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주APEC] 현대차그룹, 넥쏘·PBV·로봇 등 미래 모빌리티 전시 2025-10-28 10:10:33
스택의 원리모형을 소개하고 현대로템의 수소전기트램 홍보 영상도 상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현대차그룹은 경주엑스포대공원 에어돔에서 열리는 K-테크 쇼케이스에 전시관을 조성한다. '수소 존'에선 현대차그룹이 구상하는 수소 생태계 디오라마(모형)를 전시하고 '로봇 존'에선 완성차 제조 공정에 실제...
APEC 등장한 수소차·로봇…현대차, 미래 모빌리티 기술력 알린다 2025-10-28 09:18:06
변경 모델이다. 현대차그룹의 수소 기술력과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상징한다. KOTRA 주관으로 마련된 APEC 경제전시장(경주엑스포대공원 소재) 한류·첨단미래산업관에도 신형 넥쏘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내달 22일까지 전시된다. 이와 함께 수소 모빌리티의 핵심 부품인 연료전지 스택의 원리모형이...
현대차그룹, APEC 정상회의서 수소·미래 모빌리티 기술력 알린다 2025-10-28 09:17:02
변경 모델로, 현대차그룹의 수소 기술력과 지속가능한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상징한다. 현대차그룹은 신형 넥쏘 공개를 통해 현대차그룹이 보유한 글로벌 최고 수준의 수소전기차 기술력을 널리 알리고, 수소전기차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낸다는 계획이다. 코트라 주관으로 마련된 경주엑스포대공원에 위치한 APEC...
[2025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전력 없이도 즉시 냉각할 수 있는 응급 보관 키트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AIDn’ 2025-10-27 22:47:46
중”이라고 말했다. “시연은 단순한 홍보 목적이 아닌, 구매 의향 고객의 실제 니즈와 전환 조건을 파악하고 이를 실질적인 계약으로 연결하기 위한 전략 수립 과정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협약이 체결된 기관은 많지 않지만, 발로 뛰며 쌓은 신뢰와 반복된 피드백을 바탕으로 PoC(실증 테스트) 및 파...
덕성여대, 청년 맞춤형 진로·취업컨설팅 운영…지역 사회와 함께 고용박람회 열어 2025-10-27 16:00:00
정부 청년고용정책을 함께 홍보해 상담 후에도 청년들이 지속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연계 체계를 강화했다. 덕성여대는 고용노동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운영대학으로, 교내 학생뿐 아니라 지역 청년층에게까지 진로·취업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도봉구를 비롯한 인근 자치구와 협력해 청년 일경험 프로그램, 직무...
경상북도, K-EDU EXPO에서 경북RISE 체계 소개 2025-10-26 08:40:58
해마다 증가하는 추세다. 홍보부스 전시품으로는 대구가톨릭대 모빌리티 디지털전환사업단이 연구·추진한 AI 러닝 플랫폼이 소개됐다. 플랫폼은 테슬라 모델 S 구동모터를 AR 기술로 3D 입체 모형화하여 전기차 구동 원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또한 POSTECH 산학협력 연계 ETRI, 국가재난안전연구원, KITHEC 등...
츄, 본업 꽉 잡고 무한 영역 확장…도전·열정이 빚어낸 '긍정 아이콘' [스타:라이트] 2025-10-25 11:19:42
홍보대사 및 광고 모델 러브콜로 이어졌다. 친근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 덕분에 츄는 지난해 서울교통공사에 이어 최근에는 지방 살리기 범국민 여행 캠페인 '여행가는 가을' 홍보대사로도 발탁됐다. 젊은 세대들에게 친숙한 트렌디한 이미지 덕분에 각종 브랜드의 광고모델 러브콜도 쏟아지고 있다. 남녀노소...
레이브 아트컴퍼니, 국내 뷰티 업계 최초로 파리 패션위크 메인 시즌 참여 2025-10-24 09:00:08
SNS·영상 홍보를 전개하며 글로벌 업계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 파리 패션위크 관계자는 “레이브는 단순한 파트너가 아니라, 글로벌 브랜드들이 주목하는 새로운 형태의 파트너십을 제안한다. 실제로 꾸레쥬(Courreges)쇼 이후로 현지의 많은 브랜드들의 놀라움과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에서 진입장벽이 가장 높다고...
HLB ‘이너생각’,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공식 협찬 2025-10-24 08:54:52
기간 동안 운영되는 홍보 부스에서는 ‘이너생각’의 주요 제품을 전시 및 소개하고, 메인 무대와 포토월 등 다양한 공간에서 브랜드 로고를 지속적으로 노출한다. 참가자와 방문객들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관심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특히 회사는 중국 왕홍(網紅·유명 크리에이터) 및 아시아 각국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SPC기업' 한살림연대기금, 로이터 지속가능성 어워드서 수상 2025-10-23 15:26:48
P2P 대안금융 모델을 도입해 금융 소외에 놓인 농어민의 자금 접근성을 개선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상생하는 대안금융 생태계를 구축해 왔다. 2018년부터 2024년까지 생산자 조직·소비조직·조합원들의 펀딩과 기금 참여를 통해 총 557억 원의 자금을 조성하고, 이를 기반으로 148개의 생산 공동체와 2274명의 생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