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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파더’ 백종원, 창의적인 맛 라면 하나로 만드는 일타쌍피 2020-08-30 11:16:00
라면땅 요리에 ‘백파더’ 백종원은 “식힌 다음에 바삭바삭 할 때 부수어 드시면 된다”고 맛있게 먹는 팁을 덧붙였다. 이날 ‘백파더’ 백종원은 ‘요린이’들도 만들기 쉽고 맛까지 보장된 비빔라면 특급 레시피를 ‘요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방법으로 자상하게 전수해주며 ‘갓파더’의 매력을 다시한번 입증했다....
'편스토랑' 한지혜, 꼬꼬치밥 13대 안주 메뉴대결 우승…오늘(15일) 출시 2020-08-15 07:49:00
또 지방을 깨끗하게 제거한 닭 껍질에 카레가루와 라면수프를 섞어 만든 마법의 가루를 묻힌다. 이어 준비해둔 치밥을 닭 껍질에 넣고 김밥처럼 돌돌 말아 에어프라이어에 튀기면 완성이다. 한지혜의 꼬꼬치밥(꼬꼬튀밥)을 맛본 ‘편스토랑’ 메뉴 평가단은 아이디어와 맛에 극찬을 쏟아냈다. 스페셜 메뉴 평가단으로 참여...
비건 라면 이어 냉동 만두·볶음밥 선보인 오뚜기 2020-08-11 15:14:59
생강 등 10가지 채소를 사용한 채소만두다. '그린가든 카레볶음밥'은 그린빈, 물밤, 홍피망, 당근, 양파, 대파, 마늘 등 7가지 채소와 카레로 만든 채소 볶음밥이다. '그린가든 모닝글로리볶음밥'은 그린빈과 물밤 대신 공심채(모닝글로리)와 양배추 등 7가지 채소가 들어갔다. 오뚜기는 "지난해 채식 비건...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카레의 1∼6월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15% 성장했다. 오뚜기 카레는 1969년 처음 선보여 올해로 출시 51년이 된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1970년에 출시된 오뚜기스프 역시 1∼6월 매출이 40% 성장했다. 해태제과의 주력 상품인 오예스, 에이스, 허니버터칩의 매출도 크게 올랐다. 올해 1∼5월 매출을 보면 오예스는 26....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식품업계 효자상품…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6:36:01
성장했다. 오뚜기 카레는 1969년 처음 선보여 올해로 출시 51년이 된 대표적인 '장수제품'이다. 1970년에 출시된 오뚜기스프 역시 1∼6월 매출이 40% 성장했다. 해태제과의 주력 상품인 오예스, 에이스, 허니버터칩의 매출도 크게 올랐다. 올해 1∼5월 매출을 보면 오예스는 26.2%, 에이스는 10.2%, 허니버터칩은...
한국프리팩, 국내 커피믹스 포장재 PE필름 절반 생산…매출 1% R&D 투자 2020-06-25 15:21:20
PE필름 생산의 선두주자다. 커피믹스를 비롯해 과자, 라면 포장재 등에 쓰이는 PE필름을 주력 생산하고 있다. 한국프리팩은 한국산업단지공단(KICOX)이 관리하는 반월시화국가산단 입주기업이자 ‘KICOX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선정된 업체다. 연구개발(R&D) 투자율이 매출의 1% 이상을 차지한다는 점 등을 인정받은 결과다...
1981년 3분카레 출시 이후 간편식 원조 이어가는 오뚜기 2020-06-09 15:51:32
점점 다양해지는 대중의 카레 입맛에 맞춰 세계의 카레로 꼽히는 인도와 태국 스타일의 `3분 인도카레 마크니`, `3분 태국카레소스 그린`을 새롭게 선보인 바 있다. 언제 어디서나 즉석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게 순한맛, 매운맛, 약간매운맛 으로 차별화했다는 점이 어필...
생필품 수요 급증…대형마트, 일제히 할인행사 시작(종합) 2020-02-27 10:19:57
수요가 급증한 라면과 가정간편식, 쌀 등도 할인 판매 대상이다. 3월 1∼3일 행사 카드로 사면 냉동밥은 20%, 오뚜기/대상 카레와 짜장은 3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이마트도 같은 기간 신선식품, 가공·생활상품 등 생활필수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40% 할인과 1+1 행사를 한다. 이마트가 지난해 파격적인 가격할인을...
PC방창업 브랜드 아이센스리그PC방, 라디오쇼 박명수가 피시방 극찬으로 창업문의 상승! 2020-02-10 10:47:12
특히 피시방 음식들이 그렇게 좋은지 몰랐다. 카레하고 라면하고 섞어서 만드는데 피시방을 못나가게 중독처럼 만들어놨더라"라며 극찬을 했다. 이어 "피시방에서 4-5시간은 기본이더라. 음식먹고 감자튀김 먹고 하면 6시간, 7시간은 훌쩍 지나가더라. 게임은 기본이니 또 하게 되고"라고 전했다. 박명수가 이렇게 극찬한...
신종 코로나에 외식 대신 집밥…대용량 식품 판매 늘었다 2020-02-06 07:16:22
있는 식품에 소비자들의 구매가 몰렸다. 같은 기간 라면(29.2%), 참치통조림(24.3%), 고형 카레(163.2%), 즉석 카레(22%), 생수(25.4%)의 판매가 늘었다. 외식 대신 집밥을 먹는 사람이 늘면서 고기류 구매도 이어졌다. 삼겹살(20%)과 한우(17.7%) 매출도 늘었고 스테이크용 고기인 등심과 채끝 매출은 26% 증가했다. 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