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봄날소프트, `대무협` 클로즈베타 테스트 23일부터 실시! 2016-08-22 19:20:10
밝혔다. `대무협`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룹 ‘지피베이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CBT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황금머니를 지급하는 `버그를 잡았소`, 탈것 진급단을 주는 `대무협 응원`, 그리고 3배 경험치단을 제공하는 ‘최고의 순간’ 등을 통해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고급 아이템...
무림 창립 60년 "제지업의 미래가 되자" 2016-07-27 18:12:39
] 펄프·제지 전문그룹 무림(계열사 무림페이퍼, 무림sp, 무림p&p)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사옥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과 가치관 선포식을 열었다.무림은 지금까지 제지업이 추구해온 것과 다른 미래를 준비하겠다는 목표를 담아 ‘펄프의 가능성, 무림이 만드는 제지업의 새로운 미래’라는...
무림 창립 60주년…무림페이퍼 등 3사 매출 1조 3000억원대로 성장 2016-07-27 13:39:42
제조하는 무림sp는 1368억원, 인쇄용지와 펄프를 생산하는 무림p&p는 6255억원에 달했다. 이들 3사의 총 근로자는 약 1359여명이다. 한솔그룹과 더불어 국내 제지산업의 양대산맥을 형성하고 있다.무림그룹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사옥에서 창립 60주년 기념식을 열고 ‘생활에 가치를 더하는 펄프·...
정유진, ‘W’ 웹툰 속 여주인공으로 첫 등장 ‘눈도장’ 2016-07-22 08:07:40
금융 재벌그룹의 지영라(백지연 분)의 딸로 등장, 첫 연기 데뷔임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런 연기력으로 주목 받았다. 베테랑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돋보이는 존재감과 신선한 마스크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그는 이후 드라마 ‘무림학교’를 통해 주연급으로 올라섰다. 또 해외 명품브랜드 패션쇼 등에서 활약한 베테랑...
테이크(TAKE), 첫 전국 투어 콘서트 성황리 개최 2016-06-20 08:42:50
그룹 테이크가 서울을 시작, 대구와 부산으로 이어진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의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해 10월 첫 소극장 콘서트를 펼쳤던 테이크는 이후 약 8개월 만에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 지난 11일 홍대 롤링홀을 시작으로 18일 부산 인터플레이, 19일 대구 헤비에서 소극장 콘서트 ‘2016...
테이크(TAKE),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 성황리 개최 2016-06-13 08:37:49
그룹 테이크가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1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소극장 콘서트 ‘2016 여담’을 개최한 테이크가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지난 해 10월 첫 소극장 콘서트 이후 약 8개월 만에 팬들과 만나는 테이크는 지난 해 7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주르르’를 시작으로...
"한솔제지, 올해 실적 확장 국면…'매수'할 시기"-HMC 2016-05-24 07:41:18
비롯한 하반기에도 영업실적 전망이 밝은 것은 한솔그룹(한솔아트원 10만톤 감산)과 무림그룹(무림페이퍼 인력구조조정 및 감산)의 자발적 구조조정을 통해 수급 개선이 나타날 것이기 때문"이라며 "이는 수익성 호전으로 연결될 것"이라고 분석했다.양호한 업황 모멘텀(동력)이 지속되며 한솔제지의 올해...
테이크(TAKE), 디지털 싱글 ‘WHY’ 21일 정오 공개 2016-04-21 08:44:54
그룹 테이크(TAKE)가 새 디지털 싱글 ‘WHY’를 21일 정오 공개한다. 지난 19일 JTBC ‘슈가맨’을 통해 약 10년 만에 완전체로 등장하며 대표곡 ‘나비무덤’과 ‘BABY BABY’를 완벽히 재현해 시청자들을 추억 속으로 이끌었던 테이크의 멤버 신승희, 장성재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디지털 싱글...
[인터뷰] ‘사임당’, ‘보보경심:려’,‘화랑’한민족 장신구의 역사와 문화를 세계로 알리는 민휘아트주얼리 김민휘 정재인 모녀 작가 2016-04-01 18:10:07
알려나가는 느낌이에요. 특히, 아이돌 그룹에는 협찬하고 싶어 하는 회사가 많대요. 증정하기도 한다는데, 저는 증정하지는 않거든요. 대신 콘셉트마다 다르게 디자인을 맞춰주는 방향으로 하고 있어요. 최대한 한류 콘텐츠가 다채로워 졌으면 하는 마음이 있고 저 개인적으로도 새로운 디자인에 도전해 볼 기회라고 느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