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장 어려운 홀 잘 치면 상금 1000만원 2014-07-17 20:59:23
세이브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18일 제주 오라cc에서 개막하는 제주삼다수마스터스부터 11월 adt캡스챔피언십까지 총 14개 대회의 핸디캡 1번홀 스코어를 누적 집계해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가 우승자로 선정된다. ‘핸디캡 no.1을 지켜라!’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위기의 순간에...
올 상반기, 대형마트 '밀리언 셀러' 부동의 1위는? 2014-07-08 09:34:01
셀러’에 이름을 올렸다. ‘제주 삼다수’는 올해 2l 보다 500ml가 50만개 가량 더 많이 팔리고, ‘펩시콜라’도 가장 작은 250ml 캔이 370만개 가량 팔리는 등 1인 가구와 소가족 증가로 인해 소용량 상품 판매량이 크게 늘었다.이밖에 ‘요구르트’와 ‘우유’의 경우...
‘눈~물인가? 빗~물인가?’...제주 삼다수의 비밀 2014-07-03 09:14:09
“한국인이 가장 많이 먹는 생수 브랜드는?” 정답은 제주도산 ‘삼다수’ 지요.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다수는 2014년 1분기 총 500억대의 매출을 올려 국내 생수시장에서 점유율이 거의 절반에 육박 (45%가량)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이 브랜드는 1998년 처음 선보인 이래 17년째 국내 시장...
"카카오톡 브랜드, 갤럭시·이마트 이어 빅3 도약" 2014-06-30 06:21:08
│제주삼다수 │ │68 │▲ 1 │싱가포르항공 │├──┼───┼─────────┼─┼──┼───┼────────┤│19 │▼ 1 │페이스북 │ │69 │▲ 20 │쿠팡 │├──┼───┼─────────┼─┼──┼───┼────────┤│20 │▼ 5 │에버랜드...
광동제약 "제약·음료 축으로 장밋빛 미래 자신" 2014-06-24 15:12:52
제약업계 7위로 뛰어올랐다. 2012년 말부터 제주개발공사로부터 판매를 시작한 삼다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은 비타500, 옥수수수염차, 헛개차 등 건강음료 분야의 탄탄한 판매입지가 매출신장에 기여했다는 설명이다.?제약 부문도 업계 대비 크게 성장하고 있다.??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 펴낸 2013년 의약품산업분석 보고...
[글로벌 브랜드역량 & 부가가치 1위]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美FDA·日후생성에 매년 수질검사 2014-05-27 07:00:41
김동윤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대표 브랜드 ‘제주 삼다수’는 1998년 제품 출시 이후 16년 동안 시장 점유율 1위,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파워 1위를 기록하며 고객에게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청정지역인 제주도 한라산의 ‘화산 암반수’라는 브랜드 가치와 수질의 우수성이 비결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남다른 품질의 '스타' 브랜드…소비자는 '한눈에' 알아본다 2014-03-18 07:10:01
‘제주삼다수’는 9년 연속 정상에 올랐다. ‘하이카다이렉트’ ‘kb국민은행’ ‘bhc치킨’도 8년째 부문별 1위를 차지하면서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미스터피자’ ‘여명808’ ‘금호타이어’ ‘롯데슈퍼’ ‘크리넥스’ ‘현대홈쇼핑’ ‘신한카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카페베네’ ‘강북삼성병원’...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제주삼다수, 미네랄 풍부 화산암반수…정부 인증 우수브랜드 2014-03-18 07:00:59
제주삼다수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9년 연속 생수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생산하는 제주삼다수는 1998년 제품 출시 이후부터 16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 고객만족도 1위, 브랜드파워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청정 지역인 제주도 한라산의...
생수 17개 제품 수질 분석 결과 발표 2014-03-13 16:00:19
중국 와하하가 1.0, 제주 삼다수와 중국 천연수가 0.93을 나타냈으며, 혈관 건강에 기여하는 칼륨/나트륨 농도비는 프랑스 볼빅(0.54), 롯데 아이시스 8.0(0.48), 농심 백산수와 중국 농부산천(0.46) 순이었다. 물맛은 일본 오사카대 하시모토 쓰쓰무 교수의 물맛 지수(O. Index)에 따라 평가되었는데, 17개 조사 제품 중...
마트서 정수기냉장고 시음회?…유통업계 부는 '물 마케팅' 경쟁 2014-02-24 15:34:12
전 제주 삼다수의 유통권을 확보해 생수 시장에 진입했으며, 아파트 브랜드 '한라비발디'로 잘 알려진 한라건설도 생수사업에 진출하기로 했다. lg전자도 디오스 정수기냉장고를 통해 깨끗한 물 맛을 강조, 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욕실용품 브랜드 '도비도스'로 알려진 대림통상 역시 정수기 렌탈사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