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매장서 中관광객 매출 급증…오프라인 접점 확대" 2025-07-22 08:55:00
연 외국인·여성 고객 타깃 매장으로, 매달 10만명 이상이 방문한다. 서울 홍대 입구에 있는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도 중국인 관광객 거래액이 크게 늘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이 매장의 중국인 고객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180% 증가했다. 특히 이 두 매장에서 패션 제품을 구매한 중국인을 연령별로...
장맛비 뚫고 '오픈런'…K뷰티 체험 서비스 인기 2025-07-18 17:29:24
100여 개 매장에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이 운영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도 최근 문을 연 서울 강남점에서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한다. K뷰티 브랜드들도 오프라인 매장에 체험형 뷰티 서비스를 속속 도입하고 있다. 팩 클렌저로 알려진 브랜드 ‘휩드’는 성수동 매장에서 클렌저를 직접...
"'노재팬' 이전 회복"…日 돈키호테 오픈런에 여행도 급증 [1분뉴스] 2025-07-18 07:29:41
연 일본 편집숍 '빔스'도 입장까지 두 시간을 잡아야 할 정도로 흥행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일본 브랜드 '요시다 포터' 외에 그와 흡사한 디자인의 가방을 내놓으며 다시 주목받은 유니클로 역시 매출을 회복했다. 유니클로의 운영사 에프알엘코리아는 지난해 매출 1조원 클럽에 재입성했다. 일본의...
세계적 건축가가 설계한 상가, 한국선 안 통한 이유 [더 머니이스트-최원철의 미래집] 2025-07-17 06:29:01
관광객은 백화점보다는 홍대나 성수동 팝업 매장을 찾는 저소득층이 많다는 차이도 있습니다. 일본이나 홍콩, 싱가포르 등 부자 관광객이 많이 오는 곳과 비교하면 쇼핑 성향에서 큰 차이가 나타납니다. 결국 최고의 입지와 설계를 골라도 내국인과 외국인에게 모두 외면받을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준 사례가 된 셈입니다. 서...
무신사, 강남에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 연다…"130여개 브랜드 입점" 2025-07-16 10:32:52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개점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지난해 9월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이후 일 년 만에 문을 여는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앞서 무신사는 대구와 홍대에 무신사스토어를 연달아 오픈하며 오프라인 편집숍 시장에 진출했다. 올해 상반기 3개...
무신사, 강남대로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 열어 2025-07-16 09:20:39
무신사, 강남대로에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 열어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무신사는 다음 달 1일 오프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개점한다고 16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지난해 9월 개장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이후 일 년 만에 문을 여는 네...
"이걸 왜 쓰나 했는데…" 아이폰 사랑 1030세대도 '깜짝' [현장+] 2025-07-15 14:31:00
AI 사진 편집 기능을 주로 활용하는데 AI 지우개를 가장 많이 사용한다"며 "이번에 새로 나온 구글 제미나이 라이브도 유용한 기능으로 추천하고 있다"고 했다. 삼성스토어 홍대는 주말 사이 외국인 관광객들의 발길도 끊이지 않았다. 매장을 찾은 외국인들은 삼성스토어 내 마련된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즐기면서 제품...
무신사, 일본 패션 브랜드 ‘언더커버’ 유통 계약 체결…내달 첫 매장 개시 2025-07-14 10:22:51
첫 매장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언더커버는 1993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가 만든 브랜드로 문화적 요소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그래픽 요소와 비주얼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다음 달 말 서울 주요 상권에 언더커버의 국내 첫 매장을 열고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할...
무신사, 日 '언더커버' 공식 유통 계약…내달 첫 매장 열어 2025-07-14 08:16:17
첫 오프라인 매장을 낸다고 14일 밝혔다. '언더커버'는 1993년 일본 패션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가 론칭한 브랜드로 문학, 음악, 미술 등에서 영감을 받은 유니크한 그래픽 요소와 비주얼 아트워크가 특징이다. 무신사 트레이딩은 다음 달 말 서울 핵심 상권에 언더커버의 첫 브랜드 스토어를 열고 이후...
소금빵 '아벡쉐리' 만든 스티브J&요니P, K베이커리 열풍 주도 2025-07-12 10:09:01
런칭했고, 30여 개국 유명 편집샵과 백화점에 진출하며 해외 진출에 성공했다. 해당 브랜드는 2014년 SK네트웍스에 인수됐다가 2017년 한섬으로 넘어갔다. 스티브J와 요니P는 패션보단 베이커리 산업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아벡쉐리는 서울에서 매장 3곳을 운영 중이다. 서울 한남동과 연남동에 플래그십 매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