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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택배' 인기 지속…균일가 요금·990원 행사까지 2025-03-17 10:12:51
요금 행사를, 세븐일레븐은 본래 1천980원인 착한택배 균일가 요금을 다음 달 말까지 990원에 제공한다. CU는 이달 말까지 롯데택배나 한진택배로 방문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전 구간, 모든 규격의 택배에 대해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한다고 17일 밝혔다. 5㎏ 이하 물품은 최대 200원 할인된 4천300원 균일가가...
공정위, '다이소 건기식 갑질' 정조준…대한약사회 현장조사(종합) 2025-03-13 10:47:01
= 공정거래위원회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의 건강기능식품(건기식) 판매 중단을 둘러싸고 '갑질 혐의'를 받는 대한약사회를 대상으로 본격 조사에 나섰다. 공정위는 13일 오전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와 관련해 대한약사회에 조사관 등을 보내 현장조사를 하고 있다. 공정위는 일양약품[007570]의 다이소 건기식...
[2보] 공정위, '다이소 건기식 갑질' 의혹 대한약사회 현장조사 2025-03-13 10:21:13
공정거래위원회가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의 건강기능식품 판매 중단을 둘러싸고 '갑질 혐의'를 받는 대한약사회를 대상으로 본격 조사에 나섰다. 공정위는 13일 오전 공정거래법 위반 혐의와 관련해 대한약사회에 조사관 등을 보내 현장조사를 하고 있다. 공정위는 일양약품[007570]의 다이소 건강기능식품 판매...
에이피알 'K뷰티 빅3' 등극…신세계인터는 신흥 강자로 2025-03-12 17:32:30
용량을 줄여 1000원, 3000원, 5000원 등 균일가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에서 고가 상품을 구매하기 전 다이소에서 먼저 사보고 결정하는 방식도 점차 대중화하고 있다. 다이소가 뷰티 유통 채널로 떠오르자 제조사들은 ‘미모 바이 마몽드’(아모레퍼시픽), ‘플레이 101’(에뛰드) 등 다이소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고 있다....
"안 사면 손해" 다이소 제품 뜨더니…또 발칵 뒤집어졌다 [트렌드+] 2025-03-12 10:17:56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에 이어 편의점까지 유통업계가 잇따라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스스로 선택하는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유통가에선 건기식이 새로운 '먹거리'로 떠오르고 있다는 분석이다. 편의점 건기식 매출 137% 뛰어12일 업계에...
'쿠팡 긴장해야겠네'…초저가에 익일배송까지 '인기 폭발' 2025-03-09 06:01:02
결과로 풀이된다. 5000원 이하 균일가 제품만 판매하는 다이소는 대표적인 불황형 소비 채널로 꼽힌다. 업계 관계자는 “패션과 뷰티 등의 카테고리에서도 저렴한 상품을 공급하는 데다 익일배송으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온라인 이용자가 증가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다이소몰은 지난달부터 서울 강남·서초·송파...
소비자단체 "다이소 건기식 판매 반대 약사회 소비자 권리 침해"(종합) 2025-03-07 17:39:43
=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3천∼5천원에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데 대해 약사들이 반발해 판매 중단 업체가 생기자 소비자단체가 '소비자 권리 침해'라고 문제를 제기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7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공정거래, 소비자 선택권에 악영향을 주는 약사회 주장 규탄한다'는...
다이소·당근 앱 이용자 사상 최대 2025-03-07 17:34:18
결과로 풀이된다. 5000원 이하 균일가 제품만 판매하는 다이소는 대표적인 불황형 소비 채널로 꼽힌다. 업계 관계자는 “패션과 뷰티 등의 카테고리에서도 저렴한 상품을 공급하는 데다 익일배송으로 배달 서비스를 강화한 것이 온라인 이용자가 증가한 요인”이라고 말했다. 다이소몰은 지난달부터 서울 강남·서초·송파...
소비자단체 "다이소 건기식 판매 반대 약사회 소비자 권리 침해" 2025-03-07 16:01:54
=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3천∼5천원에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데 대해 약사들이 반발해 판매 중단 업체가 생기자 소비자단체가 '소비자 권리 침해'라고 문제를 제기했다.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는 7일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공정거래, 소비자 선택권에 악영향을 주는 약사회 주장 규탄한다'는...
다이소·올영에 편의점 가세…판 커진 건기식 유통 경쟁 2025-03-04 17:32:49
협업해 3000원, 5000원 균일가로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 유통 채널에 비해 판매 수수료, 광고·판촉비를 낮춰 초저가를 유지한다. 이 같은 초저가 전략이 경기 불황기에 적중해 다이소의 뷰티(기초·색조 화장품) 제품 매출은 지난해에만 전년 대비 144% 늘었다. 다이소는 건기식 시장에서도 대웅제약, 종근당 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