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300만캔 팔린 '후디스 산양유아식'…"에베레스트 500배" 2025-07-29 09:37:17
산양유아식의 성공 요인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꼽았다.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해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뉴질랜드 ‘데어리고트사’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와 달리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유사하다는 평가...
K뷰티 붐에도…아모레·LG생건은 왜 못 웃나 2025-07-27 18:27:15
사들이며 급성장하고 있다. 최근 3년간 구다이글로벌이 인수한 뷰티 브랜드는 5곳이다. 전체 연결 매출은 지난해 9354억원에서 올해 1조7000억원으로 급증할 것으로 전망된다. 박 연구원은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이 재도약하려면 제품력은 좋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중소 브랜드를 적극 인수할 필요가 있다”고...
한국 뷰티 브랜드, 아마존 프라임 데이서 글로벌 경쟁력 과시 2025-07-25 15:08:13
긍정적이었으며, 제품력에 대한 신뢰가 실제 성과로 이어졌다는 점에서 의미가 컸다”고 전했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프라임 데이에 베스트 딜과 원 플러스 원(Buy One Get One) 프로모션을 결합해 신규 고객 유입에 시너지를 낼 수 있었다”며, “바이오던스 토너패드 제품은 K-뷰티 토너패드 Top...
심으뜸 단백질쉐이크 ‘꼬박꼬밥’,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글로벌 소비자 접점 확대 2025-07-23 14:57:37
“이번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은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시작점”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과 건강한 식습관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해외 시장에서도 가치를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꼬박꼬밥은 일본, 대만, 호주 등에 수출 중이며, 글로벌...
녹십자웰빙 관계사 이니바이오 보툴리눔 톡신 ‘이니보’ 중남미 첫 허가 2025-07-22 15:30:44
낼 예정이다. 생산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만큼 신규 국가 계약도 더욱 가속화할 게획이다. 한편 이니보의 해외 진출도 순항중이다. 태국 이니보 런칭 이후 시장 조기 진입 및 제품 브랜드 확장을 위해 브랜드 앰버서더 운영, 정기 의료진 교육, 정기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KOL(Key Opinio Leader) 대상 교류를...
[게시판] 삼진제약·휴온스, 약국 전용 다이어트약 공동판매 2025-07-22 09:18:38
대한 코프로모션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알룬 정, 에스라진 정, 다이센 캡슐 등이다. 회사는 "삼진제약의 영업 및 마케팅 역량과 휴온스의 제품력을 결합할 것"이라며 "약국 다이어트 시장에서의 시너지 창출과 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서울=연합뉴스)...
라이프펫, 현대백화점 반려동물 편집숍 '위펫' 입점 2025-07-22 09:00:03
관계자는 “위펫 입점은 브랜드 철학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이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함께할 수 있도록 돕는 라이프스타일 펫케어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펫은 최근 2025년도 반려동물 영양제 부문에서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
파뮤, 일본 앳코스메 주관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서 고가 제품 부문 선정 2025-07-22 09:00:00
케어에 민감한 일본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기능 케어 라인업을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뮤는 자연 유래 성분과 플로럴 테라피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뷰티 브랜드다. 기능성과 지속 가능성을 함께 추구하는...
스킨케어 ‘가쉬’ 에어 버블 마스크팩, 일본 빅4 버라이어티 스토어 전 매장 동시 런칭 2025-07-17 16:34:10
아닌 브랜드력과 제품력을 동시에 입증한 상징적인 레퍼런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쉬는 에어버블 CDS™라는 독자 기술 기반의 버블팩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첫 출시 제품인 ‘리프트 부스트’는 에어버블 마스크팩의 형태로, 간편한 사용성이 특징이다. 2025년 5월, 신제품 3종 에어버블팩이 추가 출시되면서 제품...
매출 800억대 화장품 브랜드 A사, M&A 매물로 2025-07-11 10:20:37
제품의 탄탄한 제품력과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MZ 세대 중심의 패션 플랫폼 기업 B사도 새 주인을 찾고 있다. 매각주관사는 브릿지코드다. 이 기업은 20~30대 고객층을 기반으로 약 5000개의 브랜드와 100만여명의 회원을 확보했다. 위탁판매와 사입, 자체브랜드(PB)를 축으로 수익 모델을 구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