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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특집 2] 전통차 카페 ‘오가다’, 중소식품기업간 협력으로 이룩한 성장 2015-12-24 17:42:31
후속지원 사업으로 마케팅 비용을 더 지원받을 수 있다면 보다 더 큰 성과를 가져 올 수 있다. ▲향후 사업 추진계획은? 오가다는 5년 연속 매출액 기준으로 30% 이상씩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번 협업사업도 한몫하고 있다. 오가다는 국내에는 120호 점까지 출점을 했다. 해외에는 일본에 3호점을 오픈하였고 대만과...
부산항만공사, 미래 성장을 위한 조직개편 단행 2015-12-22 17:00:01
마련을 위한 동향 및 시장 조사와 글로벌 마케팅, 해운물류 빅데이터 가공분석 업무 등을 전담하며 국제사업실과 글로벌cs부 등 2개 부서로 구성된다.이번 조직개편에서는 그간 중복 및 분산된 업무를 통·폐합하여 조직을 일원화하고 부서간 협조체계를 원활히 했다. 각종 사업의 신속한 추진과 효율성을 높이기...
애니메이션 제작에 스포츠 행사 개최까지…'광고 한우물' 이노션, 콘텐츠로 발 넓힌다 2015-12-21 19:23:12
광고업계 최초로 제작, 마케팅, 배급, 라이선싱 등 모든 과정을 주도했다.박명진 이노션 콘텐츠크리에이티브센터장은 “북미, 유럽 등 40여개국 배급사와 수출 계약을 타진 중이며 출판, 제약, 뮤지컬 등 200여개 품목의 라이선스 사업도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이노션이 새 먹거리 발굴에 공을 들이는 이유는...
서천군,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최우수상 수상 2015-12-17 11:12:25
마케팅 페어는 행정자치부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해양수산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매년 각 자치단체별로 추진하고 있는 온라인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 관광 및 축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우수사례를 심사해 시상하고 있다. 군은 지역활성화 분야의 지역브랜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삼성 계열사 26일 이전 시작…우면동 R&D캠퍼스 뜬다 2015-11-22 19:24:36
부(1~19층)가 대부분 빈다. 이곳에는 삼성카드, 삼성증권이 입주할 것으로 알려졌다. 애초 삼성전자의 국내 마케팅을 맡고 있는 삼성전자 한국총괄이 옮겨오는 방안도 논의됐으나, 입주 인력 등을 감안해 삼성카드와 삼성증권이 옮기기로 했다. 사무실 내부 리모델링 및 정비를 거쳐 내년 1월 이사할 계획이다.삼성생명도...
부산관광공사, 포코팡과 함께 “국내외 관광객 유치한다” 2015-11-18 18:21:57
기관은 포코팡 홍보를 위해 부산시내에 포코팡 거리를 만들고, 포코팡 게임 캐릭터를 관광 기념품으로 활용하는 것도 적극 추진키로 했다. 부산관광공사는 올 2월 공항 춘절 행사, 10월 가을 관광주간 행사장에 대형 포코팡 인형을 선보인 결과 중국인과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것을 착안해 내년 일본과 홍콩,...
박삼구 금호산업 인수…효성·CJ 등 10여곳 '백기사'(종합) 2015-11-06 18:40:17
박세창 금호타이어[073240] 부사장이 금호산업과 금호타이어 지분을 팔아 1천521억원을 마련할 때도 효성[004800], 코오롱[002020], LG화학·SK에너지·롯데케미칼, 한화손해보험[000370], 현대해상[001450], 동부화재[005830]등이 앞다퉈 주식을 구입했다. SK에너지는 아시아나항공[020560]에 항공유를 공급하기에...
佛대통령 재계 총수들과 오찬…양국 기업 협력 논의 2015-11-04 15:20:08
한국-프랑스 간창조경제 분야의 양국 민관협력 과제로 추진될 'C-Auto 컨소시엄'(미래형 자동차 조기 상용화를 위한 생산기반 구축 및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컨소시엄)에 대해 소개했다. 이 세션에는 옐로우마케팅디지털 그룹이라는 스타트업 기업이 참석, 스타트업입장에서 바라본 한-불 스타트업 기업 간 ...
현대백화점 등 국내 유통사, 토종 먹거리 브랜드 매장 잇따라 개설 2015-10-30 07:00:47
했다.농림축산식품부는 惻??9월 ‘농식품상생협력 추진본부’를 설치해 이 같은 농업계과 기업, 지자체의 협약 체결을 지원하고 있다. 농업과 기업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는 상생 모델을 발굴하는 것이 주요 역할이다. 상생협력은 원료 구매에서부터 수출 협력, 공동 출자, 기업의 사회공헌에 이르기까지 ...
"기업 이미지 회복하려면 '아픔'을 공유하라" 2015-10-28 15:49:42
나아가 여론조사 결과에서도 부정적인 진단이 쏟아지자 존슨앤존슨이 타이레놀 브랜드를 버리고 새로운 브랜드를 시작해야 한다는 주장도 나왔다.하지만 존슨앤존슨은 타이레놀 브랜드에 깊은 애착이 있었다. 브랜드 가치를 형성하기 위해 그동안 막대한 마케팅 비용을 쏟았기 때문이다. 만약 타이레놀을 너무 늦게 시장에...