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거 이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F&B 키우는 한화갤러리아 속내는 2025-05-19 20:00:28
'프리즈 더 모먼트(Freeze The Moment·영원히 잊지 못할 소중한 순간)'라는 슬로건 아래 여러 소중한 순간 속 우리 곁을 함께하는 아이스크림 본연의 가치에 대해 깊게 고민했다”며 “정직한 원료, 투명한 제조 과정,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제품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이제 벤슨은 진짜...
한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벤슨' 압구정로데오에 첫 매장 2025-05-19 14:30:01
'테이스팅 라운지'(Tasting Lounge)가 자리했다. '프리즈 더 모먼트'(Freeze the Moment)라는 슬로건을 내건 벤슨은 최상급 재료 본연의 맛과 품질에 집중했다고 소개했다. 국내산 유제품만을 사용했고 시중 제품에서 10% 초반대인 유지방 비율을 최대 17%까지 높여 깊은 풍미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
LG생건 화장품 '더후'…프리즈 뉴욕 참여 주목 2025-05-18 17:21:53
‘프리즈 뉴욕 2025’ 공식 파트너 브랜드로 참여하면서 많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선보였다. 자개 아티스트인 류지안 작가와 협업해 디자인한 ‘더후 환유 아트 앤드 헤리티지 세트’ 3점을 선보이며 반향을 일으켰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최근 유럽과 중동 시장에서 눈에 띄는 브랜드 인지도 강화 성과로 주목받고 있다....
'형광빛 파스텔 컬러' 그 어딘가…나의 캐릭터는 LA를 닮았다 2025-05-15 17:10:30
프리즈 뉴욕 2025에서 LG전자와 협업해 선보인 미디어아트 작품의 일부다. 이 작품 일부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카르텔의 뉴욕 플래그십 매장 안에도 전시됐다. ‘환각을 일으킨다’는 뜻의 ‘사이키델릭’이란 단어처럼 그를 규정하는 밝고 화사한 색채와 캐릭터는 전 세계에 팬을 두고 있다. 유니클로, 나이키,...
생굴에 꽂히고 접시에 반하다 2025-05-15 17:07:07
150명 넘는 유명 예술가와 협업했는데, 2023년 프리즈 뉴욕과 손잡으며 화제를 모았다. 올해 알렉산더 칼더, 아모아코 보아포, 세실리 브라운, 신디 셔먼, KAWS, 키스 해링, 로버트 인디애나, 무라카미 다카시 등 미술 시장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작가가 대거 참여했다. 접시 한 장만 구매해도 100명 이상의 노숙자와...
LA의 '표백된 색'을 사랑하는 스티븐 해링턴, 살아 움직이는 멜로와 룰루 2025-05-14 16:15:31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 (46)이 올해 프리즈 뉴욕 2025에서 LG전자와 협업해 선보인 미디어아트 작품의 일부다. 이 작품 일부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Kartell의 뉴욕 플래그십 매장 안에서도 전시됐다. '환각을 일으킨다'는 뜻의 사이키델릭(psychedelic)이란 단어처럼 그를 규정하는 밝고 화사한...
지난주 구글 최다 검색 키워드는 '더 후', '미샤' 2025-05-13 14:38:29
검색량 상승이 두드러졌으며, 프리즈 뉴욕 2025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면서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유명인 니키 힐튼의 제품 호평도 있었다. - 국내에서는 입지가 줄어들고 있는 미샤는 해외에서 특히 일본, 중동, 유럽에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비비크림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튀르키예 등의...
올레드 TV로 팝아트 구현…뉴욕 간판급 전시장 휩쓴 LG전자 2025-05-11 18:25:31
프리즈 뉴욕에서 로스앤젤레스(LA) 기반의 팝아트 작가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해 그의 작품을 자사 97형 투명 올레드TV 등에 구현해 별도 부스를 꾸렸다. 해링턴은 2028년 LA올림픽 로고를 디자인하는 작가로, 회화와 디지털을 융합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카르텔(Kartell)의 뉴욕...
'아트페어 열기'로 뜨거운 5월 뉴욕…"지금이 올드머니 잡을 기회" 2025-05-11 18:15:03
프리즈 뉴욕이 열린 허드슨 야드의 예술센터 더 셰드(The Shed). 나흘째 내리던 비가 그치고 마침내 파란 하늘을 드러낸 뉴욕 날씨처럼 미술계를 휘감던 비관론은 잠시 사그라들었다. “올드머니에겐 지금이 진정한 기회”라는 말이 페어장 곳곳에서 들렸다. 긴 줄을 서서 입장한 VIP가 복도를 가득 메워 활기찬 에너지를...
5월 뉴욕 아트위크 중심에 LG전자…4대 미술관엔 한국 기업 로고가 2025-05-11 16:22:11
프리즈 뉴욕에서 LA기반의 팝아트 작가 스티븐 해링턴과 협업해 그의 작품을 자사 77인치 투명 올레드TV 등에 구현해 별도 부스를 꾸렸다. 해링턴은 2028년 로스앤젤레스(LA)올림픽 로고를 디자인하는 작가로, 회화와 디지털을 융합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 카르텔(Kartell)의 뉴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