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피니티, 3,770만원 G25 스마트 무이자 제공 2013-11-06 16:27:13
별도)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와 100만원이 지원된다. m37 익스클루시브와 m37x, m30d, jx, fx30d 구입 시에도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최대 500만원 할인이 제공된다. 한편, g25 스마트는 지난 6월 인피니티 글로벌 판매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존 g25 가격을 4,340만원에서 3,770만원으로...
안젤로 보나티 파네라이 회장 "파네라이는 유행 좇는 명품과 격이 달라요" 2013-10-18 21:21:28
않나. “그건 우리의 미션이 아니다. 특별한(익스클루시브·exclusive) 브랜드가 되길 원한다면 특별해야 한다. 중요한 건 고객에게 단순히 제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진짜 가치를 얼마나 잘 전달하느냐다. 다른 브랜드와 비교해본 적이 없고 그러고 싶지도 않지만, 이른바 대중적이라는 시계는 고급 식당에 가면...
[뷰티신상] 우아한 여성을 위한 럭셔리 화장품 2013-10-16 10:09:18
젤리 트리트먼트다. 겔랑의 익스클루시브 로얄 젤리를 피부에 최대한 순수한 형태로 제공하여 피부에 맑은 안색을 잃지 않도록 해준다. 또한 피부 회복을 촉진하며 영양 공급과 함께 프로텍티브 파워를 더해준다. ■ 라비다, 피부 나이테 목주름 개선 위한 넥크림 출시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에서 탄력있고...
포드코리아, 미아 전시장 개장 2013-10-01 16:50:41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링컨 익스클루시브 라운지를 운영한다. 링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체계적으로 전달하는 역할과 함께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는 "미아 전시장을 통해 서울, 경기 동북부 지역 내 탄탄한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할 수 있게...
H&M, 가을 컬렉션 온라인 팝업 스토어 론칭 2013-08-19 17:15:39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아이템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h&m 디자인팀에 의해 창조된 2013 가을 컬렉션은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글래머러스한 아이템들과 믹스한 다양하고 장난스러운 매력의 스타일들로 구성된다. 크롭트 스타일의 테일코트, 남성적인 라인의 오버코트와 함께 보호 재킷, 더블...
[시승기] 그랜저가 쏘나타보다 잘 팔리는 까닭 2013-08-05 09:45:36
상품성을 보강한 차다. 시승차 가격은 3794만원. 익스클루시브(트림) 모델에 8인치 내비게이션과 avm 패키지(220만원), 와이드 파노라마 선루프(110만원)가 추가됐다.3000만원대 가격인 그랜저가 한국의 베스트셀링카가 된 이유는 잘 팔리는 요소를 골고루 갖췄기 때문이다. 가격 대비 상품성 측면에서 소비자 선택을 받을...
[시승기] 주행 안정성 탁월한 '에쿠스' vs 중후한 승차감 '체어맨' 2013-07-29 15:29:06
몸놀림과 정숙성 돋보이는 에쿠스 ‘에쿠스 vs380 익스클루시브’에는 3778㏄짜리 6기통 엔진이 탑재됐다. 배기량이 체어맨보다 약간 크지만 출력은 334마력으로 80마력 높다. 운전을 해보면 대형 세단을 타고 있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2t에 가까운 육중한 차가 여유 있게 뛰쳐 나갔다. 날랜 몸놀림은 긴 휠베이스(앞...
아우디코리아, 동대문 전시장 공식 개장 2013-07-29 10:33:46
25대의 주차공간을 확보했다. 익스클루시브 존, 딜리버리 존, 방문객 전용라운지 등을 마련해 편리하고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장한평은 국산·수입 중고차 시장의 핵심 상권이면서 국산차 최대 판매 매장이 자리잡은 지역이다. 서울 북동부 지역 수입차 수요 확대의 길목이자 교통핵심지역으로 성장...
아우디코리아, 동대문 전시장 공식 오픈 2013-07-29 09:48:47
익스클루시브 존(exclusive zone), 딜리버리 존(delivery zone), 고객 전용라운지를 마련해 편리하고 신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박한별, '세븐 안마방 사건'에도 혼자서…깜짝 ▶ 현미 "15세 연하...
"트렌드 만들어 가는 쇼파드, 지속가능한 럭셔리 브랜드가 목표" 2013-07-05 17:08:24
좋아한다는 점을 들면서 “나만이 소유하는 익스클루시브(exclusive·독점적) 아이템에 과감하게 돈을 투자하며 전 세계에 단 한 점만 출시되는 한정판의 인기가 아주 높다”고 전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 "빵을 달라" 글로벌 시위 화두는 민생…sns 타고 빠르게 번졌다 쉽게 시들기도▶ 이슬람 원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