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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온라인 명품 쇼핑몰, 트랜드메카 2025-05-27 13:11:19
시계, 잡화, 의류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 (주)트랜드메카의 온라인 명품 쇼핑몰이다. 트랜드메카는 파슬코리아와의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 온라인에 국한되었던 판매 채널을 오프라인 채널까지 본격적으로 확대 전개하고 있다. 파슬코리아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는 아르마니, 디젤, 토리버치, 마이클코어스, 스카겐,...
'미성년자 음주 인정' 고민시, 학폭 부인했지만…광고 '불똥' 2025-05-27 09:07:36
등 패션 잡화, 식품과 전자기기, 금융까지 분야도 다양하다. 고민시가 학폭 의혹은 강력하게 부인했지만, 출신 학교와 과거 사진 등을 근거로 의심의 눈초리는 이어지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이미지 타격에 브랜드들도 강력하게 대응하는 상황인 만큼, 향후 움직임에 이목이 쏠리는 상황이다. 실제로 김수현의 경우 사생활...
"마음은 벌써 여름"…이른 휴가 준비에 바캉스룩 매출 20% 늘었다 2025-05-20 10:25:42
이들이 늘면서 바캉스룩 판매량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0일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최근 2주간(5월1일~5월 4일)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바캉스룩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0% 늘었다고 밝혔다. 품목별 매출 증가율을 보면 신발 30%, 의류 20%, 가방·주얼리(장신구) 18%, 모자·선크림 10% 늘었다. W컨셉은 본격적...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절정'…패션·뷰티·식품 기획전 2025-05-17 07:00:07
[이번주뭘살까] '나들이 절정'…패션·뷰티·식품 기획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연중 야외 활동이 가장 왕성한 5월 중순을 맞아 유통업계가 패션부터 뷰티, 생활용품, 식품까지 다양한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 백화점은 패션·뷰티·잡화를, 대형마트는 식품을 각각 내세워 고객을 유인한다. ▲ 롯...
SSG닷컴, 18일까지 '패션·스포츠 쇼핑 위크' 2025-05-12 08:35:11
SSG닷컴, 18일까지 '패션·스포츠 쇼핑 위크'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SSG닷컴(쓱닷컴)은 오는 18일까지 여름철 인기 패션 상품을 할인하는 '쿨(COOL) 패션·스포츠 쇼핑 위크'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헬렌카민스키, 분크, 배럴[267790], 아이더 등 고급 패션잡화 브랜드부터 스포츠·아웃도어...
이마트서 첫 '모자 페스타'…1천여종 최대 반값 2025-05-09 06:00:02
소비를 추구하는 현상이 두드러지면서 대형마트의 패션 잡화 매출도 덩달아 상승세를 타고 있다. 올해 1∼2월 이마트의 모자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83.3%나 늘었다. 모자의 경우 다른 패션 상품과 달리 오프라인 전문 매장이 활성화되지 않은 점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 유은영 이마트 패션잡화 바이어는 "고...
백화점·대형마트 5월 황금연휴 호실적에 '함박웃음' 2025-05-07 16:19:50
장신구(주얼리) 상품 매출이 45% 늘어 증가 폭이 가장 컸고 스포츠·남성패션(각 35%)도 높은 신장률을 나타냈다. 점포 내 맛집을 찾는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식음료 매출도 25%가량 늘었다. 같은 기간 신세계[004170]백화점은 23.8%, 현대백화점[069960]은 21.8% 각각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해당 기간 휴...
이대 상권 미스터리…공실 늘어도 외국인 결제 30배 급증 2025-05-05 18:12:42
한때 뷰티·패션 거리로 유명했던 이곳 골목에는 폐업한 옷·장신구 가게들이 그대로 방치되면서 을씨년스러운 분위기가 연출됐다. 텅 빈 쇼윈도에는 임차인을 구한다는 안내문만 덩그러니 붙어 있다. 이처럼 오프라인에선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이대 앞 상권이 정작 온라인에서는 외국인을 상대로 과거 못지않은 실적을...
패션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 검색 급증한 까닭은 2025-05-04 18:05:11
뒤 사계절 패션으로 리브랜딩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 레인부츠를 중심으로 인지도를 쌓은 뒤 최근 신발과 잡화류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구글 검색량 급증을 두고 에이유브랜즈의 수출이 늘어날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다. 미국, 유럽을 중심으로 발레 의상의 우아함을...
지하철 역사 공간 실험, 실패한 여의나루역 vs 성공한 공덕역 2025-05-01 14:25:27
지하철 역사에는 1530개의 상점이 있다. 절반 가까이가 패션잡화(392곳)와 식음료(296곳) 업종이지만 최근에는 무인 프린트, 밀키트, 공유오피스 같은 새로운 형태의 매장들도 등장하고 있다. 서울시는 이런 변화의 흐름을 ‘지하철 역사 혁신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제도화했다. 공공성과 수익성, 지속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