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파리바게뜨, '건강 베이커리' 로 농가와 동반성장 2014-06-26 07:00:03
토종빵에는 국산 밀을 사용해 맛과 품질을 높였다. ‘우리 통단팥빵’ ‘강원도 찰옥수수 소보루크림빵’ ‘우리땅 강낭콩 찰떡빵’ 등 최근 출시한 빵은 모두 국산 밀로 만들었다. 여기에 전남 신안 통팥, 강원 찰옥수수 등 국내산 밀과 궁합이 잘 맞는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여...
여름철 베이커리 스타일 변신…파리바게뜨, ‘쿨 브레드’ 출시 2014-06-05 09:43:55
크림빵’, ‘쿨 데니쉬’, ‘쿨 레몬크림 소보루’, ‘쿨 복숭아 크림치즈빵’ 등으로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탱글탱글 쿨 슈크림빵’은 얇은 빵 속에 슈크림을 가득 담아 빵으로 즐기는 베이비슈를 떠올리게 한다. 카스테라 가루를 묻혀...
비키니의 계절이 돌아왔다! ‘셀룰라이트’ 어떡해? 2014-05-27 09:46:02
크림 제형과 달리 co2메커니즘에 의한 홈케어 바디 제품. 셀룰라이트를 분해시켜 단기간에도 놀라운 변화를 경험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다. 03. vb프로그램 메타그린 녹차추출물과 함께 부원료인 구아바잎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육류, 빵 등 고열량 식이섭취로 부터 체지방 관리를 도와준다. 대사를 활발하게 도와...
‘생활의 달인’ 전주 초코파이 맛집 ‘전국적으로 유명한 초코파이’ 2014-05-12 23:05:28
초코파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했다. 특히 빵 반죽과 크림, 딸기잼, 겉에 입히는 초콜렛이 어우러져 달달한 맛을 자랑하고 있다. ‘생활의 달인’ 전주 초코파이 맛집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생활의 달인’ 전주 초코파이 맛집 진짜 기다려서라도 먹어보고 싶다” “‘생활의 달인’ 전주 초코파이 내 입맛에 딱일 듯”...
청담동 레스토랑 '랩 24', 눈도 즐겁다…맛있는 퍼포먼스 2014-05-10 18:05:02
던질 수 있는 기회다. 매일 아침 파티시에가 직접 굽는 식전 빵은 쫄깃했다. 무화과 에피, 부추 바게트, 시금치 포카치아 등 세 종류가 나오는데, 각 재료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었다. 빵이 식는 것을 막기 위해 데운 그릇에 내놓는다.가장 권하고 싶은 메뉴 중 하나는 송로버섯 수프다. ‘프랑스 3대 진미’...
차이나플레인, 가정의 달 어린이세트 이벤트 진행 2014-04-30 19:38:49
증정합니다. 자장면과 탕수육, 크림중새우, 캐릭터빵으로 구성된 어린이세트를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로보카폴리 봉제인형을 이벤트 기간 동안 제공합니다. 어린이세트 외에 `꿔바로우(찹쌀탕수육)+짜장면+짬뽕 세트`를 위메프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로보카폴리 봉제인형 1종을 증정합니다....
싱그러운 꽃 향기가 가득한 그 곳, 목포 2014-04-17 20:30:02
코롬방제과가 있다. 코롬방제과는 목포 시민에게 친근한 빵집 그 이상이다. 인근 거주민들이라면 이 가게의 팥빵을 한 번쯤은 다 먹어보았을 것이라는게 빵집을 찾은 고객의 말이다. 50년 전에는 이 곳에서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미팅을 하기도 했다는 일화를 덧붙여주기도 했다. 70년전과 비교해도 한결 ...
제시카 일상 사진, 달콤살벌한 '얼음공주'의 간식 시간…'매력 폭발' 2014-04-09 19:29:48
간식을 즐기고 있다. 빵에 크림 치즈를 바르며 카메라를 향해 도도한 시선을 보내는 모습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제시카 일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제시카 일상 사진, 얼음 공주답네", "제시카 일상 사진, 먹는 모습 찍어서 화났나", "제시카 일상 사진, 째려봐도 예뻐", "제시카 일상 사진, 평소에도 빛나는 미모"...
서울 압구정동 '하루엔소쿠', 퓨전 돈가스로 여성고객 공략…월 매출 8500만원 2014-04-07 07:00:57
트렌드를 반영했다. 하루엔소쿠는 양파, 토마토, 크림을 기본으로 다양한 소스를 개발해 여성들이 특히 좋아한다. 일본의 전통 기업이 만든 양념으로 깊은 맛을 우려낸 우동과 소바, 돈부리, 나베 요리 등 특화한 메뉴도 판매한다. 가격대는 대표 메뉴인 ‘하루카츠’ 단품이 9000원이며 돈가스, 우동, 밥이 함께 나...
[우리회사 대표상품] 오리온, 2013년 22억개 팔린 초코파이…지구촌이 情에 흠뻑 빠졌다 2014-03-28 07:02:13
개발됐다. 비스킷과 초콜릿, 빵이 섞여 있는 초코파이는 출시되자마자 고단백, 고칼로리 영양식으로 전 연령대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카스텔라, 크림빵 등에 익숙해져 있던 당시 소비자에게 초콜릿과 부드러운 마시멜로가 들어 있는 초코파이는 ‘완벽한 과자’였다. 이 같은 인기는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