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을 단풍 일번지 내장산…기차 타고 막힘없이 달려요 2013-10-14 06:59:20
은 마치 산에다 물감으로 꼼꼼히 칠을 한 듯하다. 다양한 색상에 눈이 호강하는 즐거운 시간이다. 케이블카에서 내려 300m를 걸어 내장산 전망대(연자정)에 오르면 새로운 세계가 펼쳐진다. 땀을 식혀주는 고마운 바람, 우화정과 빨갛게 물든 단풍의 행렬, 내장산의 아홉 봉우리를 바라보면 무릉도원이 바로 여기구나 싶은...
쿠키런-점핑테일-포코팡 공통점? 살아있는 캐릭터! 2013-10-11 17:07:24
통해 출시한 '포코팡'도 캐릭터 인기가 게임의 성공을 견인하고 있다. 쿠키런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9월 1일 기준으로 출시 5개월 만에 매출 300억원을 달성했다. 이 게임은 '오븐 브레이크(oven break)'를 발전시킨 것으로 소셜성을 더하고 콘텐츠를 강화해 국내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쿠키런의...
[서울베이비페어] 강호동, '고추' 때문에 웃음꽃 2013-10-10 09:40:00
고추를 먹고 눈물을 쏟아냈지만, 실상은 고추 덕분에 웃음꽃을 피우고 있다. 고추가 귤의 9배나 되는 비타민c와 항산화제가 풍족하게 함유된 ‘슈퍼푸드’로 각광받으면서, 강호동의 고추를 활용한 제품군 또한 큰 성장세를 보이면서 매출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강호동의 이름을 내건 ‘강호동의 화끈하고...
멘티 300여명 모아놓고 '멘토링 파티' 연 김은미 CEO스위트 대표 2013-10-01 18:10:25
은 빌딩 15층에 있는 김 대표 사무실을 찾았다. 5쇄까지 찍어 1만부 이상이 팔려나간 책의 출간기념회를 이제야 하는 까닭을 물었다. “2011년 1월 책을 내고 나서 저에게 조언을 구하는 멘티들이 생겼어요. 페이스북과 메일을 통해 연락을 주고받는 사람이 350명 정도 됩니다. 이메일로 조언을 구하는 사람들은 물론이고,...
임부복 불패신화 ‘맘누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25 09:25:35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m시크릿은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유통까지 확보해 다양한 경로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색다른 임부용 언더웨어 브랜드로서 정착시키자는 생각에 따라 지금까지와는 다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는 만큼 m시크릿은 빠른 성장속도를 보이고 있다. 매월 300%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
'학교종이 땡땡땡' 학부모 감사 메일 '감동' 2013-09-18 12:00:36
위해 온 가족이 주말 간 학교 점수 올리기에 매진한 것. 그렇지만 안타깝게 전국 1등은 놓치고 중학교 부문 1등을 차지한 것. 전국 학교 대항전의 규칙은 '피자 300판의 주인공 학교는 점수 기준 1등 학교만 받아볼 수 있다'였다. 하지만 이 학부모는 게임의 운영과 시스템을 치밀히 분석한 뒤 '중학교 부문 1등...
서양민 대표 "침묵하던 '4번타자' 학땡 홈런" 2013-09-18 12:00:35
반. 안드로메다 게임즈의 모바일게임은 '한판맞고'(300만 다운로드), '그냥 사천성'(200만) '벽돌깨기'(200만) '그냥 사천성 for kakao'(300만) 등 내놓는 족족 최소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그런데 이렇게 대중들의 입에 오른 것은 '학교종이 땡땡땡'이 처음이다. 10년 경험과 노하우가...
서울 서초동 꽃마을 복합단지 땅 공매 등장 2013-09-15 17:04:26
채권단은 최근 해당 부지 매입을 희망했던 업체와 협상을 진행해왔으나 실패하는 바람에 공매로 처분하기로 결정했다. 꽃마을 부지는 지하철 2호선 서초역과 붙어 있고 대법원과 도로를 사이에 두고 마주보고 있다. 정보사가 이전하는 부지가 포함된 서리풀공원 등과 가깝다. 1999년 무허가 비닐하우스 300여동이 강제...
[BIZ 스토리 (19)] 캠핑의 모든 '시작과 끝'…"커뮤니티-모바일에 미래 있죠" 2013-09-12 09:58:38
높은 정보를 제공한다. 1년에 2번 정기캠핑도 개최한다. 정기캠핑의 경우 500가족 예약신청이 1분만에 매진된 기록도 있다. 이만큼 회원들간의 유대와 신뢰가 강하다. 캠핑에 대해 새로운 회원 글이 올라오면 하루새 200~300개 댓글이 달릴 정도다. ◆ 포털 커뮤니티를 법인으로 변경…연매출 100억·캠핑벤처 첫 15억 vc...
K뷰티 아이콘 ‘김태희’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3-09-03 11:55:30
느꼈다. 이는 시청자들에게도 어필해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앞선 장희빈 출연작들과는 다른 과감한 해석으로 방영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사극과 로맨스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김태희의 매력을 십분 살린 작품이라고 봐도 좋았다. 패션 디자이너, 착한 장희빈이라는 설정답게 다양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