렸는데…매각 실패에 결국 문 닫는다 [배정철의 패션톡] 2022-10-18 13:54:43
에이블리와 지그재그 등은 할인 쿠폰을 남발해 ‘밑지는 장사’를 하고 있다. 쿠폰을 살포하면 판매자와 부담을 나누는 구조다. 2018년에 에이블리에 입점했다는 한 판매자는 “쿠폰을 너무 많이 지급해 상품을 팔아도 이익이 1000원도 남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 때문에 무신사도 전체 매출에서 수수료 매출이 차지하는...
"MZ세대 모바일 편의점 되겠다"...푸드까지 진출한 에이블리 2022-10-06 11:00:19
이블리 푸드관의 성과를 확인했다고 전했다. 9월 주문자 수는 전달보다 2배가량 늘었고, 거래액도 25% 증가했다. 에이블리는 `MZ세대 모바일 편의점`으로 거듭난다는 목표다. 판매 카테고리와 상품 종류가 한정적인 오프라인 매장과 달리 에이블리에서는 유튜브, 틱톡 등 SNS에서 화제되는 간식 등 다채로운 상품을 구매할...
"마스크 벗자 립스틱 잘 나가네"…'풀메 아이템' 매출 폭발 2022-06-09 21:00:01
이블리에서 지난달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보다 163% 급증했다. 5월 후반 들어 롬앤 ‘제로 벨벳 틴트’, 페리페라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 등 색조 화장품이 매출 상위에 오른 점이 특징이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5월 하순으로 갈수록 ‘노마스크’에 익숙해지며 그동안 마스크로 가린 입술을 강조할 수 있는...
"먹는 것에 진심인 회사"…MZ세대 패션 1위 '에이블리' 본사 가보니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2-05-30 14:25:00
이블리 앱 안에 있는 실시간 '인기 검색어'도 매출에 큰 도움이 될 거 같더군요. MZ세대들은 에이블리 앱 실시간 검색어에 새로운 것이 뜨면 서로 전파를 하기 때문에 급속도로 퍼진다고 합니다. 오늘은 쪼리(엄지와 둘째 발가락 사이에 줄을 끼워 사용하는 샌들), 크롭셔츠 등이 랭킹 상위에 올라 있네요. 날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