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성수동에 500평짜리 옷장 차린 W컨셉…'온라인 숏폼을 현실로’ 2025-11-21 21:00:01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360여개 브랜드가 참여했는데 이 중 17개는 오프라인 최초로 선보인 브랜드다. 아디다스·나이키 등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모아놓은 액티브 코너도 마련됐으며 휠라 ‘글리오 스니커즈’ 등 W컨셉 단독 선발매를 앞둔 상품도 진열돼 있었다. 최근 W컨셉은 패션을 너머 액티브, 뷰티, 라이프 등...
재건축·재개발 실무, 나는 '여기'서 배운다 2025-11-21 20:19:24
등 현장에서 활용되는 교육 카테고리를 운영 중이다. 현재 누적 회원 12만 명, 월 방문자 30만 명,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 6만2천명 등을 기록하며 빠른 속도로 이용자가 늘고 있다는 평가다. 강사가 지식을 제공하면 나머지 제작·운영·브랜딩은 회사가 맡는 구조로, 강사에게는 콘텐츠 제작 부담이 없고, 평균 5천만 원...
알리익스프레스, '2025 아시아 이커머스 생태대회' 우수기업상 2025-11-21 11:02:04
글로벌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쇼핑 환경을 지속해 개선한 노력이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카테고리와 구매 경험을 제공해 소비자의 쇼핑 선택권을 넓히는 만능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유한양행, 공식몰 '버들장터'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2025-11-20 10:51:39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가족·지인 등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실속형 선물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돼 더욱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버들장터에서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버들장터 블랙프라이데이는 연중 가장...
놀유니버스, 연말 해외여행객 공략…국제선 최대 80% 할인 '블랙위크' 전개 2025-11-20 10:15:57
전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블랙위크 해외여행편'을 진행한다. NOL은 매일 오전 11시 국제선 최대 80%, 해외 숙소 최대 50%, 해외 투어&티켓 2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73만원 규모의 해외 숙소 쿠폰팩과 12만원 상당의 투어&티켓 쿠폰팩도 제공한다.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삿포로 등 인기 도시 항공권은...
편의점서 무신사 옷 팔았더니…판매량 181% 폭증 2025-11-20 10:07:08
지난 3∼11월 의류와 속옷 카테고리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133.4%, 23.2% 늘었다고 GS25는 전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중심으로 상품을 강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 10∼30대 신규 고객 유입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미국대두협회, 매일유업·연세유업과 '미국산 대두 지속가능성 인증식' 개최 2025-11-20 10:00:01
강화, 식물성 카테고리 협력 확대, 글로벌 공동 마케팅 모델 구축 등을 향후 과제로 제시했다. 곽정우 매일유업 대표는 “소비자는 이제 제품 뒤에 어떤 농업과 공급망이 있는지를 묻고 있다”며 “미국산 지속가능 대두는 이러한 기대에 가장 투명하게 답하는 해법”이라고 말했다. 최근 대규모 설비 투자를 통해 프리미엄...
백악관 대변인도 메디큐브 샀다더니…미국서 '대박' 2025-11-20 09:48:26
수요가 많다. 지난달에는 울타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 온라인 판매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고, 오프라인 실적을 포함한 통합 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발주금액도 8월 초도 발주금액 대비 약 40% 증가했다. 프로모션과 마케팅 등의 영향으로 소비자 주문량이 폭증하면서 9월에는 특별 추가 발주가 진행되기도 했다는 설명...
에이피알 "미국 울타뷰티 입점 석달만에 판매량 30% 쑥" 2025-11-20 09:28:32
시작했다. 지난달에는 울타뷰티 스킨케어 카테고리 온라인 판매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고, 오프라인 실적을 포함한 통합 순위에서는 3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발주금액도 8월 초도 발주금액 대비 약 40% 증가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울타뷰티와의 파트너십은 메디큐브의 미국 내 브랜드 확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되고 있...
"화장품 성분으로 세제를 만들면 뭐가 다를까?"…20대 CEO 브랜드 '블루워시' 주목 2025-11-20 09:00:05
새로운 카테고리에 도전한 것이다. 전 성분 공개, 공감을 얻다 이후 2024년 초, ‘블루워시’ 브랜드를 정식 출시했다. 단순히 ‘좋은 성분을 썼다’는 데서 그치지 않고, 화장품처럼 전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었다. 그 결과, 첫해 매출만 약 10억 원을 기록하는 성과를 거뒀다. “세제를 출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