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나투어, 단체 쇼핑 뺀 '하나팩 2.0'…여행에 몰입하다 2025-03-23 16:12:58
있는 ‘밍글링 투어 라이트(Light)’를 선보였다. 또 고객 선택형 결합 서비스 ‘내맘대로’, 전문 가이드 동행 및 현지 케어 서비스가 포함된 결합 상품 ‘현지투어플러스’ 등 자유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및 상품을 확대하고 있다. 여행산업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온라인 서비스도 강화했다. 하나투어 대표...
"황금연휴 6일 쉰다" 환호…연차 쓰고 몰려드는 곳이 2025-03-19 10:02:05
일본은 수요가 둔화하는 모양새다. 19일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5월1일부터 5월6일 여행 예약 데이터(출발 기준)를 분석 결과를 토대로 '황금연휴 해외여행 트렌드'를 발표했다. 5월 첫 주에는 근로자의 날과 어린이날·부처님오신날(5일), 대체공휴일(6일) 등 휴일이 몰려 있다. 주말을 포함하면 연차 없이도 4일을...
"쿼카가 왜 여기서 나와?"…하나투어, 타겟 마케팅에 MZ회원 30만명↑ 2025-03-18 14:26:03
자유여행 선호도가 높은 2030세대의 여행사 가입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맞춤형 마케팅이 효과적이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여행업계는 서비스 콘텐츠 확대로 젊은 층 유입 확대에 나섰다. 18일 하나투어에 따르면 자사 회원 현황 분석 결과 2030세대 유입률은 전년 대비 25% 늘었고, 회원 수는 30만명 가까이...
'이제 일본 여행 안 가요' 돌변…한국인 우르르 몰려간 나라 2025-03-17 06:30:03
들었고, 발급 기간은 1주일가량 걸렸다.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층은 개별로 비자를 발급받아야 했고, 단체 대비 비용이 많이 들어 관심도가 낮았다. 무비자 정책 시행 이후에는 금요일 저녁 퇴근 후 중국 여행을 즐긴 뒤 일요일 혹은 월요일에 돌아오는 이른바 '밤도깨비 여행지'로 주목받는 등 중국이 인기...
“미국 위스키도 콜라도 안 사” 미국산 불매운동 글로벌 확산 2025-03-13 18:13:10
따르면, 2025년 1월 테슬라의 유럽연합(EU), 유럽자유무역연합(EFTA), 영국을 포함한 유럽 전체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45.2% 감소했다. 지난해 1월 1만 8,000대 이상을 판매했던 테슬라는 올해 같은 기간 1만 대에도 미치지 못했다. 같은 기간 해당 지역의 전기차 판매량이 37% 증가한 것과 대조적인 수치다. 특히...
"허니문 성지는 '발리'"…'MZ 예비부부' 자유여행 취향도 잡는다 2025-03-11 14:20:04
파리 허니문 스냅 1시간, 스페인 근교 투어 등 자유여행객이 선호하는 투어 중심으로 구성했다. 유럽 패키지는 바쁜 결혼 준비로 모든 여행을 개별적으로 준비하기 부담스러운 신혼부부를 위한 상품으로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여유 있는 일정과 자유 시간을 제공하는 네덜란드/벨기에/룩셈부르크/독일 9일, 스페인/포르투갈...
인피니트 이성종, 前 소속사 상대 미지급 정산금 소송 1년 만에 승소 2025-03-11 09:23:52
자유의 몸이 됐다. 당시 이성종은 인피니트 활동 정산금을 비롯해 유튜브 출연료, 일본 팬미팅 정산금 등 2년여 간의 활동 전반에 대한 정산금 지급 소송도 함께 제기했다. 그리고 소송을 제기한지 1년여 만인 지난달 28일 마침내 해당 소송에서 승소했다. 재판부는 "피고(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는 원고(이성종)에게...
"다이빙 취미인 MZ 모여라"…'당일 완판' 입소문 탄 패키지여행 떴다 2025-03-06 09:07:04
2차는 당일 완판 기록을 세웠다. 밍글링 투어는 2030 전용 패키지 상품으로 자유여행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한 상품이다.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과 소통하며 여행할 수 있어 인기다. 이번에 출시한 다이빙 테마 밍글링 투어는 오는 4월과 5월 출발한다. 다이빙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2030이라면 누구나...
"빨리 서둘러야 겠네"…3~4월 예약률 1위 오른 해외 여행지 2025-03-05 09:45:06
투어가 추천하는 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ONLY 우리만], 오사카 3일'이다.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상품으로 가이드와 기사 경비가 포함돼 여행의 부담은 줄이고 쇼핑 1회, 1일 자유일정, 특급 호텔 2박 연박 일정이다. 오사카 전일 자유일정으로 개인에 취향에 맞는 벚꽃 구경과 미식 여행을 즐길...
"갔던 곳도 또 즐겁게"…올해도 'N차여행'이 뜬다 2025-02-27 08:56:29
일정의 유연성을 높여 핵심 코스는 함께하면서도 자유 시간을 활용해 각자의 취향에 맞는 일정을 즐길 수 있는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 노랑풍선에 따르면 도쿄와 오사카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중 60% 이상이 도심 투어와 후지산, 고베 관광 혹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USJ) 등 선택 일정이 포함된 상품을 선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