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WABAR, 14주년 맞아 리브랜딩 ‘Real Beer & Craft’ 2014-01-23 09:50:28
2011년에는 싱가폴에 케이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와바를 오픈해 현지인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인도네시아, 몽골 진출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브랜드 네이밍 수출과 해외지사 설립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화에 나설 계획이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와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6년 연속수상 2014-01-17 16:02:06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세계맥주전문점`이라는 이미지 구축에 성공했으며, 2011년에는 싱가폴에 케이팝을 접목시킨 새로운 `와바`를 오픈해 현지인들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인도네시아, 몽골 진출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브랜드 네이밍 수출과 해외지사 설립 등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화에 나설 것 입니다.
제네시스·K900 북미 출격…'세단의 품격' 제대로 보여준다 2014-01-14 21:34:49
돌파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k900, 기아차 고급 브랜드화의 시작 기아차도 이날 콘셉트카 ‘gt4 스팅어’와 함께 대형 세단 k900를 전시장 전면에 배치하고 럭셔리 세단 시장 공략에 시동을 걸었다. 모터쇼 현장에서 만난 이형근 기아차 부회장은 k900에 대한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 부회장은 “비록 k900는 많은...
트렉스타,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상상협력 초특가전 개최 2014-01-13 10:07:54
인한 ‘부산 향토기업의 전국브랜드화’를 이루어낸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에서 주요 향토기업들이 2012년도에 비해 1자리대 신장률을 보였던 가운데 트렉스타는 아웃도어 업계의 치열한 경쟁과 메이저 브랜드들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70%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 신장률 중...
브랜드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로 이름 변경하며 할인 이벤트 실시! 2014-01-10 12:00:10
브랜드다. 브랜드화를 시작하고 초기에는 유해물질을 넣지 않은 화장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파파레서피의 원래 이름은 ‘아빠가 만든 화장품’으로 2014년 1월부로 ‘파파레서피’로 브랜드 명칭을 정식 변경했다. 제품력으로 인정받기 시작하면서 해외시장의 수요가 급증해 네이밍 리뉴얼을...
브랜드 ‘아빠가 만든 화장품’ 파파레서피로 네이밍 리뉴얼 ‘전품목 할인 이벤트’ 2014-01-03 16:32:02
브랜드다. 브랜드화를 시작하고 초기에는 유해물질을 넣지 않은 화장품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파파레서피의 원래 이름은 ‘아빠가 만든 화장품’으로 2014년 1월부로 ‘파파레서피’로 명칭을 정식 변경했다. 피부 트러블을 일으키지 않는 제품으로 인정받기 시작하면서 해외시장의 수요가 급증함에...
토니모리, 동남아 시장에서 180% 성장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 2013-12-23 17:27:02
대비 180% 성장이라는 놀라운 성장을 거둬 글로벌 브랜드화에 활력을 불어놓고 있다. 이에 토니모리는 2014년 한류 콘텐츠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매출 200% 달성 및 코리아 no.1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히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특히 홍콩은 해외 시장에 진출한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중 ...
"창원 호텔MICE 청사진, 우리가 그립니다" 2013-12-21 20:33:45
알다시피 람사르총회는 대한민국의 환경선진국 브랜드화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저희들이 알고 있습니다. 환경 총회니까요. 그리고 기억에 남는 것은 당 호텔이 메인 호텔로서 역할을 충실하게 했다는 자부심을 크게 느끼게 된 계기가 된 총회라고 저희들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UN 3대 협약 중에 하나인 사막화방지 협약...
태안군, 명품 소금 홍보 위해 팔 걷고 나섰다 2013-12-19 10:10:51
태안소금명품화사업단을 발족, 태안 천일염을 브랜드화한 '미소지기'를 출시하는 등 태안 소금 홍보와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태안소금명품화사업단은 2015년까지 3년간 태안군의 소금생산기반 강화 및 생산자 소득증대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태안 천일염의 브랜드 가치 상승과 해외 시장...
박준영 전남도지사, "F1 개최, 1년 쉬면서 내실 다지겠다" 2013-12-06 12:15:24
브랜드화 연구개발사업'(사업비 786억 원)과 '튜닝산업 지원 시스템 구축사업'(사업비 334억 원) 수행에 강한 의지를 보였다. 또 개최비용이 합리적인 국제 상용차대회 유치, 카트대회 개최, 동호회 육성 등의 경주장 활용방안을 제시했다. 박 지사는 "사회적 비용과 도민의 부담을 줄이고, 도민의 합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