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ETF랩 2.0` 22차 모집 2014-01-13 09:53:05
선취수수료 환급금액 대비 일정 비율을 중도해지수수료로 부과합니다. 신한금융투자 전국 지점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재신 신한금융투자 랩운용부장은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ETF랩 2.0은 불안정한 지수 흐름이 일정 기간 지속되었을 때 투자시 성과가 가장 뛰어났던 상품이다"며, "투자를 원하나 하락에 대한 불안감...
[2014 스타자문사에 묻다 ⑥] 대형 사고 친 '루키' 밸류시스템 … "실적 장세엔 대형주" 2014-01-10 10:59:32
약 730억 원. 98%가 개인 고객들이다. "남의 돈을 맡아 불리는 것도 하나의 기부 활동이라고 생각합니다. 1호 고객은 20년째 같은 tv를 쓰던 공무원이었는데 아무리 아껴도 행복하지 않다며 찾아왔었죠. 지난해 이 고객에게 '수익률 60%'를 안겼습니다. 저희를 믿은 고객에게 수익을 남겨주는 게 행복을 기부하는...
삼성證, A/S되는 `고객중심 추천상품제` 도입 2014-01-09 11:00:35
이들 우수등급상품 대상으로 한 상품추천위원회의 엄정한 검증을 거쳐 이를 통과한 최우수등급 상품에 한해 고객 추천상품으로 제시하게 된다. 이런 과정을 거쳐 현재 삼성증권이 제시하고 있는 추천상품은 국내상품과 해외상품 각 10종씩이다. 또한, 판매규모는 크면서 고객수익률이 부진한 이해상충 문제가 발생하지...
[2014 스타자문사에 묻다 ⑤] M&A 강자 '리드스톤', "올해 증시 자금 모일 것" 2014-01-08 14:31:16
고객들의 경계심이 커 자금을 모으기 쉽지 않았다. 김 대표는 "초기엔 운용 성과(트랙 레코드)를 쌓는 생각만 했다"고 회고했다. 성과가 쌓이면 수탁고도 늘어날 것이란 강한 믿음을 가졌다. 기업 본질가치에 대한 고집은 결국 시장을 압도했다. 2008년 9월부터 한 달간 코스피 지수는 35.5% 폭락했지만 리드스톤 수익률은...
신한금융투자,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ETF랩 2.0` 절반 목표수익 달성 2014-01-06 09:52:52
중도해지수수료로 부과합니다. 이재신 신한금융투자 랩운용부장은 "신한명품 분할매수형 ETF랩 2.0은 지수급락기에 투자시 성과가 가장 뛰어났던 상품이다"며, "최근 증시 급락을 이용한 투자를 원하나 하락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투자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추천하기 적합한 신한금융투자의 대표적인 중위험·중수익...
[뷰티이벤트] 솔로를 위한 메이크업 2013-12-27 16:32:02
지수를 높여줄 스페셜 메이크업 서비스는 독특한 디자인과 색상의 아이메이징 인조 속눈썹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로,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게 해 더욱 매력적인 눈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메이징 공식 수입원 ㈜글로트렉 트레이트 이은지 과장은 “인조 속눈썹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연말...
[고수 인터뷰] 이희수 신한 PWM 서울파이낸스센터 팀장 "위안화 예금 ABCP상품 금리 높아 주목" 2013-12-16 06:58:56
세무 보험 부동산까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며 고객에게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구성해 줄 수 있다. 이런 장점 때문에 시중자금이 몰리고 있다. 잘나가는 pb들은 보통 ‘강남 부자’가 고객인 경우가 많지만 이 팀장의 단골은 50대 이상의 ‘강북 부자’들이다. 신한 pwm 서울파이낸스센터가 광화문 인근에 자리잡고 있는 ...
쿠팡, '소비자가 택한 올해의 소셜커머스' 1위 선정 2013-12-12 09:44:10
] 쿠팡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소셜커머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knps(korean net promoter score)는 2007년부터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발표한 것으로 각 산업별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추천 의향을 조사해 수치화한 것이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기업 신바람 나게 하는 '입소문의 힘' 2013-12-12 07:08:00
게 고객 추천”이라며 “기업들은 고객 추천도를 높이기 위해 효과적인 전략을 마련하고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해 충성도를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김대훈 기자 daepun@hankyung.com knps는, 신규고객 확보 위한 능동적 만족도 나타내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은 한국의 산업별 상품 또는 서비스를 경험해본...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여성·기혼자 추천지수 확연히 높았다 2013-12-12 06:58:10
연령대 지수도 상대적으로 낮았다. 최근 it(정보기술)의 발달로 스마트폰이 보편화됐고 모바일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가 늘었기 때문이다. 스마트폰이나 모바일 뱅킹은 연령이 높아질수록 응답자 자신의 이용도 및 친숙함이 떨어졌다. 기업들은 고객추천도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실제로 추천하게 하고 구매로 이어지게 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