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베이비페어] 프랑스 프리미엄 아기띠 '베이비무브' 최초 공개 2013-05-09 17:12:39
예정이다. 베이비무브는 1997년 프랑스 오베르뉴주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아기와 엄마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고품질의 참신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특히 베이비무브의 평생 사용하는 이유식 마스터기 쿡마스터는 아기의 이유식부터 가족의 간식까지 쉽게 만들 수 있어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식음료업계 젠틀맨은 '싸이' … 광고 효과 덕에 칸까지 간다 2013-04-22 14:26:22
후 신라면블랙컵의 매출은 이전보다 30% (2012년 9월과 10월 매출 비교) 증가했다. 칸 광고제 한국사무국은 이를 2012년 가장 창의적인 광고캠페인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성복 칸광고제 한국사무국 대표는 "싸이의 신라면블랙 광고 캠페인은 모델의 역제안을 전략적인 마케팅 툴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인지도까지...
싸이 `신라면 블랙` 광고 칸 국제광고제 진출 2013-04-22 09:41:28
이슈를 만들어 냈으며, 싸이 광고 후 신라면블랙컵의 매출은 이전보다 30% (2012년 9월과 10월 매출 비교)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칸광고제 한국사무국 이성복 대표는 "이번 싸이의 신라면블랙 광고 캠페인은 모델의 역제안을 전략적인 마케팅 툴로 활용해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인지도까지 높인 성공적인 캠페인으로...
[우리 결혼해요] 침구·주방용품…혼수상품 집중 편성 2013-04-10 15:37:58
혼수 상품이다. 세트를 제작한 카프네사는 47년 전통의 프랑스 기업이다. 핑크, 퍼플, 옐로 등 6가지 색상의 밥그릇, 국그릇, 찬기 세트를 비롯해 사이즈 별로 구성된 접시, 머그컵 등 총 38개의 단품으로 구성했다. 영하 20도의 냉동실과 250도의 오븐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고강도 유약처리를 해 상처가 나지 않는다...
테팔, 1.5L 용량의 고성능 분쇄기 ‘블렌드 포스 블렌더’ 출시 2013-04-01 11:12:50
[김지일 기자] 155년 전통의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이 강력한 6중 톱니 칼날과 3모션이 만들어내는 트리플 액스 기술로 어떤 재료도 남김없이 완벽하게 분쇄하고 깔끔하게 손질해 주는 분쇄기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를 새롭게 출시했다. 테팔이 이번에 선보이는 테팔 블렌드 포스 블렌더는 각종...
화이트데이 `달콤 디저트` 출시 봇물 2013-03-13 09:16:23
프랑스식 케이크 디저트인 ‘퐁당쇼콜라’ 3종을 출시해 인기를 얻고 있다. 연인들의 기념일이 많은 시즌을 겨냥해 선보여진 이 메뉴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깊은 맛을 강조했으며, 다양한 식재료가 더해져 맛과 함께 시각적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드롭탑은 화이트데이를...
[천자칼럼] 경조금 부담 2013-01-04 16:59:22
게 당연하다. 프랑스에는 예비 신랑 신부가 컵, 식탁보, 촛대 같은 자잘한 세간이 적힌 리스트를 미리 만들어 혼수가게에 알려주고 하객이 각자 적당한 품목을 골라 값을 치르도록 하는 풍습이 있다. 빈소 앞에 조의금 함을 놓아두고 문상객들이 성의껏 넣은 돈을 모아 고인 이름으로 기부하는 나라도 있다. 마음이 담긴 게...
세계가 인정한 디자인...韓중소기업 쾌거 2013-01-04 14:22:31
셈이다. 출품한 제품은 친환경 컵인 ‘Original Green Cup’. 생산에서부터 폐기까지의 전 과정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디자인’ 기업 에코준컴퍼니는 폐기 시 생분해되는 옥수수전분을 소재로 이 제품을 디자인했다. 더불어 생산과정의 일부에는 장애인들이 참여하고 있어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