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한민국 인터넷 연 KT "기가시대도 선도" 2014-06-19 16:07:00
시대를 열었던 만큼, KT는 사물인터넷 시대에도 `기가토피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신선미 기자입니다. <기자> 우리나라가 인터넷 상용 서비스를 시작한 지 20년이 됐습니다. 국내 최초 인터넷이었던 코넷(코리아텔레콤 인터넷)은 현재 인터넷 평균속도(100Mbps)의 만분의 일에도 못 미치는 9.6kbps...
대한민국 인터넷 시대 연 KT, '기가토피아'로 미래 연다 2014-06-19 11:31:35
ipv6 상용화로 '기가토피아' 실행 본격화 kt는 인터넷 기반으로 사물간의 초연결 혁명이 일어나는 시기를 '기가시대'로 명명하고, 앞으로 3년간 4조 5천억 원을 투입해 고도화된 유선 경쟁력을 바탕으로 유무선 통합 네트워크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우선, 올해 하반기부터 기존보다 10배 빠른...
KT, '갤럭시S5 광대역 LTE-A 스페셜에디션' 예약가입 시작 2014-06-19 11:31:19
연 kt, '기가토피아'로 미래 연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TANDY in 루마니아] 스니커즈로 리얼웨이 매니시룩 완성! 2014-06-12 15:41:47
시크토피아 같은 블로거 커뮤니티까지 그 영향력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일반인도 남들이 무엇을 입는지 부터 시작해서 어떤 스타일이 유행하는지 까지 패션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전문가 못지않은 감도높은 정보를 제공하는 이들은 패션 블로거들은 블로그를 포함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황창규 KT회장 "IoT시장 통신사가 주도해야" 2014-06-11 16:06:05
기가토피아’란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고 IoT 산업 리딩을 위한 통신사들의 역할과 방향을 제시했다 밝혔습니다. 이 자리에서 황 회장은 “통신사의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으로 주목 받는 IoT 산업의 조기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표준 정립과 함께 IoT 데이터를 공유하는 허브 역할이 필요하다”며, “기반 인프라를 제공하는...
KT 황창규 회장, '글로벌 IoT 데이터 공유 허브' 구축 제안해 2014-06-11 11:32:10
expo 2014)'에서 '연결을 넘어 가치창조, 기가토피아'란 주제로 기조연설을 하고 iot 산업 리딩을 위한 통신사들의 역할과 방향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말 기자간담회를 통해 융합형 기가토피아 전략 일환으로 iot 활성화를 강조했던 황창규 회장은 '통신사의 새로운 미래성장 동력으로 주목 받는 iot...
편백숲서 상쾌한 풍욕체험…부모님도 걷기 편한 더늠길 2014-06-09 07:01:30
산책로 끝에 우드랜드의 명물로 꼽히는 ‘비비에코토피아’가 자리하고 있다. 한때 누드삼림욕장으로 소개되면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지만 공식적인 용도는 ‘풍욕(風浴) 체험 공간’이다. 부직포로 만든 가벼운 옷을 걸치고 숲의 기운을 몸과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곳. 체험객들의 편안한 휴식을 위해...
[W 패션블로거] 빈티지를 사랑하는 소녀, 카비타 2014-06-05 10:33:01
2 원 아이템 룩북, 시크토피아, 패션 허브 등의 매체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세계적인 입지를 굳히고 있는 카비타는 한 가지 아이템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해내며 화이트 컬러의 웨지힐, 블랙 컬러의 스트랩 슈즈 등 베이직한 컬러의 아이템을 이용해 다양한 무드를 소화해낸다. 이는 슈즈에만 그치지 않고 백, 모자,...
'고객 늘리자'…대우증권, 세탁전문점과 제휴 마케팅 2014-06-02 10:12:13
크린토피아는 2천여개 대리점을 보유한 국내 최대의 세탁전문 체인업체다. KDB대우증권은 "매달 180만명의 고객이 크린토피아를 주기적으로 이용 중인 점에 착안해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릴 기회로 판단했다"며 "많은 고객에게 차별적인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KDB대우증권, 크린토피아와 제휴‥신규고객 접점확대 시도 2014-06-02 10:02:14
토피아는 국내 최대 세탁전문 체인업체로 매달 180만명이라는 고객이 주기적으로 이용하고 있다. 이런 점에 착안해 KDB대우증권은 신규고객 접점 확대 기회로 판단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차별적인 금융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휴 마케팅을 진행한다. 류희석 KDB대우증권 류희석 마케팅부장은 “상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