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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도리코-KT텔레캅, 안면 인식 솔루션 협업 강화 2013-12-11 14:03:28
KT텔레캅과 `안면 인식 솔루션 비즈니스`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양사는 지난달 KT행당사옥에 안면 인식으로 문서출력 관리와 출입문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 구축 사업을 완료해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안면 인식 솔루션은 사원증과 같은 접촉식 인증에 비해 편의성이 높은 방식으로 문서 출력...
K-water 글로벌 최고지식경영상 수상 2013-12-09 17:10:33
9일밝혔다. 메이크 상은 지식경영 분야에서 최고 권위를 지닌 영국 텔레오스(Teleos)사가매년 심사를 통해 가장 존경받는 지식경영 기업에 수여한다. '지식경영계의 노벨상'이라고도 불린다. 삼성SDS 등이 수상한 바 있으나, 우리나라 공공기관으로서는 K-water가 처음이다. K-water 측은 지속...
주식투자에 지친 개미들, 마지막으로 가는 곳이… 2013-12-09 13:39:00
받길 바란다. <주식정보카페 회원 이슈종목> 시노펙스, 텔레필드, ap시스템, 시공테크, 모다정보통신 한경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투자판단의 참고자료이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 있습니다.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
[특징주] 텔레필드, 中 화웨이 우려 반사이익에 4거래일째 상승 2013-12-09 09:29:08
] 텔레필드가 중국 통신장비업체 화웨이 리스크에 대한 반사이익으로 4거래일 연속 상승하고 있다. 9일 코스닥시장에서 텔레필드는 오전 9시 28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3.38%(75원) 오른 2295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회사는 미국 정부가 한국 이동통신망에 화웨이 장비가 들어간다는 데 대해 안정성 우려를 표명한 지난...
삼성카드, 콜센터 자회사로 분리 2013-12-06 20:44:16
별도의 자회사를 설립하는 이유는 본사 계약직의 정규직 전환 부담을 줄이고 텔레마케팅(tm)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서다.임기훈 기자 shagger@hankyung.com▶'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 '미인주'만 골라 잡는 주식계의 카사노바 ...
삼성카드, 콜센터 분리해 자회사 설립…계약직에 정규직 길 열린다 2013-12-06 09:29:16
덜고, 소비자 보호 강화 추세에 발맞춰 텔레마케팅(tm)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조치로 풀이된다. 다른 삼성그룹 금융 계열사인 삼성화재와 삼성생명이 콜센터 자회사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 역시 영향을 미쳤다. 카드사들은 통상 콜센터 직원으로 파견사원을 채용하거나 외부 콜센터에 도급하는 방식으로 콜센터를 운영...
삼성카드 '계약직 1천300명' 자회사 정규직된다(종합) 2013-12-06 08:32:21
계약직 직원의 정규직 전환에 따른 부담을덜면서 자회사 설립으로 텔레마케팅(TM)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삼성 금융 계열사인 삼성화재[000810]와 삼성생명[032830]도 별도의 콜센터 자회사를 가진 점도 고려됐다. 1천300여명에 이르는 콜센터 계약직 사원들이 자회사로 옮길 경우 정규직으로전...
삼성카드 콜센터 계약직 1천300명, 자회사 정규직된다 2013-12-06 06:31:29
계약직 직원의 정규직 전환에 따른 부담을덜면서 자회사 설립으로 텔레마케팅(TM)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삼성 금융 계열사인 삼성화재[000810]와 삼성생명[032830]도 별도의 콜센터 자회사를 가진 점도 고려됐다. 1천300여명에 이르는 콜센터 계약직 사원들이 자회사로 옮길 경우 자신이 원하면...
최수현, 외국계 금융사 CEO 간담회…"규제 지속적 개선" 2013-12-03 07:28:00
텔레마케팅 허용 등 업무범위를 확대해 달라는 건의에 대해서는 은행의 건전성과 공신력, 다른 권역과의 형성을 저해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업무 확대 허용을 검토해 보겠다고 답했다.아울러 보험사에 대한 위험기준 자기자본제도(rbc)와 책임준비금 평가제도까지를 포함한 종합적인 재무건전성 감독제도에 대한 로드맵을...
고객정보 마음대로 활용‥보험개발원·협회 징계 2013-11-24 16:35:50
지난 2009년 4월부터 지난해 3월까지 보험사가 텔레마케팅 목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제휴업체 회원의 보험 계약 및 사고 관련 정보 2천422만 건에 대한 일괄 조회를 요청한 사항을 승인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해당 제휴업체가 신용정보법에 정한 방식으로 동의를 받았는지 확인을 소홀히 해, 승인 대상이 아닌 423만건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