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협 "중국 Z세대 공략하려면 '자기만족형' 소비 이해해야" 2022-02-16 06:00:02
2020년 기준 1인당 월평균 가처분 소득을 5천1~7천위안(한화 94만~132만원) 이상이라고 답한 비율이 20.3%에 달한다는 점에서다. 3천~5천위안(56만~94만원)이라고 답한 비율도 25.1%에 이른다. 보고서는 이들의 가장 큰 소비 특징으로 피규어 구매 같은 '키덜트'(kid+adult) 소비에 열중한다는 점을 지목했다. 중국...
콘티넨탈, 콘티 슈프림 테크놀로지 개발 2022-01-26 10:30:21
상무는 "콘티 슈프림 테크놀로지는 업계 내 경쟁력 있는 입지를 강화할 뿐 아니라 내부의 혁신과 능력의 우수성을 성공적으로 입증한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하이빔]일본차 넘으려는 한국차 ▶ 불스원몰, 설 명절 맞이 특별 사은 행사 마련 ▶ bmw코리아, 39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39...
포드코리아, 워크어라운드 컴페티션 개최 2022-01-26 10:14:25
함께 각각 1등 200만 원, 2등 150만 원, 3등 1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 대표는 "작년 한 해 포드코리아의 성장에는 최전선에서 소비자와 대면하는 세일즈 컨설턴트들의 노고를 빼놓을 수 없다"며 "포드코리아는 앞으로도 자동차를 구매하는 과정에서 보다 강화된 만족을 경험할...
현대모비스, 매출 40조원 넘기며 전년 比 13.9%↑ 2022-01-26 09:45:10
대처해 수익성 증가는 물론 미래차 분야 핵심 기술 확보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반려견 헌혈 문화 조성 앞장선다 ▶ 한국지엠, 쉐보레 신형 트래버스 사전계약 진행 ▶ bmw코리아, 39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39 열어
BMW코리아,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 열어 2022-01-26 09:41:30
국내 8개 아트 갤러리, 작가 31명의 작품을 선보이는 39bmw 밴티지 조이몰 아트페어39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淪?손쉽고 안전하게 미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작품을 직접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 아트페어에는 퀸즈아트갤러리, 갤러리하나, 백송갤러리...
만화책 한 쪽이 40억원…`역대 최고가` 낙찰 2022-01-15 15:52:59
페이지가 336만 달러(39억9천만 원)에 낙찰돼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이 만화책은 1984년 발간된 마블 코믹스 `시크릿 워즈` 제8호이고, 낙찰된 페이지는 스파이더맨이 처음으로 `블랙 슈트`를 착용한 진귀한 장면을 담고 있다. 스파이더맨은 원래 빨간색과 파란색 복장을 하지만, 이 만화책에서 처음으로...
스파이더맨 만화책 한 쪽, 40억 원에 팔렸다…사상 최고가 낙찰 2022-01-15 03:53:06
40억 원에 팔렸다. AP 통신은 14일(현지시간)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진행된 코믹북 경매에서 스파이더맨 만화책 한 페이지가 336만 달러(39억9천만 원)에 낙찰돼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이 만화책은 1984년 발간된 마블 코믹스 '시크릿 워즈' 제8호이고, 낙찰된 페이지는 스파이더맨이 처음으로...
2021 올해의 키워드 ‘재테크’, 2030세대 주식·코인 아닌 '이것'에 몰렸다 2021-12-31 09:57:45
만 25∼39세(1982∼1996년생) 직장인 중 확정기여(DC)형 퇴직연금 가입자 1천명을 조사한 결과를 분석했다. 그 결과, 조사 대상 2030세대 직장인의 퇴직연금 실적배당상품 편입 비중은 37.6%로 DC형 퇴직연금 가입자 전체 평균인 21.8%를 웃돌았다. 전체 가입자 평균과 비교해 MZ세대는 더 투자 지향적이고, 총...
실내체육관·공공자전거…포르쉐, 사회공헌도 앞장 2021-12-28 15:20:42
아트 따릉이’ 등과 같은 활동을 하고 있다. 포르쉐코리아 관계자는 “수혜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포르쉐코리아는 올해 드림 업 프로그램의 지원금을 2억원으로 늘리고 아동 39명을 장학생으로 선발했다. 양육시설을 떠나는 아동은 25명을 선발해 건축, 제과제빵,...
포르쉐코리아, '2021 올해의 예술후원인대상' 수상 2021-12-15 13:04:24
이번 수상을 통해 39꿈39과 39열정39이란 브랜드 가치를 기반으로, 문화 예술 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인정받았다고 평가했다. 올해 초 포르쉐코리아는 포르쉐 두 드림 캠페인의 지원 범위를 문화 예술 분야로 확대하고 서울문화재단에 5억원의 기부금을 후원했다. 공연 예술 업계를 지원하는 포르쉐 두 드림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