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목욕탕 못 가니 집에서 즐기자"…'홈스파' 용품 인기 2020-12-17 13:56:39
때 필요한 욕조 트레이 판매량도 440% 급증했다. 이어 거품 입욕제(48%), 버블 클렌저(25%), 목욕가운(139%) 매출도 증가세를 보였다. 위메프 관계자는 "집에서 안전하게 스파를 즐기려는 '홈스파족'이 크게 늘었다"며 "앞으로도 관련 용품에 대한 인기는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목욕탕 대신 집에서"…반신욕조 등 '홈스파' 상품 인기 2020-12-17 10:57:21
이용할 때 필요한 욕조 트레이는 440% 급증했다. 거품 입욕제(48%), 버블 클렌저(25%), 목욕가운(139%) 등의 주문도 많았다. 때장갑과 바디솔트 매출도 각각 10%, 7% 증가했다. 위메프 관계자는 "기온이 크게 떨어지면서 이런 홈스파 용품을 더 많이 찾는 것 같다"며 "당분간 이들 제품의 인기가 지속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0 예비창업패키지] 100% 천연원료 ‘몽티팩’으로 반려견 피부질환 잡는다 2020-12-15 09:41:00
있는 입욕제를 많이 사용해요. 견주들의 부주의로 쏟아지거나 정량보다 다량 첨가로 불편한 점들이 타 업체 제품들에는 많았어요. 그걸 해결할 순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출발해 티백입욕제를 만들었죠. 천연원료로 만든 제품이라 주변 피부질환이 있는 반려견 대상으로 사용해봤는데 사용 후 피부 변화가 있었죠.” 바스몽은...
꿀잠을 팝니다…3兆 시장으로 자란 '슬리포노믹스' 2020-09-28 09:01:10
수면장애 완화에 도움을 주는 화장수, 입욕제, 음료 등으로 상품과 서비스의 종류가 풍부해졌다. 글로벌 기업들은 ‘직원의 숙면’과 ‘회사의 생산성’ 간 관계에 관심을 기울이기도 한다. 구글은 근무시간의 20%를 낮잠시간으로 지정했고, 나이키는 회사 안에 직원들이 편하게 잘 수 있는 ‘콰이어트 룸(조용한 방)’을...
텀블러 포장, 곱창끈 만들기 등 '낫랩 클래스' 여는 러쉬코리아 2020-08-18 17:59:46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로, 향기 나는 입욕제와 비누, 밤 타입의 클렌징 등으로 유명하다. 이번에 러쉬코리아가 진행하는 낫랩 온라인 클래스는 화장품을 천으로 포장하는 방법, 텀블러 묶기, 에코백이나 천 마스크, 곱창 머리끈 만들기 등 낫랩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로 구성했다.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자원 ...
가을·겨울에 찾던 각질제거제, 올해는 초여름부터 인기 2020-06-18 09:21:35
20% 증가했다. 목욕할 때 욕조에 넣어 쓰는 입욕제 매출 역시 42% 늘었다. CJ올리브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여파로 공중목욕탕(사우나) 등을 찾는 대신 집에서 스크럽 제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부쩍 더워진 날씨에 불쾌지수가 높아진 데다...
한해 3만대 넘게 팔린 휴대용수소흡입기 켄코스, 한국 출시 2020-06-05 15:55:27
동안 흡입기를 사용하면 수소수를 마시는 것보다 400배 많은 수소를 흡입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키너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으로 폐 건강 관련 보조기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켄코스4를 도입했다"며 "곧 수소마스크, 입욕제 등을 국내에 출시할 계획"이라고 했다. 이지현 기자...
코로나19로 피부·건강 더 챙긴다…CJ올리브영 "토너매출 60%↑" 2020-06-03 09:54:40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 구매도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65% 증가했다. 특히 이른바 먹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이너뷰티 제품 매출은 14배나 늘었다.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입욕제는 90%, 마사지·안마용품은 30% 판매가 늘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고객들이 나를 위한 보상이나 투자에...
코로나 여파에 토너 매출 `급증`…`코어소비` 트렌드 부각 2020-06-03 09:22:31
입욕제는 90%, 마사지 및 안마용품은 30%, 디퓨저 등 홈프래그런스 상품은 22% 매출이 각각 증가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코로나19 여파를 겪고 있는 고객들이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나 실속 만을 따지지 않고, 나를 위한 보상이나 투자에도 집중하는 것으로 보인다"며 "피부관리도 기본부터...
입욕제 전문 브랜드 미스플러스, 빅데이터 분석으로 2배 매출 달성 2020-05-21 10:05:08
활용하여 미스플러스의 입욕제 제품을 실제로 이용하고 언급하는 고객 대상층을 확인하였고 만들어진 제품의 활용성을 확보하였으며 TPO 기반 분석을 통해 시장에 포지셔닝 할 수 있는 기회를 포착하였다. 이러한 분석 결과를 토대로 미스플러스는 2019년 10월 ‘아임밤’이라는 새로운 입욕 제품을 출시하였다. Bathbomb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