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3년 전 삼성 히트 쳤는데…'LG표 대박템' 또 통할까 2025-01-06 14:38:28
라인업 ‘시네빔’ 시리즈와 결을 달리 한다. 제품명에도 시네빔을 쓰지 않았다. LG전자가 올해 CES에서 공개하는 또 다른 프로젝터 신제품(모델명 PU615U)이 크기를 줄여 휴대성을 강화하면서 라인업을 계승해 ‘시네빔 쇼츠’라 명명한 것과는 차별화된 전략이다. PF600U는 디자인부터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을 표방한...
[멕시코이민 120주년] 존재감 커진 한인…테킬라시장 첫 K브랜드 2025-01-05 07:01:03
대표는 'K-테킬라'를 표방하며 멕시코 시장 공략에 나선 자신에 대해 "멕시코 사람이 한국에 정착해 전통 소주나 막걸리 브랜드를 만든 것과 같다"고 웃으며 자신에 대해 소개했다. 카사피나는 멕시코에 정식 등록된 테킬라 상표(브랜드)로, 한인이 현지에서 자신만의 테킬라 브랜드로 멕시코 시장에 도전장을 낸...
[골프브리핑] 골프존 시티골프, '2024년 중국 스마트 스포츠 대표 사례' 선정 2025-01-03 12:36:23
시설, 스마트 청소년 스포츠 제품 등이다. 현지 전문가 등 여러 심사 단계를 거쳐 선진 기술과 사업 성과가 우수하며 발전 가능성이 높은 총 102개 대상(국민 건강 증진 부문 38개, 경쟁 스포츠 부문 22개, 스포츠 시설 부문 17개, 기타 부문 25개)이 선정됐다. 지난해 9월 중국 천진 매강 컨벤션 센터에 공개한 골프존의...
WTO 출범 30년…'美우선주의' 트럼프 귀환에 자유무역 체제 중대도전 2024-12-29 07:01:01
= 자유무역과 다자주의를 표방하는 세계무역기구(WTO)가 출범한 지 30년이 되는 내년에는 글로벌 무역 체제에 짙은 먹구름이 낄 것으로 전망된다. 코로나19 대유행과 우크라이나·중동 전쟁의 여파로 위축됐던 세계 교역이 회복 기미를 보이는 시기에 집권 1기 당시 강력한 보호주의 정책으로 글로벌 무역 질서를 흔들었던...
"지방 타는 느낌이…" 바르면 뱃살 빠진다던 '화장품' 정체 2024-12-25 21:12:30
등 의약품 효능·효과를 표방해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 123건, ▲사실과 다르게 소비자를 속이거나 소비자가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 1건이었다. 일부 제품은 '지방 분해', '셀룰라이트 제거', '체지방 감소', '체중감량' 등 의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티뷰크,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기능성 워크웨어…43년간 산업체 '작업복·안전화의 대명사' 2024-12-25 16:43:30
‘High Quality Low Price’ 슬로건을 표방하고 있다. 자가 공장에서 생산,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기능성, 품질을 갖춘 워크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티뷰크는 이런 신념을 기반으로 기존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MZ세대 ‘프리워커’도 좋아할 만한 세련된 디자인의 워크웨어를 내놓으며 국내 워크웨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바르면 지방분해"…허위·과대 화장품 광고 무더기 적발 2024-12-24 10:07:57
감소 등 의약품 효능·효과를 표방해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 123건과 사실과 다르게 소비자를 속이거나 소비자가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 1건이었다. 일부 제품은 '지방분해', '셀룰라이트 제거, '체지방 감소', '체중감량' 등 의학적으로 검증된 적 없는...
"지방분해·체중감량"…허위·과대 화장품 광고 124건 적발 2024-12-24 09:50:13
감소 등 의약품 효능·효과를 표방해 화장품을 의약품으로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 123건과 사실과 다르게 소비자를 속이거나 소비자가 잘못 인식할 우려가 있는 광고 1건이었다. 일부 제품은 '지방분해', '셀룰라이트 제거, '체지방 감소', '체중감량' 등 의학적으로 검증된 적 없는...
"돈이 아깝지 않아요"…외투까지 벗고 '오픈런' 벌어진 까닭 [영상] 2024-12-21 20:14:51
페스티벌을 표방한다. 행사장에 들어서면 5m 높이 대형 트리가 시선을 끈다. 트리 주변으로 슈톨렌(독일), 파네토네(이탈리아), 팡도르(이탈리아), 부쉬드노엘(프랑스) 등 전세계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컬리베이커리가 마련됐다. 행사장 전반은 컬리의 상징색인 보라색을 행사장에 입혀 연말 분위기를 녹였다....
홍혜진 유니버스오브유니폼 대표 "유니폼도 큐레이션으로 차별화 가능…새로운 장르 펼치고 싶어"[인터뷰] 2024-12-20 14:01:05
것인지 궁금했다. 홍 대표는 고객들에게 제품을 큐레이션하고 고객 수요를 미리 예측한다면 브랜드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이라 믿었다. 소비자가 예산, 체형 등을 기입하면 그에 맞는 제품을 제안해주는 방식. 그러나 결과적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내지 못했다. 패션은 다른 산업과 달리 객관적인 지표들이 소비자들의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