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치만점 입담' 이병훈 전 해설위원 별세 2024-07-12 17:43:43
꿰뚫어 보는 날카로운 안목까지 겸비했다. 그는 류현진(한화 이글스)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에 진출할 당시, 성공 가능성을 가장 높게 점치기도 했다. 고인의 둘째 아들 이강호(개명 전 이용하)는 2014년 신인드래프트에서 넥센(현 키움) 히어로즈로부터 지명되기도 했다. 유족은 부인 백영미씨 사이에 2남으로...
RISE, PLUS, HEROES…'150조 ETF' 이름이 바뀐다 2024-07-10 17:49:36
편인데요. 키움 히어로즈가 구단명인 만큼 야구팬들한테는 단번에 각인될 수 있기도 합니다. KB자산운용도 '3위' 자리를 지키기 위해 KB의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KBSTAR'까지 버리는 결단을 내렸습니다.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인데요. 실제 한국투자신탁운용은 KB자산운용의 뒤를 바짝 쫓고...
드림캐쳐 수아 "시구 공 멀리 날아가…키움 보고 있느냐" 2024-07-10 16:29:52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 경기의 시구자로 나섰다. 지난해 5월 프로야구 시즌에도 키움 측 초대를 받아 시구자로 선정됐던 수아는 이번에도 멋진 활약을 펼쳤다. 수아는 시구 당시를 떠올리며 "거리가 상당히 멀리 날아가서 포수 분이 공을 점프해서 잡아주셨다. 조금 더 뒤에서 던져도...
티빙, 야구로 재미보더니…"물 들어올 때 노 젓자" 야심작 공개 2024-07-10 10:51:47
그룹 LUN8 준우는 키움 히어로즈의 대표자를 맡는다. 코미디언 엄지윤은 야외 MC를 맡아 10개 구단을 직접 탐방하고 구단 별 매력 포인트를 짚는다. 티빙이 이 프로그램을 기획·론칭한 데엔 올해 KBO 리그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OTT 시장에서 무섭게 치고 올라가는 기세를 이어가겠다는 의도가 담긴 것으로 풀이된다....
네이버 이용자가 뽑은 상반기 프로야구 베스트 플레이어는 2024-07-10 06:01:01
덕에 누적 득표 수는 46만7천555표로 최정의 3배를 웃돌았다. 3위는 키움 히어로즈 김혜성(38회·7만5천897표)이었으며 4위와 5위는 kt wiz 강백호(24회·3만7천198표)와 두산 베어스 정수빈(18회·7만9천745표)이었다. 네이버 이용자가 야구팀의 열렬한 팬임을 인증하는 'MY(마이)티켓'을 가장 많이 발급받은 팀은...
"왜 이렇게까지 하는 건데"…데드풀과 울버린, 2박 3일 '종횡무진' 2024-07-08 10:25:55
vs 키움 히어로즈'의 야구 경기를 직관한 것이다. 다음 날인 4일엔 공식 기자간담회를 통해 국내 언론을 만났고, 이날 저녁엔 장충체육관에서 레드카펫 행사를 통해 팬들과 인사했다. 이들은 한국 팬들의 열띤 환영에 화답하며 사인, 셀카 요청에 응하며 최대한 많은 팬과 교감하려고 노력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국내...
'데드풀과 울버린' 라이언 레이놀즈 "고척돔 간 이유는…" 2024-07-04 10:35:02
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포착돼 화제가 됐다. 첫 일정으로 야구 경기 관람을 택한 이유에 대해 라이언 레이놀즈는 "투어를 하고 있는데 우리 셋이 이야기한 게 어떤 도시를 갈 때마다 한 명이 택한 그 나라의 문화적인 중요한 경험, 가고 싶었던 특정 장소를 가기로 했다. 나머지 둘은 거부할 수 없다"고 운을 뗐다....
[게시판] 카카오, 야구팬 위한 카톡 이모티콘 9종 출시 2024-07-02 15:34:45
두산베어스, 롯데자이언츠, 삼성라이온즈,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 등 9종으로 구성됐다. 캐릭터 '슈야와 토야'가 각 구단 유니폼을 착용한 채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느낄 수 있는 24가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마!!" "뭐꼬!!"…야구장 함성 품은 카톡, 신규 이모티콘 9종 출시 2024-07-02 11:10:15
키움히어로즈 등 총 9종의 신규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신규 이모티콘엔 다양한 야구 요소가 접목됐다. 이번 이모티콘은 카카오 인기 캐릭터 '슈야와 토야'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이모티콘 캐릭터는 각 구단 유니폼을 착용한 모습으로 묘사됐다. 야구 경기를 관람하면서 느낄 수 있는 24가지 다양한 감정을 표현해...
KB운용 ETF 브랜드, STAR→RISE 변경 2024-06-28 17:37:44
기업 이미지(CI)와 슬로건도 바꾼다. ETF업계 3위인 KB자산운용은 시장 점유율을 7.6%에서 10%대로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화자산운용(ARIRANG), 키움자산운용(KOSEF) 등도 ETF 브랜드 교체를 검토 중이다. 키움자산운용의 새 브랜드는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에서 착안한 ‘HEROS’(히어로즈)가 유력한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