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화보] 세리 “좋아하는 걸그룹 ITZY(있지), 퍼포먼스 좋고 요즘 트렌드에 잘 맞아” 2019-08-28 15:49:00
유튜브 채널 ‘세리데이’를 통해 뷰티 팁, 브이로그, 걸그룹 활동 당시 이야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그녀는 2011년 걸그룹 달샤벳으로 데뷔 후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달샤벳에 대해 묻자 “많은 분들이 달샤벳이 해체인지 아닌지 궁금해 한다. 달샤벳은 활동은 하지 않고 있지만 사실상...
[인터뷰] 세리 “1인 미디어 속 크리에이터로 활동, 창작하며 배우는 즐거움 커” 2019-08-28 15:44:00
때의 경험, qna, 브이로그, 뷰티 방송을 하고 있다.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있다. 나에 대한 솔직한 얘기를 가장 궁금해 해주시는 것 같다” q. 악플에 대처하는 방법 “나에 대한 댓글을 다 읽는다. 걸그룹을 하게 되면 상처에 무뎌지게 되더라. 예전에 어느 프로그램에서 악플을 직접 읽는 코너가 있었는데 그때...
구독자 1억명 유튜버 '퓨디파이'…지난해 188억원 벌었다 2019-08-28 15:42:19
많은 구독자와 대규모 수익 등으로 유명하다. 미국 유튜브 분석 사이트인 소셜블레이드는 보람패밀리가 보유한 3개 채널(보람튜브, 보람튜브 브이로그, 보람튜브 토이리뷰)의 월수익 합계가 최대 37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했다. 연간으로 환산하면 400억원 이상으로, 퓨디파이 수익을 훌쩍 뛰어넘는다. 보람튜브...
"변호사와 유튜버 중에 고르라면 당연히 유튜버죠" 변호사와 유튜버를 동시에 잡은 '엔잡러' 박영주 씨 2019-08-28 09:56:00
보니 브이로그에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는 것이 쉽지 않다. 그래서 특별한 날에는 ‘이거 한번 찍어볼까? 평소 일상보다는 재밌으니까’하는 마음으로 촬영한다. 브이로그 외에 주제 선정은 다른 유튜브를 보면서 재밌다고 생각했던 것을 참고하는 편이다. 또 공부나 법 관련 영상 같은 경우는 변호사 공부 당시 내가 재밌던...
[안정락의 IT월드] 구독 1억명 돌파한 유튜버 '퓨디파이'…무슨 뜻? 2019-08-27 10:30:15
3개다. ‘보람튜브’, ‘보람튜브 브이로그’, ‘보람튜브 토이리뷰’ 등이다. 이 가운데 가장 오래된 채널은 2012년 2월 만들어진 보람튜브 브이로그로, 일상과 장난감 놀이 영상 등이 올라온다. 구독자는 1880만명을 넘었다. 미국 유튜브 분석사이트인 소셜블레이드는 보람패밀리 채널...
'유튜브 문법' 깨우친 대기업…"구독자 수 쑥쑥 올라갑니다" 2019-08-23 17:27:12
‘브이로그’ 영상 콘텐츠를 올려 큰 호응을 얻고 있다. KT는 ‘박막례’ ‘승헌쓰’ 등과 협업한 영상 콘텐츠를 올리기도 했다. 한 대기업 관계자는 “유튜브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유튜브 문법’이 알려지면서 유튜브를 기업 소통 채널로 활용하려는 대기업의...
태연, 골드버튼 받는다…유튜브 '탱구TV' 구독자 100만 명 돌파 2019-08-22 14:09:11
얻었다. 특히 지난해 12월에 열렸던 태연의 '아시아 투어 방콕 편'의 비하인드와 '와이(Why)' 안무 기억 더듬기, 게임 배틀 그라운드에 빠져 하루종일 '배그춤'을 추는 브이로그, 배틀 그라운드에서 보내준 선물을 언박싱하는 영상들이 200만 조회수를 넘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김수영...
'믿듣탱' 태연, 이제 믿고 보는 '탱구TV'까지…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2019-08-22 08:39:00
브이로그, 배틀 그라운드에서 보내준 선물을 언박싱하는 영상들이 200만 조회수를 넘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최근 태연이 ‘탱구TV’ 업로드 일정을 묻는 질문에 “무기한 연기”라는 답변을 남겨 아쉬움을 남겼지만, 팬들의 관심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태연의 유튜브 구독자...
틱톡, 이승기와 `숏.확.행` 브랜딩 캠페인 전개하며 광고 영상 공개 2019-08-14 13:38:05
유저들 사이에서 틱톡과 브이로그가 결합된 티로그(#Tlog) 콘텐츠가 활발하게 창작되는 것에서 착안, 평범한 일상이 틱톡을 만나 특별한 의미를 더하는 순간을 포착한 광고 영상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특히 이번 광고 캠페인으로 틱톡커를 대표하는 모델로 활동하게 된 이승기는 15일부터 21일간 매일 하루에 하나씩...
백화점 한 층 통째 편집숍…SNS '인싸템' 다 있다 2019-08-11 14:20:25
아니라 한정판 상품 판매, 화보 촬영, 브이로그(비디오+블로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재미와 경험, 개성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트렌디하고 신선한 콘텐츠를 개발해야 z세대들이 백화점을 찾을 것이라고 판단해 대규모 편집숍을 열게 됐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