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삼성디지털프라자, 전자제품 체험공간 고급화 … 배송·설치 원스톱 서비스 2013-07-08 15:30:21
‘고객을 위한 행복실현, 미래를 위한 가치창조’의 경영이념 아래 전 매장이 전자제품 유통회사의 리더로서 전자 경영정보시스템(dps), 고객관리(crm), 통합물류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와 더불어 과학적 상권 분석에 의한 점포 출점, 인재육성 프로그램, 성과급제 등을 통해 전자제품 전문 유통사로서의 탁월한 경쟁력을...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한화생명, 주기적으로 현장체험하는 CEO…고객과 '살아있는' 소통 2013-07-08 15:30:16
번씩은 콜센터에서 일하는 체험을 갖는다. 고객들과 가장 최전선에서 만나는 분야가 콜센터인 만큼 누구든 콜센터를 통해 고객의 목소리를 듣는 경험을 가져야 한다는 이유에서다. 한화생명 임원들이 정기적으로 고객센터를 방문하며 현장 의견을 듣는 것도 이 같은 문제의식의 연장선에 있다. 한화생명의 고객센터가 2013...
[진화하는 기업 사회공헌] SK, 동반성장펀드 올 3500억으로 확대 2013-07-08 15:30:10
행복경영’ sk는 협력사의 r&d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8000여명의 협력사 직원들이 sk텔레콤의 테스트센터를 이용했다. 이 회사의 상생혁신센터는 1인 창조기업 19건을 지원했다. sk이노베이션은 협력업체가 베트남에서 공장보수사업을 165억원에 수주할 수 있게 지원하기도 했다. sk이노베이션 자회사인 sk종합화학은...
수많은 워터파크 중 아이 데리고 가기 가장 좋은 곳은? 2013-07-08 14:58:05
고객들까지 만족시켜주는 곳, 바로 온천(terme: 독일어로 온천, 대욕장)의 낙원(eden), 테르메덴(termeden)에서 허해진 건강도 챙기고 즐거움은 덤으로 챙기는 행복함을 맘껏 누려보는 것만큼 최고의 가족여행은 없을 것이다. 국내 최초이자 최고를 자랑하는 테르메덴의 헤어케쳐시스템 또한 자랑거리다. 하루 여러...
[2013 상반기 한경 소비자 대상] SK브로드밴드'B 인터넷', 웹서핑 시간 1초…통신서비스 품질 최우수 2013-07-03 15:30:05
장애로 불편을 느끼기 전에 장애 징후가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찾아가는 서비스(before service)’가 대표적이다. 현장 직원인 ‘행복기사’가 가입자 가정의 pc를 무료로 점검해 주고 지저분한 배선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b타민’ 서비스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행복기사는 방문하기 전에 활짝...
코레일유통, 1년 내내 행복한 '행복365 이벤트' 실시 2013-07-01 14:41:23
기간중 스토리웨이몰 사이트를 방문해 고객센터 내 ‘개편사이트 이용소감’ 게시판에 소감문을 작성해 응모하며 60명을 추첨해 스토리웨이몰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코레일과 공동으로 추진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5명에게 특별 경품도 지급될 예정이다. 세부계획은 7월 5일께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
모바일 D램, 공급이 부족하다 2013-06-30 14:53:17
서울 여의도 와우파 센터에서 다음주 시황과 유망종목을 알아보는 강연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와우파 홈페이지(http://www.wowfa.co.kr) 또는 고객센터(02-535-2500)로 문의하면 된다. ▶ [우리동네 리포트] 경기도 부천시, 교통망 개선 호재로 작용…공실률 낮아▶ 취득세 50% 감면 혜택...
현대카드, 月 100만원 쓰면 1% 캐시백 2013-06-30 14:40:13
분기별로 고객들의 이용실적을 분석해 고객 이용률이 높은 업종과 이 업종 내 주요 업체를 선정했다. 시즌 캐시백 서비스는 본인과 가족을 합산해 월 3만원까지 제공된다. 매 시즌(분기)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웹,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을 통해 이용 등록을 한 후 활용하면 된다. 시즌 캐시백 혜택은 시즌별 추천...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2013-06-27 15:30:21
▶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지속성장 기업의 조건은 혁신 능력·고객 우선·상생 전략…▶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기업과 사회발전의 선순환 구조로 사회적 자본을 늘려라▶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서울아산병원, 국경 넘나들며 이웃 보듬는 의료봉사▶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SK텔레콤, 고객과 '행복동행'…장기가입자에 혜택 2013-06-27 09:43:21
마련하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ceo가 직접 정기적으로 고객센터를 방문해 고객상담 전화를 청취하고 있다. 이 같은 cem 활동은 sk텔레콤이 롱텀에볼루션(lte) 가입자 1000만을 돌파하는 데 큰 힘이 됐다. 고객과의 약속 이행을 통한 유통 경쟁력 강화, 상담 프로세스 고도화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최고의 lte 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