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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공짜로 살 수 있다"…70대 노인에게 거짓 안내한 판매점 2024-11-15 13:35:25
해지를 요청했다. 통신사는 유선서비스 가입 당시 고객센터에서 C씨에게 개통 확인 전화를 걸어 서비스 가입 사실과 약정기간, 이용요금 등을 충분히 안내했고, C씨와 판매점 간 이면계약은 당사자 간 개별적으로 해결해야 할 사안이라고 위약금 없는 해지를 거절했다. 분쟁조정위는 유선서비스 장비 변경 후 걸려 오는...
기초수급자 스미싱도 구제…방통위 통신분쟁조정위 해결사례 2024-11-15 10:22:14
한 내용, 유선 서비스 이중 가입 유도로 발생한 서비스 요금 이중 청구에 관한 환급 건 등도 포함됐다. 방통위는 "앞으로도 신속하고 적극적인 분쟁조정을 통해 통신 분쟁조정 제도가 국민의 삶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통신 불편 해소 1번지로 안착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통신 서비스 관련...
"KT, 커진 주가 변동성…자산 유동화 계획으로 상쇄 기대"-BNK 2024-11-11 08:42:09
유선사업에선 인터넷이 매출 증가 흐름을 이어간 반면 미디어와 홈유선전화는 감소했다"고 분석했다. 이어 "기업서비스는 저수익 사업구조 개선과 서비스형 사업 중심 재편의 효과가 나타났다"며 "계열사는 KT클라우드와 에스테이트가 개선됐고 나머지는 전년 동기 대비 감익됐다"고 평가했다. 성장 동력과 수익구조 개선을...
국정 지지율 19% 또 최저치…尹 "전광판 안 본다" [NBS] 2024-11-07 17:00:30
한편, 기사에서 언급한 NBS 조사는 휴대폰 가상번호(100%)를 이용한 전화면접 방식으로 진행했다. 응답률은 17.3%,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p다. 갤럽 조사도 NBS와 같은 방식으로 실시했다. 응답률은 11.1%,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서 ±3.1%p다. 리얼미터 조사는 무선(97%)·유선(3%) 자동응답 방식으로...
"은행 믿고 있다가 16억 털렸다"…60대 '멘붕'온 사연 [유지희의 ITMI] 2024-11-02 19:02:09
이행했는지 검토한 결과 이미 등록된 A씨의 휴대전화 SMS 인증번호 확인을 거쳐 법령상 본인확인 절차를 준수했다고 해명했다. 이상 금융거래 탐지 후 4번의 피해 의심 문자메시지 발송, 2번의 전자금융 거래 제한 조처를 취한 점도 근거로 들었다. 이후 A씨에게 유선으로 보이스피싱 사기 피해 의심을 안내했고 계좌 이체...
'나는솔로' PD 잠적했나…국감 증인 채택된 후 연락 끊겼다 2024-10-18 11:07:26
발의했다. 국회 문체위 행정실 관계자에게 유선으로 증인 채택 소식을 전해 들은 남규홍 PD는 "현재 전북 진안에서 촬영 중"이라고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국회 관계자가 "진안으로 직접 찾아가겠다"고 하자, 이후 전화와 문자에 답을 하지 않고 모든 연락이 끊겼다는 전언이다. 이 관계자는 "행정실 직원이 서울에...
사무실 전화도 스마트폰으로…KT '오피스모바일' 출시 2024-10-17 09:50:40
사무실 전화도 스마트폰으로…KT '오피스모바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030200]는 기업 유선전화를 무선으로 전환할 수 있는 'KT 오피스모바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오피스모바일은 KT 네트워크 기반으로 전국 어디서나 자유롭게 기업 전화를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무선 기반...
한국산업인력공단, ‘울산지역 소상공인 홍보 지원' 본격화 2024-10-16 13:00:49
소상공인에게 이메일·유선전화 등 신청을 받아 상품(음식, 제품, 서비스 등)을 촬영하고 웹 플랫폼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 가공하여 제공한다. 음식점은 물론 카페, 미용실, 세차장 등 울산지역 내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에게 홍보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공단은 지난 9월 울산 기업 홍보 콘텐츠(맞춤형 카드뉴스)를...
삼성증권, 연금컨설팅 등 PB 맞춤형 투자상담영역 개척 2024-10-10 16:12:30
‘컨설팅라운지’다. 디지털 프라이빗뱅커(PB)와 유선으로 투자상담과 업무처리 등을 원스톱으로 할 수 있는 '디지털PB 바로상담' 서비스 및 원하는 시간을 예약해서 전문가와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는 ‘분야별 예약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경력 10년 이상의 100명이 넘는 PB들이 상담을 전담하고 있다. 또한...
방통위, 통신 4사에 "허위 가격·부당 계약 감독 강화해달라" 2024-09-26 14:11:58
휴대전화 개통을 유도한 사례 191건, 명의도용으로 인한 통신 서비스 무단 개통 사례 91건, 가족과 지인·공공기관 등을 사칭한 스미싱 피해 사례 23건, 인터넷 서비스 변경 시 해지 미흡으로 인한 이중 과금 사례 26건 등이 공개됐다. 방통위는 통신분쟁조정제도가 당사자 간의 자율적인 협조에 기반해 신속한 분쟁 해결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