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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보유한 에이블씨엔씨, 신유정 신임 대표 선임 2023-07-13 17:05:08
화장품 브랜드 미샤·초공진·어퓨 등으로 잘 알려진 뷰티기업 에이블씨엔씨가 신유정(사진) 상무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신 신임 대표는 1983년생으로,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P&G(프록터앤드갬블)와 할리스F&B 등 국내외 소비재 기업에서 마케팅과 브랜드 전략을 담당해왔다. 에이블씨엔씨에...
"2분기 실적 컨센서스 상회" 전망에…애경산업 주가 강세 2023-07-03 10:04:51
화장품과 생활용품 부문 모두 체질이 개선되고 있다면서 목표주가를 기존 3만원에서 3만3000원으로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2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액 1630억원, 영업이익 144억원으로 상향된 시장 추정치(컨센서스)를 웃돌 전망"이라며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5%, 243%...
"애경산업, 화장품·생활용품 모두 체질 개선 중…목표가↑"-하나 2023-07-03 07:19:45
화장품과 생활용품 부문 모두 체질이 개선되고 있다면서 목표주가를 기존 3만원에서 3만3000원으로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박은정 하나증권 연구원은 "2분기 실적은 연결 매출액 1630억원, 영업이익 144억원으로 상향된 시장 추정치(컨센서스)를 웃돌 전망"이라며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5%, 243%...
6월 마지막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3-07-01 17:45:07
넘어, 향후 아이섀도우나 립스틱 등의 색조 화장품 제품까지 직접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증시 저변에 깔려 있는 이른바 '차이나 디스카운트'(중국계 상장사 저평가)에 대해선 "중국이나 미국 증시가 아닌, 한국의 코스닥시장을 택한 배경에는 한국 화장품 시장 진출이란 목적이 있었던 만큼, 어떤...
성장세 둔화된 명품…신세계, 1분기 매출 12%·영업익 7% '감소' 2023-05-10 14:44:00
내 일부 브랜드 계약 종료 영향이 컸다. 다만 화장품 부문(16.8%)과 국내패션부문(11.2%) 매출은 성장세를 이어갔다. 가구 사업을 하는 신세계까사는 부동산 시장 위축과 함께 매출이 28% 감소한 527억원을 기록했다. 88억원의 영업손실을 냈다. 신세계 관계자는 "공간 혁신과 온라인 콘텐츠 강화를 통해 체질을 강화하고...
정수기에서 출발…제품 다변화로 '종합 생활 렌털 기업' 도약 2023-03-07 16:09:04
비데, 연수기, 제습기, 화장품 등 다양한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경 CMO 인사이트는 정수기 중심에서 벗어나 다변화 전략을 구사해 성과를 올린 청호나이스의 마케팅 사례를 소개했다. ○정수기 한 우물에서 제품 다변화 전략 성공1993년 설립된 청호나이스는 당시 생소했던 ‘정수기’라는 사업...
고물가·경기침체에도 '선방'한 롯데쇼핑…영업이익 89.9% 증가(종합) 2023-02-08 16:05:34
체질 개선 끝에 실적 턴어라운드를 이뤄냈고, 슈퍼 사업부도 구조조정의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 마트는 지난해 매출이 5조9천40억원으로 3.3% 늘었고 영업이익은 540억원으로 흑자 전환했다. 특히 4분기에는 물가 상승으로 간편식과 델리 매출이 20.8% 늘었고, 해외점도 베트남을 중심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신장했다....
아모레, 바닥 찍었다…첫발 뗀 中 `위드 코로나`에 실적 `시동` 2022-12-07 19:17:30
완화된다는 분위기여서 화장품 절대수요 자체가 늘 수 있습니다. 낙수효과를 한국 화장품 회사가 볼 수 있다고 보는데, 그 중 대표적인 기업이 아모레퍼시픽입니다. 중국사업 구조조정으로 실적 개선 효과가 부각될 수 있다고 봅니다.] <앵커> ‘제로 코로나’ 정책 폐기 시점이 빨라지면서 아모레퍼시픽에 대한 실적...
방역 빗장 푸는 中…월가 "중국 증시 투자 적기"[GO WEST] 2022-12-05 18:59:11
기대주를 선별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화장품업체인 에스티로더가 꼽혔는데요. 방역 완화 이후 사람들끼리 만나는 자리가 늘면서 자연히 화장품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에스티로더는 중국 매출 비중이 30%이기도 하고요. 또 중국 매출 비중이 18%인 애플이나, 15%인 나이키, 43%에 달하는 마벨테크놀로지...
아모레퍼시픽, 최악 지났다…"이익 회복 구간 진입" 2022-11-24 08:51:49
진출 화장품 기업들은 불필요한 매장, 제품 라인을 정리하기 시작했다. 중국 내 온라인 매출 비중을 중국 전체 매출의 50% 수준까지 끌어올렸다. 노후된 브랜드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브랜드 모델도 바꾸고 신규 라인업을 런칭해 신제품 효과를 누리는 동시에 평균판매단가(ASP)를 높이고자 노력 중이다. 희망퇴직 등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