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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이 집중 매수한 서부T&D와 에이피알 2025-07-07 16:20:32
에이피알: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 점유율 30%로 1위 종목이며, 메디큐브의 K-뷰티 호황으로 미국, 유럽, 일본향 수출이 급성장하여 2분기 어닝서프라이즈가 예상됨. 영업이익이 고속 성장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매출액이 1200억원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 기관과 외국인의 매수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수급 점수와 차트 점수...
K-뷰티 미용기기 각축전…화장품-가전 경계 허물어졌다 2025-06-29 07:13:00
활성화되고 있기 때문이다. 시장조사 전문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뷰티 디바이스 시장 규모는 2019년 2천100억원에서 지난해 6천800억원으로 세 배로 성장했다. LG생활건강[051900]은 최근 LG전자의 홈뷰티 기기 'LG 프라엘'을 양수하며 미용기기 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LG생활건강은 2013년 미용...
경주, 10월 APEC 정상회의 앞두고 반 세기 만에 대변신 중 2025-06-26 16:01:50
스마트홈. 메타버스 AR, 바이오 헬스테크 등 4개 분야의 K테크 쇼케이스에서 국내 외 테크 기업의 신기술이 공개된다. 문화행사로는 와인과 전통주 페어, 미술전시, 뷰티 및 의료 체험, 오케스트라 공연 등이 열린다. 양금희 경북도 경제부지사는 “APEC를 역사상 제일 큰 ‘세일즈 경북’ 무대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400만대 돌파" 2025-06-24 15:01:16
출시를 이어가는 한편, 화장품부터 뷰티 디바이스, 모바일 앱 연동 서비스까지 이어지는 ‘스마트 홈 케어’ 구조 아래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향후에도 홈 뷰티 디바이스 선두주자로서 다양한 혁신 제품 출시, 서비스 개발 등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13초에 1대씩 팔렸다"…에이피알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 400만대 돌파 2025-06-24 10:16:09
신제품 출시는 물론 화장품부터 뷰티 디바이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연동 서비스까지 아우르는 ‘스마트 홈 케어’ 체계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인기 요인은 높은 효능감을 구현한 제품에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마케팅 전략...
'3만원대 주식이 14만원'…김희선 앞세우더니 결국 일냈다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5-06-24 09:32:17
해 ‘연계 구매’ 효과도 크다. 최근 글로벌 홈 뷰티 시장이 확대되면서 해외에서도 에이지알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를 기반으로 올해 매출 1조원을 돌파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LG생건, ‘뷰티 테크 강화’로 맞서 뷰티 디바이스 강자인 에이피알에 시총 선두를 뺏기자 LG생활건강도 이 사업을 강화하기...
'뷰티테크 강자' 에이피알, LG생건 시총 추월 2025-06-23 17:25:18
‘연계 구매’ 효과도 크다. 최근 글로벌 홈 뷰티 시장이 확대되면서 해외에서도 에이지알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를 기반으로 올해 매출 1조원을 돌파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LG생건, ‘뷰티 테크 강화’로 맞서뷰티 디바이스 강자인 에이피알에 시총 선두를 뺏기자 LG생활건강도 이 사업을 강화하기로...
[이번주뭘살까] '여름이 왔다'…패션·뷰티·식품 특가전 2025-06-21 07:00:02
왔다'…패션·뷰티·식품 특가전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이 여름철에 수요가 높은 패션, 뷰티, 식품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던전앤파이터-스노우메이지' 팝업스토어를...
"돈 아깝지 않아요" MZ들 열광…2030 푹 빠진 놀이터의 정체 [현장+] 2025-06-18 14:11:54
홈’의 첫 번째 오프라인 공간이다. 오는 20일 문을 여는 이구홈 성수는 약 294㎡(89평) 규모 단층으로 구성됐다. ‘취향 만물상점’을 콘셉트로, 취향 소비를 즐기는 2030세대 오프라인 쇼핑객을 겨냥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형태로 기획됐다. 매장은 크게 △그리팅 라운지 △스테이셔너리 △뷰티 △키친 △리빙 △홈데코...
"판매 1분만에 품절"…W컨셉, '더블유위크 매출액 전년비 45%↑ 2025-06-18 08:10:58
이너뷰티 상품이 인기를 끌면서 뷰티 고단가 상품의 매출도 94% 늘었다. 24시간 브랜드 세일에 참여한 165개 브랜드의 매출은 2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올해 처음 선보인 '72시간 카테고리 페스타'에서 카테고리별 매출은 △액티브 220% △라이프웨어(언더웨어·라운지웨어·스윔웨어) 30% △뷰티 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