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화장품 유통시장 재편…H&B 스토어 '위세'에 1세대 로드숍 '흔들' 2018-10-16 17:26:54
맥, 크리니크 등 백화점에서만 볼 수 있던 유명 브랜드와 sns에서만 판매하던 신규 브랜드가 모두 진열돼 있다. 아이소이 메디힐 등 과거 유명하지 않던 화장품업체들도 h&b 스토어를 통해 입소문을 탔다.h&b 스토어를 찾는 고객층이 20대에 서 30~40대까지 확대되면서 올리브영의 매출은 2015년 7603억원에서 지난해...
에이블씨엔씨 `어퓨` 태국 진출…동남아 공략 본격화 2018-10-04 16:28:16
말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된 태국의 고급 드럭스토어 ‘이브앤보이’ 5개 지점에 입점했습니다. 이달 말까지 방콕 내 10개 지점 등 이브앤보이 12개 전 지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 사업본부장은 “소프트론칭 행사의 반응이 매우 좋아 태국 현지에서는...
어퓨, 태국에 1호점 내며 동남아 화장품시장 공략한다 2018-10-04 09:48:23
말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된 태국의 고급 드럭스토어 '이브앤보이' 5개 지점에 입점했다. 이달 말까지 방콕 내 10개 지점 등 이브앤보이 12개 전 지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에이블씨엔씨 조정민 어퓨 사업본부장은 “소프트론칭 행사의 반응이 매우 좋아 태국 현지에서는...
어퓨, 동남아 공략 본격 시동…태국 1호점 오픈 2018-10-04 08:23:40
말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등 유명 글로벌 브랜드가 입점된 태국의 고급 드럭스토어 ‘이브앤보이(eveandboy)’ 5개 지점에 입점을 완료했다. 이달 말까지 방콕 내 10개 지점 등 이브앤보이 12개 전 지점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 사업본부장은 "소프트런칭 행사의 반응이 매우...
'가을이 온다'…백화점, 해외패션·혼수용품 할인 판매 2018-08-18 06:00:00
패션부터 잡화까지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랑방 선글라스(50개 한정) 7만9천원, 럭키 슈에뜨 세일러 원피스 13만6천원, 리복 남성용 육상화 11만1천300원, 랑콤 제니피끄 더블드롭 앰플 세트 11만원,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125㎖) 7만5천원 등이 있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여름철 it 아이템, 오프숄더룩 스타일링 노하우! 2018-08-16 16:14:00
효과적으로 가려주고 하루 종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준다. 03 베네피트 고고틴트 투명하게 비치는 밝은 체리 레드빛 틴트가 매력적이고 생기 넘치는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04 크리니크 치크팝 맑은 수채화 발색이 특징. 파우더 타입의 제형이지만 가루날림 없이 크리미하면서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7-06 15:00:01
경제-001708:50 증권금융, 김대식 감사 선임…노조 출근 저지 투쟁 180706-0169 경제-001808:53 크리니크, 신라면세점 전용 상품 출시…외국 화장품 '러브콜' 180706-0170 경제-001908:56 '숨 고른' 삼성전자…2분기에 멈춘 실적 신기록 행진 180706-0171 경제-002008:58 진매트릭스, 주당 0.5주 무상증자 ...
크리니크, 신라면세점 전용 상품 출시…외국 화장품 '러브콜' 2018-07-06 08:53:36
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크리니크 대표 인기상품인 '모이스춰 써쥐 하이드레이팅 수퍼차지드 컨센트레이트'와 '크리니크 포멘 맥시멈 하이드레이터 액티베이티드 워터-젤 컨센트레이트'의 면세점 전용 95㎖ 대용량 제품을 아시아태평양 지역 면세점 가운데 유일하게 판매한다. 앞서 지난 3월에는...
“왕빛나-박민영-고아라처럼 완벽하게” 인기 드라마 여주인공 따라잡기 2018-07-05 18:01:00
크리니크 래쉬 파워 컬링 마스카라 커브형 브러쉬가 속눈썹을 끌어올리고 완벽하게 고정 시켜 줘 또렷한 눈매를 유지해 준다. 04 디올 루즈 디올 발색력을 자랑하는 립스틱 제품. 매트 피니쉬부터 샤틴까지 선택할 수 있어 입술 컨디션에 맞는 컬러와 텍스처를 고를 수 있다. (사진출처: jtbc, 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tvn,...
하루 5곳씩 뷰티 창업… 그 뒤엔 '5분 만에 1억 매출' 뷰티 인플루언서 있다 2018-05-22 18:44:55
등의 매출이 급증했다. 스킨푸드, 크리니크, 데코르테 등 매출이 급증한 브랜드는 무슨 일인가 싶어 검색해본 뒤 정씨에게 광고만화를 그려달라고 요청했다. 광고에 이어 제품 협찬까지 받기 시작했고, 직업으로 삼아도 될 만큼 충분한 돈을 벌고 있다. 최근엔 뷰티 인플루언서 전문 기획회사인 아이스크리에이티브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