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전자, AI 탑재한 안마의자 '아르테UP' 출시 2025-01-19 10:06:06
가능한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아르테UP’을 24일 새로 내놓는다. 사용자에게 꼭 맞춰진 안마코스를 알아서 설정하는 AI 기술 탑재는 물론, 3년부터 6년까지 기간을 골라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는 케어서비스가 포함됐다. 아르테UP은 곡선미가 돋보이는 라운지체어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다....
"AI에 구독으로 안락함 더했다"…LG전자 안마의자 아르테UP 출시 2025-01-19 10:00:00
더했다"…LG전자 안마의자 아르테UP 출시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오는 24일 공감지능(AI)을 갖추고 구독까지 가능한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안마의자 아르테UP'(이하 아르테UP)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르테UP은 라운지체어 디자인의 가구형 안마의자다. 상하좌우와 앞뒤...
세라젬 "설 선물 사연 남기면 추첨해서 안마베드 드립니다" 2025-01-17 10:20:25
연다. 또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스터 V9 등 마스터 V 라인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가대비 최대 50만원 낮은 특별가를 적용하고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업그레이드된 척추관리 의료기기의 가치를 알리고 가족애, 사랑 ...
코웨이, 꿀잠 돕는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체형·자세 맞춰 기울기 스스로 조절 2025-01-14 15:59:05
회사는 매트리스·안마의자 등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을 적극 늘릴 예정이다. 제품 특성상 사용 경험이 구매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판단에서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로 슬립테크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스마트 매트리스 대중화를 이끌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BC카드, '우체국 럭키 BC바로 적금' 고객 이벤트 2025-01-14 11:30:32
총 361명을 추첨해 안마의자(3명), 다이슨 에어랩(8명), 우체국쇼핑 상품권 1만원권(150명), 모바일커피 쿠폰 1만원권(200명)을 제공한다. '우체국 럭키 BC바로 적금'은 최고 연 3.3% 금리 혜택에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특별 리워드 7%를 주는 상품으로 6월 30일까지 6만 계좌 한정으로 특별 판매 중인 상품이다....
한국전기연구원 ‘금속섬유천 면상 발열체’ 기술 개발, 겨울 전기차 배터리 성능 개선 2025-01-14 09:18:57
등), 생활용(안마의자, 전기담요, 레저용 난방기), 의료용, 군용 등 균일한 발열이 필요한 다수 산업군에 적용 가능한 전방위 적용 기술로, 가능성도 무궁무진하다. 연구팀은 이들 분야의 기업들이 금속섬유천 면상 발열체를 활용하면 10~30% 에너지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KERI 이동윤 박사는...
1월 둘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5-01-11 08:00:01
이어 비데, 스마트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렌탈 제품도 다양합니다. 실물 구독 경제 시장에서 제품 카테고리 확장은 기업의 지속적인 외형성장을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코웨이는 넷마블 그룹 편입 전 잉여현금흐름을 초과하는 수준의 주주환원 정책을 지속 시행해 재무 건전성이 크게 악화됐으나 자본배분정책을...
[포토] 세라젬, CES 2025서 '건강한 삶을 위한 미래의 집' 선봬 2025-01-08 17:02:56
건강한 집에 대한 세라젬의 미래 비전을 제시했다. 세라젬은 CES 2025에서 혁신상을 수상한 ‘홈 메디케어 베드 2.0(Home Medicare Bed 2.0)’과 밸런스 AI 메디 워터(Balance AI Medi Water) 등을 포함해 최신 척추 의료기기, 안마의자, 전위음파 체어(Chair) 등 2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라젬 제공) 최혁 기자...
세라젬-바디프랜드 "경쟁사 충성고객 잡아야 내가 산다" 2025-01-01 17:13:10
차별화된 경영 전략을 들여다본다. 안마의자 시장 ‘톱2’로 꼽히는 바디프랜드와 세라젬이 상대 기업의 주력 제품을 빼닮은 신제품을 잇달아 내놓으며 공격 경영에 나서고 있다. 포화 상태에 다다른 안마의자 수요를 끌어내기 위한 돌파구다. 경쟁사 충성고객의 구매를 유인해 시장점유율을 높이려는 승부수로 분석된다....
"남이 떡이 커보이네"…안마의자 톱2의 '시장 뺏기' 경쟁 치열 [中企 라이벌 열전] 2025-01-01 09:00:02
기능 강화한 파우제'. 안마의자 '톱2' 기업이 경쟁사의 주력제품을 빼닮은 신제품을 내놓는 등 시장 확대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미 안마의자 시장이 포화상태라고 판단, 경쟁사의 소비자층을 뺏어오려는 '파이 나눠먹기'가 시작됐다는 분석이다.닮은꼴 신제품 내놓은 '톱2'선전포고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