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그룹희망나눔재단, 블록체인 적용 기부 캠페인 2019-01-24 10:15:11
사용하지 못하도록 설정했다. KT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등에 적용된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 토큰 기술 K-Token은 사용처, 권한, 기간 등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처 제어 및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기부자의 포인트 기부 현황과 기부물품 구매, 전달 등 모든 기부 집행 과정을 추적할...
KT-KT그룹희망나눔재단, 블록체인 기부 캠페인 선보여 2019-01-24 09:40:19
'k-토큰'이 적용됐다. kt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 등에 적용된 k-토큰은 사용처, 권한, 기간 등의 조건을 자유롭게 설정해 사용처 제어·관리가 가능하다.라오스 프로젝트의 경우, 기부 포인트가 기부 토큰으로 전환되면 이외의 용도로 사용되지 않도록 설정했다. 기부자의 포인트 기부 현황, 기부물품 구매,...
KT엠하우스, 농협 모바일 상품권 첫 발행…1천500억원 규모 2019-01-23 11:16:59
쇼핑몰에서, 기업 고객들은 KT 엠하우스의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농·축협, NH농협은행에서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농협 하나로마트와 농협 주유소, 또래오래 등 주요 외식 프랜차이즈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휴대전화 멀티미디어메시징서비스(MMS)로 빠르고 간편하게...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1-09 15:00:03
경제-003709:36 [게시판]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최대 45% 할인 이벤트 190109-0220 경제-003809:38 [특징주] 한온시스템, 4분기 실적 개선 전망에 강세 190109-0225 경제-003909:42 [특징주] 아모레퍼시픽, 4분기 실적 부진 전망에 약세 190109-0231 경제-004009:45 롯데마트, '지리산 순우한...
[게시판]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최대 45% 할인 이벤트 2019-01-09 09:36:46
상품권인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22일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에서 이 상품을 구매하면 객실과 부대시설 이용료를 최대 45%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으로 다음달 말까지 롯데리조트...
롯데카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2019-01-09 08:10:40
구매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으로 2월말까지 롯데리조트 부여, 속초에서 숙박하면 2인 조식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 3월말까지 제주 아트빌라스는 4인 조식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프티샷은 롯데카드가 지난해 출시한 모바일상품권으로 롯데카드 자체 플랫폼인 롯데카드 라이프 앱을 통해 언제든 손쉽게 구매 및 이용이...
KT 엠하우스 신임 대표 문정용 2019-01-08 17:51:40
평가를 받는다. 문 대표는 직원들에게 “kt그룹이 보유한 혁신 기술을 기반으로 모바일커머스산업 저변을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당부했다. kt 엠하우스는 모바일 상품권 기프티쇼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kt그룹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 기업이다.이승우 기자...
KT 엠하우스, 문정용 신임 대표이사 선임 2019-01-08 10:18:19
등 기프티쇼 앱(응용프로그램)을 개선해 왔다. 올해에도 기프티쇼 포인트의 활용도를 대폭 높이고, 고객의 사용성을 혁신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다음은 문정용 대표이사의 프로필이다. ▲출생 1962년▲학력 광운대학교, 한국과학기술원(kaist) 대학원▲주요경력 2019.01. kt 엠하우스...
KT, 올레tv모바일서 UAE 아시안컵 생중계 2019-01-06 09:00:19
이벤트 응모 후 올레tv모바일로 축구 경기를 시청한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치킨과 TV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KT엠하우스는 7일부터 18일까지 모바일상품권 서비스 '기프티쇼'에서 아시안컵 우승 기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스터피자와 BHC 치킨 등 총 8개 피자·치킨 브랜드의 120여개 모바일상품권을 최대...
"모바일상품권 사용자 3명 중 1명 편의점에서…10대가 절반" 2018-12-27 09:58:11
'기프티쇼'의 연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가장 많이 팔린 브랜드는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등 3사)으로 전체 판매의 32%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10%), 배스킨라빈스(9%)가 편의점 뒤를 이었다.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사용자를 연령별로 보면 10대 고객 비중이 48%로 가장 높았다. 편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