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eisure&] 강추위·눈·바람도 두렵지 않다 2013-11-27 06:58:21
‘헤스티아’(49만5000원)는 방풍 및 보온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로 만든 고급 헤비다운이다. 어깨와 소매 하단에는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했다. 겉이 볼록하게 튀어나오도록 한 퀼팅 디자인을 통해 입체적이고 풍성한 느낌을 강조했다. 코오롱스포츠 ‘안타티카’(79만원)는 라쿤털 모자와 조난에...
올 겨울,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 모델 전쟁 中 2013-10-17 17:56:41
제품인 헤스티아를 비롯해 밴텀, 테라노바 등 인기 다운 제품을 입고 특유의 밝고 역동적인 모습을 고스란히 전달했다. ▲ ‘스포츠 스타’ 모델은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신뢰감 전달에 효과 현재 김연아, 손연재 등 스포츠 스타는 물론 배우 겸 복싱 국가대표 이시영까지 다양한 스포츠 스타가 스포츠 브랜드 모델로...
가격 할인·이자 지원…'가을 분양대전' 뜨겁다 2013-09-15 15:34:59
‘헤스티아 홈클리닝 서비스’도 제공한다.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관련기사 [분양 현장 포커스] 송파 와이즈 더샵, 지하철 마천역 가까워 교통 편리 추석연휴, 집 비우기 겁난다고? '월패드' 설치하면 걱정 '끝' 서울·수도권 아파트값 상승…전셋값도 고공행진 [분양 현장 포커스] 동탄2...
`래미안 영등포 프레비뉴`, 헤스티아 체험 이벤트 실시 2013-09-11 10:09:44
영등포 프레비뉴`는 관심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회사측은 래미안 영등포 프레비뉴` 관심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헤스티아 홈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신청방법은 9월 17일(화)까지 래미안 홈페이지(www.raemian.co.kr)에 접속하여 래미안 영등포프레비뉴를 관심단지로...
가을이다, 바람이 분다…'아웃도어'가 좋다 2013-08-27 15:16:32
패딩의 간판 제품인 '헤스티아'는 지난해 47만원에서 올해 49만5000원으로 5.3%(2만5000원) 올랐다. '헤스티아'는 전체 판매량의 40%를 차지할 만큼 많이 팔렸다. 코오롱은 다음달 출시 예정인 구스다운 패딩 정가를 지난해와 비교해 4~5% 가량 올릴 방침이다. 보온력을 나타내는 필파워(fp), 구스다운 충전량...
롯데백화점 "가을겨울 다운재킷 미리준비하세요" 2013-08-25 06:00:01
‘헤스티아 다운재킷`이 49만 5천원, 노스페이스의 ‘히말라야 다운재킷`은 79만원, 블랙야크의 ‘L아틀란 다운재킷’ 37만 9천6백원에 판매됩니다. 최근 중국 조류인플루엔자(AI) 여파와 북유럽산 고급 다운 물량 감소 등 원가 상승 요인으로, ‘코오롱스포츠’, ‘노스페이스’ 등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다운재킷 신상품...
'가격 거품 논란' 아웃도어 옷값 2년만에 재인상 2013-07-31 08:36:00
'헤스티아'는 지난해 47만원에서 올해 49만5000원으로 5.3%(2만5천원) 올랐다. 고기능성 제품인 '안타티카'는 지난해와 같게 79만원으로 동결했다.다른 아웃도어 업체인 블랙야크는 지난해와 동일한 모델은 가격을 동결할 방침이지만 에어탱크 기술을 적용한 신상품은 5.9% 인상된 가격으로 출시키로 결정했다....
"준공 아파트, 입주율 높여라" 2013-04-22 17:14:14
별도의 서비스 브랜드인 ‘래미안 헤스티아’를 운영 중이다. 래미안 헤스티아는 입주 전 고객 초청행사 실시와 입주 후 고객 서비스 라운지 상시 운영, 고객불만접수 통합관리 시스템 등 입주자들의 불편이나 문의사항을 해결해주는 다기능 서비스다. 지난 2월 입주를 시작한 서울 ‘래미안 도곡 카운티’에도 적용해...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삼성물산, 제조부문 6년연속 종합대상…'명예의 전당' 올라 2013-01-16 15:30:53
변화를 선도해 왔다.특히 ‘래미안 헤스티아’를 중심으로 한 고객만족 활동은 하자보수 차원에 머물던 아파트 브랜드의 고객만족 활동 수준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입주 전 고객초청행사와 입주 후 고객 서비스 라운지 상시 운영, 고객불만접수(voc) 통합관리 시스템, 프로슈머 제도 등의 고객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