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참이슬 한 병에 8000원 넘더니…'짝퉁 소주' 판친다 [현장+] 2024-06-21 14:29:33
활동도 강화하고 있다. 체인형 대형마트, 편의점을 중심으로 주류 단독매대를 구성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현지 주점이나 클럽, 펍 등 유흥채널을 돌며 시음 기회를 늘리는 식이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소주가 한국 프리미엄 주류라는 브랜드화를 위해서도 가짜 소주에 대한 대응책 마련이 시급하다”고 강조했다....
경남 거제 양떡메마을, 합천 들녘 농특산물로…손두부·인절미 만들기 2024-06-18 15:55:41
마을 이름도 양떡메 마을로 바꾸고 ‘브랜드화’에 착수했다. 합천 들녘에서 재배되는 신선한 원재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양떡메 식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2021년 팜스테이마을로 지정받은 양떡메 마을에서는 ‘행복 공동체’를 직접 느낄 수 있다. 마을 주민들은 주5일 점심을 함께 먹으며 가족처럼 소통한다....
불닭 팔리면 팔릴수록 '대박'…삼양식품 덕에 웃는 '이 회사' 2024-06-13 10:19:15
대상 판매(B2C)로 자체 브랜드화를 추진하는 사업 다변화가 차기 성장 모멘텀”이라며 “기존 식품 소재 사업을 바탕으로 부가가치가 높은 간편식, 조미료 등 완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 트렌드 변화에 탄력적으로 대응하는 건 또 다른 성장 모멘텀으로 작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삼표시멘트, 저탄소 친환경 제품군 '블루멘트' 상표권 출원 2024-06-12 10:37:23
삼표시멘트가 저탄소 친환경 특수 시멘트 브랜드화에 나선다. 삼표시멘트는 해당 제품군를 '블루멘트'로 명명하고 상표권을 출원했다고 12일 밝혔다. 블루멘트는 삼표그룹의 상징색인 '블루'와 '시멘트'의 합성어다. 로고는 친환경을 상징하는 초록색으로 표현했다. 특히 대각선으로 봤을 때...
삼표시멘트, 친환경 특수 제품 '블루멘트' 상표권 출원 2024-06-12 09:34:45
측은 설명했다. 삼표시멘트 관계자는 "특화된 독자적 기술을 브랜드화함으로써 제품의 경쟁력과 가치를 높일 방침"이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에 매진하면서 변화하는 삼표의 이미지를 적극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isun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지역명 넣은 베이글' 디저트 판매 1위 등극 2024-06-06 09:01:25
누적 판매율은 96.8%로 입고된 물량이 거의 전부 팔렸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25는 성수 베이글이 인기를 끈 이유로 맛집, 디저트 맛집들이 몰려 트렌드 1번지로 꼽히는 성수동을 제품명에 반영해 브랜드화한 점으로 분석하고 있다. 제품에 특정 지역을 내세우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고 제품 정보나 브랜드...
GS25 "성수베이글 누적 70만개 판매…디저트 1위" 2024-06-06 08:53:03
꼽히는 성수동을 제품명에 반영해 브랜드화한 점을 꼽았다. 제품에 특정 지역을 내세우면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수 있고 제품 정보나 브랜드 스토리텔링도 자연스럽게 전달할 수 있다고 GS25는 소개했다. GS25는 상품 인기에 힘입어 블루베리크림치즈 맛을 지난달 30일 출시했고, 이달 말에는 솔티드페퍼크림치즈 맛을...
300만 팔로워 '요리하는 쿠자'의 스킬렛 스텐프라이팬 2024-05-29 16:07:15
정식 브랜드화를 결정하여, 고객들은 쿠자 제품을 상시에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쿠자의 베스트셀러 상품은 ‘스킬렛 스텐프라이팬’이다. 해당 제품은 316 스테인리스와 열전도율이 높은 구리가 들어간 커퍼코어 구조로, 내식성과 내산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가스레인지와 하이라이트, 인덕션, 오븐까지 사용...
BNK금융 '혁신펀드'로 스타트업 지원…선박 운항 등 비금융 데이터 확보 나서 2024-05-29 15:58:57
미용실을 통해 개인 브랜드화하는 전략을 내세웠다. 미용업계의 트렌드 변화를 앞서 내다본 셈이다. 디자이너별 매출, 세부 접객 수, 고객 특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고객은 앱을 통해 방문주기와 시술 제품, 헤어 스타일 등을 추천 받는다. BNK금융은 라이브엑스에 대한 투자와 함께 BNK금융 네트워크에 포함된...
박준상 대표 "기업가형 소상공인 브랜드화 지원…해양·수산 분야 스타트업도 경쟁력" 2024-05-29 15:56:01
펀드를 운용할 예정인데, 소상공인 브랜드화를 지원하는 ‘라이콘 스타트업 투자조합(30억원)’을 최초로 다룬다. 동남권 소재의 기업가형 소상공인을 발굴하게 된다. 박 대표가 소상공인 투자에 앞장서는 이유는 지역 창업 시장의 특성 때문이다. 박 대표는 “커피만 해도 브랜드 창업으로 성공하기 굉장히 어려울 정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