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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순당, 남북 이산가족 상봉행사 만찬주 제공 2015-10-20 10:35:23
만찬주는 상봉자들이 고령인 점을 감안해 알코올 도수가 높지 않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한약재를 넣어 빚은 전통주가 주로 선보여집니다. 이상협 국순당 마케팅본부장은 "남북이산가족 상봉행사의 만찬 행사에 국순당 전통주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백세주, 본초 복분자, 본초 상황버섯 대박 막걸리 등은 우리나...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흔들리지 않는 브랜드 철학, 소비자 신뢰 높였다 2015-10-15 07:10:00
최근 알코올 도수가 낮은 술의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지만, 오랜 시간 전 세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독주(毒酒)가 있다. 스웨덴산 보드카 ‘앱솔루트’다. 보드카의 본고장 러시아 산도 아닌 데다 1970년대까지만 해도 싸구려 술로 취급받던 앱솔루트는 현재 전 세계 보드카 점유율 1위, 세계 126개국에...
[2015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 클라우드, 물을 타지 않은 프리미엄 맥주 2015-10-15 07:03:33
알코올 도수 5도의 프리미엄 맥주다.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은 맥주 발효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방식으로 맥주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클라우드는 깊고 풍부한 맛을 위해 원료 선택에도 심혈을 기울여 최고 품질의 원료를 엄선해 제조한다. 맥주의 맛과 향을 결정하는 홉은 맥주를 만드는...
정통 독일식 흑맥주 맛보세요 2015-10-14 19:11:47
세 번째 ‘프리미어’ 시리즈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5도, 출고가는 500ml 한 병에 1880원.신경훈 기자 nicerpeter@hankyung.com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가을 제철과일의 여왕, ‘사과’의 팔색조 변신 2015-10-13 15:42:21
때문에 알코올 도수 4.5도가 느껴지지 않을 만큼 깔끔하다. 현대약품은 사과 향을 함유한 식이섬유 워터 `글램`을 선보였다. 글램은 기존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사과 향을 넣어 식이섬유 워터라는 특징을 살렸다. 다이어트 과일로 꼽히는 사과를 제품과 결합시키면서 2030 여성을 공략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과 향의...
[2015 산업별 고객만족도(KCSI)] '다시 마시고 싶은' 동아오츠카 음료 2015-10-13 07:00:59
지속적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알코올 도수를 낮추고 과일 향을 첨가한 과일 리큐르가 인기를 끌면서 산업 만족도도 함께 오름세를 보인 것으로 분석된다. 소주 산업 업체 중에는 금복주가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금복주는 지금까지 1위를 여덟 번 기록했다.금복주는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구입의향 모두 경쟁사에...
하이트진로, 동남아 공략 본격화…"진로24, 태국서 1위로 끌어올린다" 2015-10-12 14:34:01
이달 중으로 도수를 높인 동남아 맞춤형 과일 리큐르 '진로 그레이프푸르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분럿그룹과의 협업을 통해 현재 태국의 증류주(white spirits) 시장에서 4위권인 진로24를 시장 1위로 만들고 2017년까지 동남아 전체 매출을 2000만 달러까지 끌어올리는 것이 하이트진로의 목표다.김 慣?하이트진로...
동남아 '소주 한류' 시동 건 하이트진로 2015-10-11 19:25:01
회사는 알코올도수 16도의 과일 소주인 ‘진로 그레이프푸르트’를 현지에서 새롭게 선보여 제품군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태국 증류주 시장에서 현재 4위인 진로24를 내년에는 1위로 올려놓겠다는 목표다.회사 측은 “‘한국의 보드카’ 등과 같이 다른 주류의 서브 개념이 아니라 소주...
"성인 음주량 확 늘었다"…저도수 소주 덕분(?) 2015-09-23 09:32:06
`잦아진 술자리`(5.9%) 순이었다. 저도 소주에 만족하는 이유로는 `술이지만 맛이 있어서(38.9%)`, `마시기 편하면서 술처럼 취해서`(20.4%), `알코올 냄새가 나지 않아서(14.1%)` 등을 았다. 불만족 이유론 `달아서(23.3%)`, `음료수 같아서(14.1%)`, `취하지 않아서(6.3%)` 등이 꼽혔다. 반면 저도수 소주를 앞으로도...
술 소비자 10명 중 4명, 저도수 소주 접한 뒤 음주량 늘었다 2015-09-22 09:56:19
`도수가 낮은 소주`, 21.5%는 `소주와 병 모양이 동일하지만 소주가 아닌 칵테일`, 8.5%는 `소주와 같은 술`로 인식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또 술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저도수 소주에 대해`만족한다`고 응답했다. 만족하는 이유론 `술이지만 맛이 있어서`(38.9%), `마시기 편하면서 술처럼 취해서`(20.4%), `알코올 냄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